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프롬 헤븐' 가족의 달에 찾아온 보석 같은 영화! 진한 감동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2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당신은 기적을 믿으시나요?”
희망과 기적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믿음 그 이상의 사랑으로 절망을 이겨낸 한 가족의 감동 실화 <미라클 프롬 헤븐>이 네이버를 통해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수입/배급: UPI코리아 l 감독: 패트리시아 리건 l 출연: 제니퍼 가너, 마틴 헨더슨, 카일리 로저스 외]


믿음, 그 이상의 사랑! 가족의 달에 찾아온 보석 같은 영화! 
<미라클 프롬 헤븐>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감성적 메인 예고편!

01.png


  
<부활> 제작진이 선사하는 감동 실화 <미라클 프롬 헤븐>이 네이버를 통해 기적과 희망으로 충만한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미라클 프롬 헤븐>은 불치병에 걸린 어린 딸 ‘애나’를 둔 ‘크리스티’와 그녀의 가족이 믿음, 그 이상의 사랑을 통해 절망을 이겨내고 희망의 빛을 선사하는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다. 
이번에 공개된 <미라클 프롬 헤븐>의 메인 예고편은 따스하고 부드러운 영상미와 감성적 OST가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가슴을 뒤흔든다. 밝게 뛰노는 건강한 소녀 애나, 그리고 더없이 행복했던 크리스티 가족의 모습은 애나가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치병에 걸리게 되며 시련을 맞이한다. 완강하고 헌신적인 엄마 크리스티가 결코 딸을 포기하지 않으려 노력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모성애와 함께 희망, 가족에 대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며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한다. 또한, 애나가 집 앞 나무에 오르다 추락하는 사고를 당하고, 다시 건강하게 뛰어노는 장면은 가족들이 겪게 될 놀라운 기적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그분이 나을 거랬어” 라는 애나의 대사 또한 보는 이들을 뜨거운 감동과 은혜의 순간으로 초대하게끔 하는 대목이다. 

크리스티 빔의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미라클 프롬 헤븐>은 전미에서 올해 개봉된 종교 영화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여 차트에 데뷔, <부활><영 메시아> 등의 기독 서사 대작들을 제치고 제작비의 약 4배를 뛰어넘는 흥행 기록을 세우며 미국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화제작. 특히, <미라클 프롬 헤븐>은 할리우드의 대형 제작사 어펌 필름스에서 기독교인이 만드는 올바른 종교영화를 제작한다는 장기적인 계획 아래 선보이는 웰메이드 종교 영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부활>에 이어 국내에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어서 더욱 그 귀추가 주목된다.

감동과 기적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미라클 프롬 헤븐>은 5월 26일 국내 개봉되어 관객들의 가슴속에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

  1.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현실적이고 강렬하다! 액션 스틸 6종 및 액션 비하인드 전격 공개!

  2. '아가씨'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사기꾼 백작! 하정우의 치명적 매력을 만난다!

  3. '해어화' 한효주 생애 첫 흑화 연기 변신을 향한 극찬! 파격 미공개 스틸 4종 대공개!

  4. '5월 1일' 대만 명품 멜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 X 스페셜 포스터 대공개!

  5. '오베라는 남자' 까칠대마왕 '오베'의 희로애락 담긴 8종 스틸 전격 공개!

  6. 유전적 생부를 찾기 위한 기상천외 가족활극 '맨 앤 치킨' 5월 4일 개봉확정 X 포스터 공개

  7. '곡성'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의 압도적 매력! 맥스무비 화보 공개!

  8. 유명웹툰실화 '꺼져버려 종양군' 유쾌 발랄 예고편 X 스틸 6종 공개!

  9. '앵그리버드 더 무비' 심장저격! 역대급 캐릭터들의 등장! 9종 스틸 대공개!

  10.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인간이 창조한 가장 거대한 세계! 메인 포스터 X 2차 예고편 최초 공개!

  11. '미라클 프롬 헤븐' 가족의 달에 찾아온 보석 같은 영화! 진한 감동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12. '바이 더 씨' 브란젤리나 커플이 밝히는 사랑에 관한 모든 것! '남과 여'영상 공개!

  13. '아가씨' 사연을 감춘 귀족 아가씨! 김민희의 매혹적 변신!

  14. '45년 후' CGV 아트하우스 Club 시사회 확정! 스페셜 시네마톡부터 감성 엽서 세트 선물까지!

  15. '레이디 인 더 카' 뻔한 스릴러는 거부한다! 치명적인 관람 포인트 BEST 3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