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오케이티나’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일러스트 포스터 반응 폭발!

by burning posted Mar 1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내 인생 잊지 못할 사랑영화 1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오케이티나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일러스트 포스터 반응 폭발!

여성관객 취향 제대로 저격하며 ..포스터로 등극

 

오는 3 17, 영원히 마음속에 간직될 러브 스토리로 짙은 감성을 전해줄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오케이티나와 함께한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메인 포스터부터 스페셜 포스터, 캐릭터 포스터까지 영화의 감성을 담은 포스터가 공개될 때마다 관심세례가 쏟아지고 있어 조제열풍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감독: 이누도 잇신주연: 츠마부키 사토시, 이케와키 치즈루수입: ㈜시네마리퍼블릭배급: ㈜프레인글로벌]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X 일러스트레이터 오케이티나(OkayTina)

봄날처럼 따스한 감성이 가득 담긴 일러스트 포스터 전격 공개!

2030 여성 관객들 감성, 완벽 저격!

 

21_still01.jpg


21_still02.jpg


21_still03.jpg



[출처: 오케이티나 인스타그램]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가수 에피톤 프로젝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감성충만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데 이어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다름 아닌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오케이티나(OkayTina)가 그 주인공인 것.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알려져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오케이티나(OkayTina)의 일러스트들은 귀여운 캐릭터와 알록달록한 색채로 따스한 감성을 담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오케이티나(OkayTina)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이번 일러스트 포스터는 작가 특유의 따스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감성이 잘 드러나 시선을 모은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금발의 가발을 쓴 채 엎드려 여유롭게 책을 읽고 있는 조제와 그 옆에 그녀가 즐겨 마시는 차와 찻잔, 조제를 지켜주는 토끼 인형, 가장 아끼는 모자 등 상징성 있는 소품이 더해져 소녀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오케이티나(OkayTina)SNS를 통해 “20대 너무 좋아했던 영화라고 전하는 한편 떠오르는 이미지들이 많았지만, 내가 좋아하던 '조제'를 그리고 싶었다며 작업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일러스트레이터 오케이티나(OkayTina)의 열렬한 팬심으로부터 시작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개봉에 대한 설렘을 고조시키고 있다.

 

따스한 감성으로 영화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오는 3 17, 봄과 함께 우리 곁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

  1. <귀향> 미국 전역, 캐나다 확대 개봉 확정! 세계로 뻗는다!

  2. <대배우> 유지태&김명민&김새론&이준익 감독은 카메오에 불과하다?! 화려한 카메오 영상 공개!

  3.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마인드 C, 조용석, 윤현석 작가 스페셜웹툰 2탄 공개! 예매도 폭발적 인기!

  4. <널 기다리며> 심은경, 김성오, 윤제문이 뭉쳤다! 개봉 1주차 스페셜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5. 윤여정X김고은의 <계춘할망> 2016 상반기 기대되는 만남1위! 티저 포스터 공개!

  6. 나홍진 감독 <곡성> 5월 12일 개봉 확정! 압도적 티저 포스터 3종 공개!

  7. <런던 해즈 폴른><널 기다리며> 누르고 동시기 개봉작 주말 박스오피스 1위! 비수기 극장가 다크호스 출연!

  8. <해어화> ‘화이트데이’ 기념 달콤한 선물! 한효주X유연석X천우희 매력지수 200% 3인 스틸 공개!

  9.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조제' 열풍 주역, 팬심으로 탄생된 고퀄 팬아트 대공개!

  10. 뜨겁고 아름다운 영화 <헝거> 비쥬얼 아티스트 스티브 맥퀸 감독의 영상미학이 폭발한다!

  11. <트윈스터즈> 극장가 강타한 ‘POP’ 신드롬! ‘HOW TO POP’ 영상 공개!

  12.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할리우드판 [시그널]로 시선집중! 배우-스토리-촬영기술 닮은꼴 화제!

  13. <폴링> 미스터리 학원물! 신구 대립구도로 긴장감 극대화!

  1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오케이티나’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일러스트 포스터 반응 폭발!

  15. <너는 착한 아이> 올봄 최고 화제작! 따뜻한 위로와 행복 담은 3종 미공개 스틸 전격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