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같은 여자> 사춘기 시골 소년 김우석! 소년에서 청년으로 폭풍 성장 화제!

by burning posted Sep 2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어촌 로맨스 버라이어티

<돼지 같은 여자>

까칠한 시골 소년 재현 김우석!

잘 자라주어 고맙다! 폭풍 성장 화제!

유쾌한 웃음과 잔잔한 감동으로 남녀노소 전 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어촌 로맨스 버라이어티 <돼지 같은 여자>(제공: ㈜아이에이치큐 ㈜아이러브시네마|제작: ㈜아이필름코퍼레이션|배급: CGV아트하우스|개봉: 9 10)가 남동생 재현을 열연한 김우석이 폭풍 성장한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 잡은 귀염둥이 아역 배우 김우석!

여심 사로잡는 훈남으로 훌쩍 성장!

 

burning_kr_20150922_174955.jpg


어촌 로맨스라는 신선한 소재와 44색 캐릭터들의 환상적인 케미로 로맨스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돼지 같은 여자>가 영화 속 까칠한 남동생을 연기한 배우 김우석의 최근 폭풍 성장 모습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우석은 영화 속에서 앳된 얼굴의 사춘기 소년으로 등장해 까칠하지만 가족을 생각하는 속 깊은 재현을 선보이며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바 있다. 그런 그가 최근 <돼지 같은 여자>의 가족시사회에서 훈훈한 외모의 청년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올해로 스무 살이 된 김우석은 MBC 드라마 [동이], KBS2 드라마 [각시탈], MBC 드라마 [기황후],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꾸준히 연기력을 쌓아왔다. SBS 드라마 [비밀의 문]에서 이제훈의 아역인 세자 이선의 어린 시절을 연기해 성인 역의 이제훈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돼지 같은 여자>에서 재화의 남동생으로 분해 잔잔한 가족애를 선사한 김우석은 이제는 어엿한 청년으로 성장해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향연과 어촌의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돼지 같은 여자>는 지난 10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

  1. 여신급 여배우들 10월 스크린 남심 저격! <온리 유>탕웨이&<리그레션>엠마 왓슨&<돌연변이>박보영

  2. <춘희막이> 올 가을, 가족과 함께 봐야할 필견 무비! 두 할매의 추석 덕담 영상 공개!

  3. <서부전선> 드디어 오늘 대개봉! '구구'커플의 따뜻한 웃음 담은 추석 스페셜 포스터 공개!

  4. <리그레션> 베일에 싸인 캐릭터 완전 정복! 인물 관계도 전격 공개!

  5. <사도> 훈내 진동! 화기애애! 비하인드 현장 스틸 대방출!

  6.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형사로 변신한 지진희, 몸을 사리지 않는 부상 투혼 화제!

  7. <인시디어스 3> 북미 오프닝 수익 뛰어넘은 <더 비지트> 올해 최고의 호러 스릴러 입증!

  8. <그놈이다> 지금껏 보지 못한 미스터리 추적극이 온다! 보도스틸 10종 전격 공개!

  9. <리그레션>엠마 왓슨&<나를 찾아줘>로자먼드 파이크, 역대급 충격 선사할 희대의 여주인공들!

  10. <춘희막이> 제작진 & <님아, 그 강을...> 강계열 할머니의 특별한 인연 화제!

  11. <사도> 설민석 강사의 명쾌한 해설! '사도' 인물탐구 영상 공개!

  12. <에베레스트> 영국 최연소 에베레스트 등정! ‘비정상 회담’ 제임스 후퍼 추천 영상 공개!

  13. <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의 슬픈 악연 담은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4. <돼지 같은 여자> 사춘기 시골 소년 김우석! 소년에서 청년으로 폭풍 성장 화제!

  15. <온리 유> 설렘 가득 예고편 최초 공개! 탕웨이의 기적 같은 로맨스가 시작된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