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라잇' 역대급 커플 예고?! 연애세포 X 액션본능 깨울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by burning posted May 26,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로맨틱 킬러 X 연애 루저
달달한 로맨스와 짜릿한 액션의 환상적인 만남!
<미스터 라잇>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오는 6월 16일 개봉을 확정하며, 가장 달콤하고 가장 짜릿한 연애와 액션, 이 모든 것을 보여 줄 취향저격 로코액션 <미스터 라잇>이 예측할 수 없는 커플의 운명(?)을 보여줄 메인 예고편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한다. [원제: MR. RIGHT l 수입/배급: (주)누리픽쳐스 l 감독: 파코 카베자스 l 출연: 안나 켄드릭, 샘 록웰, 팀 로스 외]
 

완벽한 이상형인 줄 알았던 그 남자의 진짜 모습이 밝혀진다! 
두근두근 달콤 로맨스부터 숨 쉴 틈 없이 터지는 살벌 액션까지!


올 여름, 이토록 달콤하고, 통쾌하고, 아슬아슬한 로맨스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바로 자타공인 ‘연애 루저’ ‘마사’(안나 켄드릭)가 최악의 이별 후 완벽한 이상형을 만났지만 그가 전문 킬러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 라잇> 속 커플을 두고 하는 말이다. 그리고 이번 메인 예고편은 그들의 남다른(?) 사랑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연애 루저’답게 애인의 바람 현장을 목격한 채 연애의 종지부를 찍은 ‘마사’는 신세 한탄의 나날을 보내지만, 이도 잠시 완벽한 이상형과 맞닥뜨리게 된다. 시간이 멈춘 것처럼 서로에게 첫 눈에 반한 ‘마사’와 ‘미스터 라잇’(샘 록웰)의 만남은 보는 이들까지 심쿵할 정도로 연애세포를 꿈틀거리게 만든다. 하지만 “드디어 이상형을 만난 줄 알았다?”라는 카피 뒤에 붙은 물음표처럼, ‘마사’의 연애는 또다시 반전이었다. 데이트 중 사람을 죽이고 왔다는 남자의 엉뚱한 이야기가 단순히 농담인 줄 알았던 ‘마사’는 그를 찾는 FBI 요원, 정체불명의 갱단이 등장하면서 그가 진짜 사람을 죽이는 전문 킬러라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이다. 핑크빛 연애를 꿈꾸던 ‘마사’는 그야말로 멘붕으로 보는 이들마저 짠하게 만들 정도로 안타깝기 그지 없다. 이어 "연애세포 그리고 액션본능이 깨어났다!"라는 카피는 연애 루저 ‘마사’가 로맨틱 킬러이자 완벽한 이상형 ‘미스터 라잇’을 만난 이후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맨몸 액션과 총격 장면 등 무더위를 날려버릴 짜릿한 액션이 이어져 눈길을 잡아끈다. 
오는 6월 아찔하면서도 통쾌함이 넘치는 로맨스를 선사할 <미스터 라잇>은 관객들의 심장을 완벽하게 저격할 예정이다.


09.jpg



달콤한 로맨스, 짜릿한 액션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을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영화 <미스터 라잇>은 자타공인 ‘연애루저’ 마사가 최악의 이별 후 완벽한 이상형을 만났지만 그가 전문 킬러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취향저격 로코액션으로 6월 16일 관객들과 짜릿하게 만날 예정이다.




?

  1. '나 홀로, 후쿠시마' 여기에도 사람이 살고 있어요! 후쿠시마 속 유일한 주민의 삶이 드디어 공개된다!

  2. '굿바이 싱글' 사과머리 김혜수 X 땡땡이무늬 앞치마 마동석! 매력폭발 보도스틸 12종 공개!

  3. '곡성'의 숨겨진 제작 비하인드 2탄! 미술팀의 특별한 노력으로 탄생한 외지인의 공간!

  4. '미스터 라잇' 역대급 커플 예고?! 연애세포 X 액션본능 깨울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5. '계춘할망' 제주 THANK YOU 야외 상영회 전격 개최! 5/28(토) 제주탑동해변공연장에서 영화보자!

  6.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임슬옹&경수진! 오늘 밤, 피키캐스트에 뜬다! 국내 최초 '무서운 이야기' 생중계!

  7. '오베라는 남자' 소장욕구 200%! 처음 공개되는 '오베'의 웃는표정? 일러스트 포스터 5종 전격 공개!

  8. 자비에 돌란 신작 '단지 세상의 끝' 제69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에큐메니컬상까지 2관왕 수상!

  9. '제이슨 본' 맷 데이먼이 직접 밝히는 컴백 이유! '맷 데이먼 is 제이슨 본' 영상 최초 공개!

  10. '비밀은 없다' 딸을 포기할 수 없는 손예진, 선거를 포기할 수 없는 김주혁! 2차 캐릭터 포스터 공개!

  11. '봉이 김선달' 전설의 '김선달 사기패' 나가신다! 보도스틸 12종 공개!

  12.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6월 16일 개봉 확정 및 메인예고편 전격 공개!

  13. '사냥' 국민 배우 안성기,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 사냥꾼으로 돌아온 그를 주목하라!

  14. 취향저격 로코액션 '미스터 라잇' 6월 16일 개봉확정! 완벽하게 죽이는 역대급 커플 예고, 메인 포스터 공개!

  15. '택시운전사' 송강호-토마스 크레취만 캐스팅 확정! 한국과 독일, 두 대표배우의 만남!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