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어화' 작약 한효주&도라지꽃 천우희&진달래꽃 차지연! 꽃처럼 화사한 여배우들 한복 컨셉 화제!

by burning posted Apr 2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해어화>
작약부터 도라지꽃, 진달래꽃까지 꽃처럼 화사한 여배우들 
한효주-천우희-차지연 한복 컨셉 주목!

1943년 비운의 시대,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해어화>(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더 램프㈜│감독: 박흥식│주연: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 속 여배우들을 더욱 아름답게 만든 한복 컨셉이 주목 받고 있다.


작약의 한효주 & 도라지꽃의 천우희 & 진달래꽃의 차지연! 
캐릭터별 완벽한 맞춤 한복 컨셉 화제!

72_still04.jpg


72_still01.jpg


72_still02.jpg


72_still03.jpg


72_still05.jpg


72_still06.jpg



1943년 비운의 시대, 최고의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해어화> 속 아름다운 여배우들을 더욱 돋보이게 한 캐릭터별 맞춤 한복 컨셉이 공개돼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해어화’란 '말을 이해하는 꽃'이라는 뜻으로, 기생이자 예인을 일컫는 말.

영화 속 전체적인 의상은 <암살><베테랑><내부자들><검사외전> 등의 조상경 의상감독이 맡았으며, 그 중에서도 한복 디자인은 한복 맞춤 브랜드 ‘차이 김영진’의 김영진 디자이너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1940년대의 한복은 우리가 고정관념으로 알고 있는 한복이 아닌, 레이스와 꽃무늬 등 굉장히 넓은 프리즘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한 김영진 디자이너는, 1940년대 당시 기생들의 의복이 담긴 문헌 등을 참고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 속 캐릭터들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독창성을 가미해 과감한 <해어화> 만의 한복을 탄생시켰다.

<해어화>가 ‘말을 이해하는 꽃’이라는 의미를 지닌 것과 같이, 김영진 디자이너는 영화 속 여성 캐릭터를 각각 꽃으로 형상화한 이미지로 한복을 디자인했다고 밝혔다. 정가의 명인이자 가수를 꿈꾸는 마지막 기생 소율 역을 맡은 한효주는 화려한 색감의 ‘작약’을 모티브로 해 소율이 지닌 욕망을 드러냈고,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를 지닌 연희 역의 천우희는 청초한 아름다움을 지닌 ‘도라지꽃’을 연상시키는 단아한 한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시대를 풍미한 국민가수 이난영 역을 맡은 차지연의 경우 분홍빛이 사랑스러운 ‘진달래꽃’처럼 화사한 한복으로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영화를 관람한 많은 관객들은 영화 <해어화>만의 한복을 향해 “한복들이 너무 곱던데~ 눈이 즐거웠다”(bgh1****), “한복이 너무 예쁘고 좋았다”(trie****), ” 화려한 배경의 의상들이 말이 필요 없었다”(ssim****), “진짜 우리나라 한복은 보면 볼수록 참 예쁜 것 같음”(mind****), “한복들의 아름다움은 말이 필요없음”(gonf****), “한국의 의상미 또한 압권이다”(nksk****), “예쁜 두 주인공과 의상 그리고 소품 하나하나가 그 시대에 맞게 예뻐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duse****) 와 같이 영화와 의상에 매료되어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해어화>는 1940년대 권번 기생들과 대중가요계의 모습을 담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음악들 그리고 노래를 둘러싼 세 남녀의 드라마틱한 스토리로 여성 관객들과 중장년층의 폭발적인 지지와 강력 추천 세례 속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1943년 비운의 시대, 가수를 꿈꾸는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해어화>는 절찬 상영 중이다.




?

  1. '미운 오리 새끼의 모험' 어린이날엔 역시 에듀메이션! '겨울왕국' X '마당을 나온 암탉' 보다 재미UP, 감동UP!

  2. '곡성'에 현혹됐다! 온라인 뜨겁게 달군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현장!

  3. '해어화' 작약 한효주&도라지꽃 천우희&진달래꽃 차지연! 꽃처럼 화사한 여배우들 한복 컨셉 화제!

  4. '엽기적인 그녀 2' 송중기-f(x) 응원영상 대공개! 차태현&빅토리아 위해 직접 나섰다!

  5. 공룡 덕후 아빠들의 무한 도전! '다이노X 탐험대'의 정준하&하하부터 삼둥이, 쌍둥이 아빠까지!

  6. '레이스' 기대감 증폭시키는 보도스틸 8종 공개! 스크린으로 부활한 위대한 전설 '제시 오언스'

  7. '제이슨 본' 기다림은 끝났다! 1차 예고편 및 2차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8.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가 밝히는 ‘시빌 워’의 모든 것! 마블 히어로 인터뷰 영상 공개!

  9. '아가씨' 아가씨의 이중적 후견인! 조진웅의 파격 변신!

  10. '정글북' 빌 머레이, 벤 킹슬리, 스칼렛 요한슨까지! 싱크로율 100% 캐릭터 VS 배우 스페셜 화보 공개!

  11. '5월 1일' 첫사랑에게 드디어 고백하다! 설렘 속 오늘 대개봉!

  12. '싱 스트리트' 존 카니 감독 영화 중 단언컨대 가장 사랑스러운 캐릭터들 등장!

  13. '걷기왕' 충무로 흥행퀸 심은경의 새로운 도전! 뚜벅뚜벅 활기찬 크랭크업!

  14. '앵그리버드 더 무비' 욱! 하는 앵그리버드! 각양각색 ‘버드액션’ 필살기 대공개!

  15. <히어 애프터> 강렬한 이미지의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절대 놓쳐선 안 될 올해의 필람 영화를 예고하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