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 대만 명품 멜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 X 스페셜 포스터 대공개!

by burning posted Apr 26,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5월 1일>
또 하나의 명품 대만 멜로 탄생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 & 스페셜 포스터 대공개!


풋풋한 첫사랑의 기억을 담은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영화 <5월 1일>이 메인 예고편과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 주격태 │주연 : 임현제, 가정문, 소우미 │수입/배급: 싸이더스│디지털 최초 개봉 : 4월 28일]


다가오는 따뜻한 봄날, 첫사랑의 기억이 새록새록 ~
잠들었던 감수성 깨워줄 <5월 1일>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20년 후 첫사랑을 꼭 닮은 소녀와 마주친 남자가 잊고 있었던 열일곱 살의 추억을 회상하며 그려지는 이야기 <5월 1일>이 우리 모두의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여학생들의 기분 좋은 웃음소리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잊고 지냈던 잊고 지냈던 학창시절의 기억을 생각나게 만든다. 여기에 “2007 <말할 수 없는 비밀> , 2012 <건축학개론> , 2012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당신의 설렘을 이어갑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또 하나의 명품 대만 멜로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5월 1일>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편집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메인 예고편은 “린커밍, 나 기억나니?”라는 ‘왕레이’와 ‘린커밍’이 17살 소년, 소녀로 돌아가 웃고, 우는 모습이 교차되며 그 시절 풋풋했던 감정을 떠올리게 하며 아련한 스토리에 관심을 모은다. 특히 13년 뒤 ‘왕레이’의 딸 ‘바이’가 ‘린커밍’을 만나 “엄마한테 데려다줄게요”라고 말해, 오래전 이루어지지 못했던 두 사람의 첫사랑이 다시 이어질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기대를 모으게 한다. 


봄 기운을 머금고 찾아온 추억이 방울방울!
<5월 1일> 엄마 & 딸 스페셜 포스터 공개!

01.jpg


02.jpg


메인 예고편과 함께 <5월 1일> 엄마 & 딸 스페셜 포스터 2종도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엄마의 첫사랑과 딸의 첫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담아 보는 재미를 더한다. 먼저, 엄마의 첫사랑 스페셜 포스터(좌)는 주변은 의식하지 않고,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는 듯한 두 소년, 소녀의 모습을 통해 풋풋한 감정을 느끼게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이와 반대로 딸의 첫사랑 스페셜 포스터(우)는 고민과 걱정으로 가득한 두 소년, 소녀의 모습을 담고 있어 이들 사이에 무슨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엄마 ‘왕레이’와 딸 ‘바이’로 1인 2역을 펼친 배우 ‘정여희’의 열연을 기대케 한다.

메인 예고편과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5월 1일>은 오는 4월 28일 개봉해, 관객들의 설렘 지수를 높여줄 예정이다.




?

  1.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현실적이고 강렬하다! 액션 스틸 6종 및 액션 비하인드 전격 공개!

  2. '아가씨'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사기꾼 백작! 하정우의 치명적 매력을 만난다!

  3. '해어화' 한효주 생애 첫 흑화 연기 변신을 향한 극찬! 파격 미공개 스틸 4종 대공개!

  4. '5월 1일' 대만 명품 멜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 X 스페셜 포스터 대공개!

  5. '오베라는 남자' 까칠대마왕 '오베'의 희로애락 담긴 8종 스틸 전격 공개!

  6. 유전적 생부를 찾기 위한 기상천외 가족활극 '맨 앤 치킨' 5월 4일 개봉확정 X 포스터 공개

  7. '곡성'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의 압도적 매력! 맥스무비 화보 공개!

  8. 유명웹툰실화 '꺼져버려 종양군' 유쾌 발랄 예고편 X 스틸 6종 공개!

  9. '앵그리버드 더 무비' 심장저격! 역대급 캐릭터들의 등장! 9종 스틸 대공개!

  10.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인간이 창조한 가장 거대한 세계! 메인 포스터 X 2차 예고편 최초 공개!

  11. '미라클 프롬 헤븐' 가족의 달에 찾아온 보석 같은 영화! 진한 감동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12. '바이 더 씨' 브란젤리나 커플이 밝히는 사랑에 관한 모든 것! '남과 여'영상 공개!

  13. '아가씨' 사연을 감춘 귀족 아가씨! 김민희의 매혹적 변신!

  14. '45년 후' CGV 아트하우스 Club 시사회 확정! 스페셜 시네마톡부터 감성 엽서 세트 선물까지!

  15. '레이디 인 더 카' 뻔한 스릴러는 거부한다! 치명적인 관람 포인트 BEST 3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