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판타지 거장' 팀 버튼 감독의 귀환! 1차 예고편 최초 공개!

by burning posted May 26,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팀 버튼 감독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판타지 거장 팀 버튼 감독의 귀환!
환상적인 모험 담긴 1차 예고편 최초 공개!

팀 버튼 감독의 판타지 어드벤처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02.jpg




웰컴 투 팀 버튼 월드! 감독으로 돌아온 팀 버튼의 독보적인 판타지 어드벤처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1차 예고편 최초 공개!
올 가을, 그 누구도 본 적 없는 세상이 열린다!




'판타지의 거장' 팀 버튼 감독의 귀환을 알리는 역대급 판타지 어드벤처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이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은 반복되는 시간을 사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아이들과 그들을 사냥하는 어둠의 세력 간의 대결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남다른 세계관을 특유의 감성과 독특한 영상 미학으로 선보여 할리우드 대표 천재 감독으로 불려온 팀 버튼이 그의 22번 째 연출작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으로 돌아온다. <빅 아이즈> 이후 2년 만에 감독으로 선보이는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은 환상적인 비주얼과 압도적인 스케일,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매혹적인 캐릭터들로 역대급 판타지 어드벤처가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팀 버튼의 주특기인 판타지 장르이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이후 6년 만의 연출작으로 전세계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흥행 액션 블록버스터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각본가로 유명한 제인 골드만이 각본을 맡아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팀 버튼의 새로운 뮤즈'라 불리는 에바 그린을 비롯해 할리우드 대표 명배우 사무엘 잭슨, 신예 스타 에이사 버터필드까지 캐스팅되면서 할리우드 초호화 제작진과 배우들이 뭉친 초대형 판타지 어드벤처의 위용을 과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넓은 바다 한가운데에 도착한 엠마(엘라 퍼넬)와 제이크(에이사 버터필드)가 깊은 바닷속 어딘가로 향하는 장면으로 시작되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엠마를 따라 비밀스러운 환상의 세계로 이끌리듯 따라가게 된 제이크는 그곳에서 투명인간, 괴력 소녀 등 특별하고 이상한 능력을 가진 아이들과 이들을 돌보는 미스 페레그린(에바 그린)을 만나게 된다. 이들과 함께 지내면서 자신에게 잠재되어 있던 특별한 능력을 서서히 깨닫게 되는 제이크가 특별한 아이들을 호시탐탐 노리는 어둠의 세력에 맞서 이들을 지켜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판타지의 거장' 팀 버튼 감독이 직접 연출을 맡아 전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

  1. "'싱 스트리트'는 관객과 밀당 중!" 브로콜리 너마저의 윤덕원 X 진명현 CGV아트하우스 라이브러리톡 성료!

  2. '곡성' 공식 개봉 15일째 500만 관객 돌파! 배우들의 감사 인증샷 공개!

  3. I ♥ KOREA '백엔의 사랑' 다케 마사하루 감독,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관심 화제!!

  4.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판타지 거장' 팀 버튼 감독의 귀환! 1차 예고편 최초 공개!

  5.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아재파탈' 매력 터졌다! 청청부터 스카쟌까지 완벽 소화! 김명민 보그 화보 전격 공개!

  6. '우리들'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모든 감정이 휘몰아치던 여름날을 담아내다!

  7. '아가씨'의 유혹에 빠져든다! 보그 코리아 3종 표지 & 화보 컷 공개!

  8. '정글북' 빌 머레이부터 스칼렛 요한슨까지! 목소리만으로도 열연! 생생한 더빙 현장 최초 공개!

  9. '봉이 김선달' 유승호-고창석-라미란-시우민까지! 대국민 호감 캐스팅 화제!

  10. '나우 유 씨 미 2' 7월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컴백 예고편 최초 공개!

  11. '스타트렉 비욘드' 시선 강탈하는 2차 예고편 최초 공개! 2016년 최강 액션 블록버스터의 귀환!

  12. '덕혜옹주' 5월 25일 오늘, 덕혜옹주 탄생일 기념 인물 한국사 공개!

  13. '본 투 비 블루' 에단 호크가 직접 소개하는 필수 관람 이유! 'B TALK' 영상 전격 공개!

  14. '오베라는 남자' 관객들이 나섰다! 관람객들이 직접 제작한 명대사 캘리그라피 공개!

  15. '싱 스트리트' 소녀시대 수영, 배우 이동휘 & 지수, 웹툰 작가 주호민까지 엄지척! 강력 추천 열풍 START!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