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오브 데저트> 압도적인 영상미 메인 예고편 공개! 시대를 앞선 위대한 여인의 사랑과 모험!

by burning posted Mar 2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시대를 앞선 위대한 여인

<퀸 오브 데저트>

우리가 알지 못했던 위대한 여인의 실화!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시대를 앞서 간 위대한 여인의 아름다운 여정을 담은 <퀸 오브 데저트>가 아름다운 영상미와 거트루드 벨이라는 실존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입: ㈜수키픽쳐스 | 배급: ㈜영화사 빅 | 감독: 베르너 헤어조크 | 출연: 니콜 키드먼, 제임스 프랭코, 로버트 패틴슨, 데미안 루이스)

 


시대극의 히로인 니콜 키드먼이 연기한 거트루드 벨!

호기심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 공개!

 


 

작가, 탐험가, 한때는 스파이로 시대를 앞서 살았던 거트루드 벨의 사랑과 모험을 그린 대서사시 <퀸 오브 데저트>가 네이버를 통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광활하면서 아름다운 영상미와 화려한 의상, 그리고 거트루드 벨이라는 실존했던 위대한 여인에 대한 궁금증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퀸 오브 데저트>는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기 위해 테헤란으로 떠나며 벌어지는 거트루드 벨의 위대한 여정을 담았다. 죽을 거라면 당신들 족장의 손에 죽겠어요. 족장에게 안내하세요라는 니콜 키드먼의 대사는 거트루드가 당당한 여성이었음을 보여주며 저 여자가 킹메이커니까 저 여자가 이 나라의 여왕이야라는 현지 사람들의 이야기는 그녀가 개척해나갔던 업적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청춘 스타 로버트 패틴슨과 할리우드 엄친아 제임스 프랭코, 차기 제임스 본드로 거론되고 있는 대세 영국 배우 데미안 루이스가 거트루드를 둘러싼 세 남자로 등장해 그녀의 운명적인 사랑이야기를 전할 것을 예고한다. 당신을 감당할 남자가 있을까요?”라고 말하며 거트루드를 인정한 아라비아의 로렌스 .T.E.로렌스’(로버트 패틴슨)는 그녀의 여정의 동반자로 어떤 활약을 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당신이 어디에 있든 내가 어디에 있든 우리는 하나에요라고 말하며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는 첫 사랑 헨리 카도건’(제임스 프랭코)과의 애틋한 사랑이 있었음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당신을 원해요라며 그녀를 갈망하는 남자 리처드 다우티 와일리’(데미안 루이스)거트루드와 어떤 사랑을 나눴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삶을 산 역사적 인물 거트루드 벨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주는 메인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퀸 오브 데저트> 4 7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06_still00.jpg


06_still01.jpg


06_still03.jpg


06_still04.jpg






?

  1. <퀸 오브 데저트> 압도적인 영상미 메인 예고편 공개! 시대를 앞선 위대한 여인의 사랑과 모험!

  2. <귀향> 3월 31일 북미 넘어 호주, 뉴질랜드까지 개봉 확정!

  3. 너는 착한 아이>X싱어송라이터 루시아의 특별한 만남! 감성을 따뜻하게 채워줄 콜라보 뮤비 전격 공개!

  4. <룸> 볼수록 빠져드는 천재 아역 제이콥 트렘블레이의 명장면 전격 공개!

  5. 2016년 여성 캐릭터 스크린 장악 예고! <해어화> 한효주&천우희, <가족계획> 김혜수, <덕혜옹주> 손예진!

  6. '오 마이 그랜파' 깜짝 쿠키영상! 본편만큼 빵빵 터지는 '빅 재미'!

  7. <룸> 어른들을 위한 따뜻한 성장 영화이자 부모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가족 영화로 뜨거운 입소문 화제!

  8. <너는 착한 아이><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이케와키 치즈루! 다양한 연기 변신으로 관객 사로잡는다!

  9. <헌츠맨: 윈터스 워> 지금은 쎈 언니들 시대! ‘걸크러쉬’ 열풍은 계속된다!

  10. <스포트라이트> 언론인을 꿈꾸는 학생들의 필수 지침서가 되다!

  11. <성월동화> 장국영 & 토키와 타카코 화보같은 비주얼로 가슴 울리는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12. 4월 극장가 훈남 주의보! <해어화> 유연석 & <독수리 에디> 태런 에저튼 &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크리스 에반스

  13.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니콜 키드먼 & 줄리아 로버츠 역사적인 스크린 첫 만남! 한치의 양보 없는 연기 대결!

  14. <날,보러와요> 4월 7일 개봉 확정! 웃음과 눈물의 제작보고회 현장 공개!

  15. <아노말리사><캐롤> 음악감독 참여로 완성도 UP! 팝 아이콘 '신디 로퍼' 노래의 비밀은 무엇?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