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유연석, 김지원, 고경표를 이을 충무로 라이징 스타는?!

by burning posted Apr 2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웰메이드 호러 시리즈의 부활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충무로 라이징 스타의 등용문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 이번 시리즈 주인공은 누구?!

충무로 라이징 스타들의 등용문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의 3번째 작품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제작: 수필름│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감독: 백승빈, 김선, 김곡, 민규동│주연: 임슬옹, 경수진-박정민, 홍은희, 차지연)가 이번 작품으로는 어떤 배우들을 스타덤에 올릴지 주목 받고 있다.


유연석-김지원-고경표-남보라-성준-이수혁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 출연 후 단숨에 스타덤!
<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 임슬옹-박정민-경수진
라이징 스타로 거듭날 배우들에 관심 UP!


충무로 라이징 스타 등용문으로 불리우는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 그 세 번째 작품 <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에서 새로운 라이징 스타로 거듭날 배우들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는 살아서는 빠져나갈 수 없는 여우골의 전설을 담은 공포 설화 <여우골>, 멈추지 않는 공포의 속도감을 보여줄 질주 괴담 <로드레이지>, 아이와 인공지능 로봇의 지킬 수 없는 무서운 약속을 그린 인공지능 호러 <기계령>까지 과거, 현재, 미래 시간을 초월한 절대 공포를 담았다.


04_still01.jpg


04_still02.jpg
<무서운 이야기1>


04_still03.jpg


04_still04.jpg


04_still05.jpg

<무서운 이야기2>


2012년 첫 번째 시리즈 <무서운 이야기>로 시작해 올해 6월 개봉 예정인 <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까지 대한민국 대표 웰메이드 호러 시리즈로 자리 잡은 <무서운 이야기>. 늘 당대 가장 큰 주목을 받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눈길을 끌었던 <무서운 이야기>가 이번 시리즈에서는 어떤 원석 같은 배우들을 스타덤에 올려놓을지 주목 받고 있다.

첫 번째 작품인 <무서운 이야기>에서는 여고생을 납치한 연쇄 살인마 역을 맡았던 유연석과, 살인마에게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주던 여고생 역을 맡은 김지원. 그리고 자매 잔혹사 <콩쥐, 팥쥐>에서 박지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남보라가 주목 받았다. 두 번째 작품인 <무서운 이야기2>에서는 <무서운 이야기1>에 이어 <탈출>로 또 한번 출연해 엉뚱하고도 유쾌한 매력을 뽐낸 김지원과 코믹 공포 연기를 선보인 고경표, <절벽>에 출연해 공포 연기에 도전한 성준과 이수혁까지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는 언제나 충무로의 원석으로 불리던 배우들의 출연으로 눈길을 사로 잡아 왔다.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 출연 이후 유연석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영화 <상의원><제보자><그날의 분위기><해어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내며 활약하고 있다. <무서운 이야기 1,2>에 모두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긴 김지원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단숨에 가장 핫한 여배우가 되었다. 남보라는 영화 <돈 크라이 마미>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등에 출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사랑받고 있으며, 이수혁과 성준은 모델 출신 배우라는 타이틀을 넘어 자신만의 연기색을 확실히 만들어가고 있다. 고경표 역시 영화 <하이힐>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코믹연기의 틀에 벗어나 연기파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무서운 이야기2>의 <탈출>에 카메오로 출연했던 류혜영도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이후 영화와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다.

  
04_still07.jpg


_04_still06.jpg



이처럼 충무로 라이징 스타 등용문으로 정평 난 <무서운 이야기>시리즈를 기점으로 많은 배우들이 스타덤에 오른 가운데 <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의 임슬옹, 경수진, 박정민이 주목 받고 있다. 아이돌 그룹 2AM 멤버이자 연기자로서 드라마와 영화를 오고 가며 연기력을 쌓던 임슬옹은 첫 공포 영화 도전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하게 다질 예정이며, 영화보다는 드라마로 더욱 친숙한 배우 경수진은 첫 주연 작품으로 스크린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영화 <파수꾼><오피스><동주> 등 매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박정민은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파 배우로서 한걸음 더 성장한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임슬옹, 경수진, 박정민 등 충무로에서 가장 기대 받고 있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는 이전 시리즈에 이어 충무로 라이징 스타들의 확실한 등용문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과거, 현재, 미래 시간을 초월한 절대 공포로 3년만에 다시 돌아온 웰메이드 호러 시리즈 <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

  1. '5월 1일' 소녀감성 불러일으키는 보도스틸 전격 공개!

  2. '헌츠맨: 윈터스 워' 어벤져스급 배우들의 역대급 케미!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공개!

  3. '앵그리버드 더 무비' 존재감 폭발! 역대급 10종 캐릭터포스터 공개! 취향저격 무비 예고!

  4. '트릭' 6월, 그들의 은밀한 거래가 시작된다! 이정진-강예원-김태훈 캐릭터 포스터 공개!

  5. '계춘할망' 대한민국 대세남 류준열, 파마에 문신까지! '철헌'역으로 강렬한 연기!

  6.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유연석, 김지원, 고경표를 이을 충무로 라이징 스타는?!

  7. 2016 박찬욱 감독 작품 '아가씨' 스토리 예고편 공개!

  8. '시간이탈자' 관객들을 사로잡은 화제의 장면들! 명장면 스틸 전격 공개!

  9.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나쁜 놈들이 판치는 세상, 새로운 히어로가 온다!

  10. '엑스맨: 아포칼립스' '사일록' 올리비아 문, 강렬한 여전사 캐릭터 등장! 고난이도 액션 '직접 소화' 화제!

  11. '계춘할망' 예측불가 매력 '혜지'役 김고은, 아름다운 빈티지 감성의 보그 패션 화보 공개!

  12. '본 투 비 블루' 애틋한 감성 가득한 에단 호크! 티저 포스터 X 티저 예고편 공개!

  13. '히어 애프터' 선과 악이 공존하는 묘한 매력! 전 세계가 주목한 신예 배우, 율리크 먼더!

  14. '몽루아' 엠마누엘 베르코, 칸의 여신 등극! 여우주연상 수상에 개막작 연출까지 '시선 집중'

  15. '시간이탈자' 1983년의 남자 조정석, 빈티지한 매력이 담긴 뉴 레트로 화보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