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 2015년 1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by 모음플래닛 posted Nov 05,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박물관이 살아있다 : 비밀의 무덤>
2015년 1월 개봉 확정!
트릭아트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전 세대를 사로잡을 코믹 어드벤처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이 2015년 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감독: 숀 레비 | 출연: 벤 스틸러, 로빈 윌리엄스, 댄 스티븐스, 오웬 웰슨, 벤 킹슬리, 레벨 윌슨 등 | 개봉: 2015년 1월 개봉 예정]


2015년 1월, 런던 도시 전체가 살아난다!
스토리, 재미, 스케일 모두 업그레이드! 올 겨울 유일한 코믹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기대감 고조시키는 트릭아트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박물관이살아있다3_티저포스터.jpg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박물관이 살아있다>의 세 번째 시리즈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이 오는 1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스토리부터 재미, 스케일까지 전편을 뛰어넘는 작품 탄생을 예고해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미국을 배경으로 한 기존의 시리즈와 달리, 영국으로 그 무대를 옮긴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은 대영박물관의 화려한 볼거리는 물론, 기존의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의 신선한 조화로 관객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한편의 예술을 보는듯한 독특한 삼각구도의 트릭아트 포스터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 가운데, 살아 움직이는 박물관의 모습을 재치 있게 담아내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특히 포스터 가장 앞에 위치한 ‘래리(벤 스틸러)’는 시리즈를 이끌어온 장본인으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으며, ‘테디 루즈벨트(로빈 윌리엄스)’와 ‘제레다야(오웬 웰슨)’, ‘덱스터’ 등 1편의 배우들이 모두 출동해 반가운 얼굴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리즈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각각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궁금증을 더하는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은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제대로 뒤집어진다!”라는 카피로 전 세대를 사로잡을 유머와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렇듯 스토리, 웃음, 볼거리까지 시리즈 사상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은 올 겨울 유일한 어드벤처 블록버스터이자 2015년 새해를 여는 코믹 어드벤처로 관객들을 열광케 할 것이다.


영화 만큼이나 재치 넘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 : 비밀의 무덤>은 2015년 1월 개봉할 예정이다.




?

  1. <빌리 엘리어트 뮤지컬 라이브> 런던 웨스트 엔드 라이브 공연 실황을 스크린에서 만난다! 11월 27일 개봉확정!

  2. <파커> 제이슨 스타뎀 & 제니퍼 로페즈, 통쾌한 한탕을 노린다! 12월 개봉 확정!

  3. <내가 잠들기 전에>전세계 관객들이 선택한 바로 그 영화! 오늘 한미동시개봉!

  4. 무서울 정도로 섹시하다! <치어리더는 모두 죽는다> 11월 13일 개봉 확정, 포스터 공개!

  5. <꾸뻬씨의 행복여행> 사이먼 페그, 로자먼드 파이크 등 명품 배우 총출동! 원작 싱크로율 100% 초호화 캐스팅 화제!

  6. <마인드스케이프> '트랜스퍼런스'란? 궁금했던 영화 속 심리학적 현상들을 한번에 알아보자!

  7. <다이빙벨> '메가박스 안산' 비롯 멀티플렉스 극장 문 열렸다! 관객들의 자발적 힘으로 상영관 확대!

  8. <박물관이 살아있다: 비밀의 무덤> 2015년 1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9.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12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올 겨울 전세대 마음을 훔친다!

  10. <무드 인디고> 팬이 직접 제작한 M/V 화제! 로맨틱한 음악과 비주얼의 환상적 조화!

  11. <현기증> 시사회 쏟아진 극찬! 올가을 최고의 문제작 탄생!

  12.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나의 독재자><국제시장> 2014년 하반기 극장가 ‘아빠’ 열풍!

  13. <울브스> <헝거게임> 11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판타지 대작들의 상륙!

  14. <패션왕> 이번 주말 안재현, 설리, 김성오, 신주환, 민진웅이 극장에 뜬다! 개봉 첫 주 서울 무대인사 확정!

  15. <웨스턴 리벤지> 묵직한 정공법으로 사로잡다! 최고의 명장면 Best 3 대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