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인 더 카' 뻔한 스릴러는 거부한다! 치명적인 관람 포인트 BEST 3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2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레이디 인 더 카>
뻔한 스릴러는 가라!
놓쳐서는 안 될 치명적인 관람 포인트 BEST 3 공개!

어딜가나 눈길을 잡아끄는 매력적인 한 여인이 우연히 방문한 낯선 동네에서 겪는 의문의 사건을 다룬 섹시 미스터리 스릴러 <레이디 인 더 카>가 영화를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 BEST 3을 공개한다. [감독 : 조안 스파│주연 : 프레야 메이버, 벤자민 비올레이│수입/배급: 싸이더스│디지털 최초 개봉 : 4월 21일]


#1. 평범한 스릴러는 거부한다! 이제는 섹시한 스릴러!

01.jpg


<레이드 인 더 카>는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미스터리 스릴러에 ‘섹시함’까지 담아낸 독특한 장르가 첫 번째 관람 포인트로 꼽힌다. 프랑스의 작가이자 영화 감독인 ‘세바스티안 자프리소’의 원작 범죄 소설을 영화화한 <레이디 인 더 카>는 원작의 스릴러적인 스토리를 살리면서, 동시에 캐릭터의 ‘섹시함’을 더욱 더 강조한 결과, 범죄 스릴러 등 정통 스릴러 열풍이었던 상반기 극장가에서 새로운 분위기의 섹시 스릴러 장르로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2. 남심저격! 매력 충만한 여배우들!

02.jpg


핫한 여름을 미리 대비하는 올 상반기 유일한 섹시 미스터리 스릴러 <레이디 인 더 카>에서 놓칠 수 없는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눈을 즐겁게 하는 매력적인 두 여배우의 출연이다. 인기 영국 드라마 [스킨스] 시리즈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프레야 메이버’와 첫 스크린 데뷔작부터 파격적인 전라 노출 연기로 화제를 모은 ‘스테이시 마틴’이 <레이디 인 더 카>의 주인공 인 것. 낮에는 비서, 밤에는 자유로운 여인을 연기한 ‘프레야 메이버’가 우연히 방문한 낯선 동네에서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고, 이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었던 ‘스테이시 마틴’의 비밀스러운 모습은 각기 색다른 매력을 가진 두 여배우가 영화 속 어떤 관계로 등장하게 될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3. 금방이라도 빠져들 것 같은 오묘한 분위기의 영상미!

03.jpg


마지막으로 <레이디 인 더 카>의 매력을 배가하는 포인트는 감각적인 영상이다. 낯선 동네에서 ‘데니’(프레야 메이버)’에게 일어나는 의문의 사건과 더불어 <레이디 인 더 카>의 몽환적인 분위기는 빈티지한 영상미와 함께 스크린을 가득 채운다. 여기에 프레야 메이버는 커다란 선글라스와 빨간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패션, 그리고 블루 계열의 자동차까지 레트로풍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스타일과 소품 등으로 영화 특유의 분위기를 더욱 더 돋보이게 만든다. 특히 혼란스러운 감정을 겪던 ‘데니’(프레야 메이버)가 물 속에서 헤엄치며 자유로움을 느끼는 장면은 푸른 바닷빛으로 가득찬 아름다운 영상미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색다른 장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 3가지를 공개한 <레이디 인 더 카>는 4월 21일 디지털 최초 개봉해,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

  1. MBN '모던 패밀리' 고명환-임지은, 결혼 전 3년간 헤어졌던 이유는?

  2. <두번할까요> 1차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3. <타짜: 원 아이드 잭>부제의 의미 공개! 궁금증 자극하는 '원 아이드 잭'의 의미는?

  4.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600만 부 베스트 셀러 첫 극장판! 7월 11일 개봉 확정! 새창으로 읽기

  5. <시민 노무현> 강원국 작가, 손아람 작가와 함께한 특별한 GV 성황리 개최!

  6. <어린 의뢰인> 이동휘 실검 1위&네이버 영화 평점 9.27! 압도적 호평으로 뜨거운 관심 폭발!

  7. '봄이가도' 유재명x전미선x전석호x김혜준 주연의 감성 드라마! 9월 개봉확정 & 메인포스터 대공개!

  8. '22' 오늘, 세계 위안부 기림일 개봉! <귀향> 조정래 감독과 함께한 개봉 전야 GV 시사회 성황리 개최!​

  9. 블룸하우스 첫 번째 액션<업그레이드> 액션의 신세계 담은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10. 트와이스 첫 영화 ‘트와이스랜드’ 개봉 확정!

  11. '루나' '탠저린' '아메리칸 허니'의 공통점은 무엇?!

  12. '신과함께-인과 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124만 동원하며 역대 사상 최대 오프닝 스코어 달성!

  13. '휘트니' 아카데미 수상 명품 제작진 총 출동! 웰메이드 음악 영화의 탄생!

  14. '너의 결혼식'부터 '신과함께-인과 연' '공작'까지! 8월 기대작은 케미를 타고 온다!

  15. tvN '아는 와이프' 이제껏 본 적 없는 특별한 if 로맨스의 탄생! 공감저격+로망충족 관전 포인트 셋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