'히어 애프터' 선과 악이 공존하는 묘한 매력! 전 세계가 주목한 신예 배우, 율리크 먼더!

by burning posted Apr 2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제68회 칸영화제 감독 주간 공식 초청

<더 헌트><멜랑콜리아><님포매니악> 젠트로파 제작 

<히어 애프터>

북유럽 천재 뮤지션, 율리크 먼더

선과 악이 공존하는 묘한 매력을 선보이며 세계 평단과 관객들에게 눈도장!



제68회 칸영화제 감독 주간 공식 초청작이자 <더 헌트><멜랑콜리아><님포매니악>의 제작사 '젠트로파'의 제작 참여,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수상에 빛나는 <이다> 촬영 감독 ‘루카즈 잘’(Lukasz Zal)의 고요하고 정제된 미장센이 담긴 북유럽 아트필름 <히어 애프터>(감독: 매그너스 본 혼/ 주연:율리크 먼더, 마츠 브롬그렌, 로아 에크, 잉거 닐슨/수입•배급: ㈜엣나인필름)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주연 배우 율리크 먼더(Ulrik Munther)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헤아릴 수 없을 만큼 섬세한, 그리고 강렬한 연기!"(Screen Daily)

깊이 있는 메시지에 힘을 싣는 높은 몰입도의 연기력!

전 세계가 주목해야 할 신예 배우, 율리크 먼더!


08_still01.jpg


08_still02.jpg


[율리크 먼더(Ulrik Munther)]



<히어 애프터>는 2년 전 조용했던 마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사건으로 복역을 마치고 돌아온 17살 소년 ‘욘’과 그 사건을 잊지도, 그를 용서하지도 못한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본성과 진정한 용서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히어 애프터>에서 첫 주연을 맡은 스웨덴 출신의 배우 율리크 먼더는 다소 국내 관객들에게는 생소한 배우이지만 이번 작품을 통해 독특한 마스크와 섬세하고 강렬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을 예정이다.


율리크 먼더는 2009년, 15살의 나이에 스웨덴의 싱어송라이터 콘테스트에 출전하여 성숙한 감성을 담아낸 자작곡으로 우승하며 스웨덴 대표 아티스트로 발돋움했다. 이후, 그는 영화 첫 데뷔작 <히어 애프터>에서 출소 후, 새 삶을 꿈꾸며 마을로 돌아왔지만 누구에게도 환영받지 못하는 17살 소년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주연 데뷔작이라고는 믿기 힘들 만큼 그의 디테일한 감정 표현은 주인공 욘이 느끼는 소외감과 고독함, 그리고 두려움을 깊이 있게 담아내는 데 성공했다. 또한, 그의 섬세하고 강렬한 연기는 보는 이로 하여금 욘을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소년으로 인식하는 것이 아니라 어떠한 윤리적, 도덕적 판단을 하기 이전에 과연 우리가 그를 손가락질할 수 있는가를 자문하게 한다. 매그너스 본 혼 감독은 율리크 먼더의 캐스팅에 대해 “우연히 스웨덴 출신의 싱어송라이터를 다룬 TV 다큐멘터리를 보게 되었고 TV 속에 나온 율리크 먼더의 묘한 마스크에 매력을 느꼈다. 율리크 먼더 또한 욘처럼 도시가 아닌 작은 마을에서 자랐다고 했다. 욘과 율리크 먼더의 닮은 점을 발견했고 그를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한편, 해외 유수 매체들은 신예 율리크 먼더의 연기에 대해 "헤아릴 수 없을 만큼 섬세한, 그리고 강렬한 연기!"(Screen Daily), "강한 흡입력을 가진 율리크 먼더의 예리하고 섬세한 감정 표현!"(UK Film Review), "한층 한층 쌓아가는 완벽한 긴장감! 율리크 먼더가 주는 깊은 여운!"(In the Picture)등 뜨거운 찬사를 보내고 있다.


북유럽 특유의 차가우면서도 정제된 미장센과 강렬한 스토리, 신예 율리크 먼더의 섬세한 연기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히어 애프터>는 오는 5월 12일 개봉한다. 





?

  1. '5월 1일' 소녀감성 불러일으키는 보도스틸 전격 공개!

  2. '헌츠맨: 윈터스 워' 어벤져스급 배우들의 역대급 케미!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공개!

  3. '앵그리버드 더 무비' 존재감 폭발! 역대급 10종 캐릭터포스터 공개! 취향저격 무비 예고!

  4. '트릭' 6월, 그들의 은밀한 거래가 시작된다! 이정진-강예원-김태훈 캐릭터 포스터 공개!

  5. '계춘할망' 대한민국 대세남 류준열, 파마에 문신까지! '철헌'역으로 강렬한 연기!

  6.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유연석, 김지원, 고경표를 이을 충무로 라이징 스타는?!

  7. 2016 박찬욱 감독 작품 '아가씨' 스토리 예고편 공개!

  8. '시간이탈자' 관객들을 사로잡은 화제의 장면들! 명장면 스틸 전격 공개!

  9.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나쁜 놈들이 판치는 세상, 새로운 히어로가 온다!

  10. '엑스맨: 아포칼립스' '사일록' 올리비아 문, 강렬한 여전사 캐릭터 등장! 고난이도 액션 '직접 소화' 화제!

  11. '계춘할망' 예측불가 매력 '혜지'役 김고은, 아름다운 빈티지 감성의 보그 패션 화보 공개!

  12. '본 투 비 블루' 애틋한 감성 가득한 에단 호크! 티저 포스터 X 티저 예고편 공개!

  13. '히어 애프터' 선과 악이 공존하는 묘한 매력! 전 세계가 주목한 신예 배우, 율리크 먼더!

  14. '몽루아' 엠마누엘 베르코, 칸의 여신 등극! 여우주연상 수상에 개막작 연출까지 '시선 집중'

  15. '시간이탈자' 1983년의 남자 조정석, 빈티지한 매력이 담긴 뉴 레트로 화보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