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어화> 국민가수 이난영의 불후의 명곡 재현! <동주> 잇는 근현대 예술인 연속 영화화 화제!

by burning posted Feb 2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해어화>

응답하라 1943 2!

윤동주를 재조명한 <동주> 이어

한효주-천우희-차지연을 통해 재탄생한

이난영과 1940년대 불후의 명곡을 만나다!

 

1943년 비운의 시대,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해어화>(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더 램프㈜│감독: 박흥식│주연: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 1940년대 가요계를 풍미한 이난영과 그녀의 노래 목포의 눈물등 당시 최고의 노래들을 스크린으로 불러내 관심을 높인다.

 


1940년대 불후의 명곡이 한효주&천우희&차지연을 통해 다시 꽃핀다!

복면가왕 최다연승의 주인공 차지연, 국민가수 이난영의 대표곡 목포의 눈물열창!

 

10_still01.jpg10_still02.jpg

실제 이난영 사진 / 영화 <해어화> 이난영 역의 배우 차지연



10_still03.jpg


영화 <해어화>의 한효주&천우희

 


1943년 비운의 시대,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해어화> 1940년대 대중가요를 꽃피운 불후의 명곡들을 스크린으로 불러내 눈길을 끈다. ‘해어화말을 이해하는 꽃이라는 뜻으로, 기생이자 예인을 일컫는 말.

 

1936년을 전후하여 황금기를 맞이한 대중음악계는, 민중의 가슴을 울린 가수 이난영의 목포의 눈물을 비롯해 남인수의 애수의 소야곡등 감상적이면서도 나라 없는 민족의 슬픔을 대변해 주는 노래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애절한 목소리로 민족의 슬픔을 대변하는 노래 목포의 눈물을 부른 이난영은 19세의 어린 나이에 국민적인 스타로 떠올랐을 뿐만 아니라 봄아가씨’, ‘다방의 푸른 꿈’, ‘목포는 항구다등 당대 최고의 히트곡으로 당시 대중들을 웃고 울리며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병훈 음악 감독은 “1940년대 음악계를 다룬 영화라 당시 유행하던 노래들로 최대한 시대를 반영하고자 노력했다. 이난영은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린 시대적으로 가장 중요한 인물이다. 역사적으로 보면 세기의 한 명 나올까 말까 한 목소리를 지녔다”며 영화 속 이난영이 지니는 시대적 의미를 밝혀 기대를 고조시켰다.

 

극중 마지막 기생이자 예인, 그리고 가수를 꿈꾸는 두 여인 소율역의 한효주와 연희역의 천우희, 그리고 국민가수 이난영 역을 맡은 배우 차지연이 1940년대를 대표하는 이난영의 노래를 스크린을 통해 선보인다. 먼저 전설적인 가수 이난영 역을 맡은 차지연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목포의 눈물등 그녀의 대표곡을 열창해 스크린을 압도할 예정. 또한 한효주와 천우희 역시 무대 위에서 이난영의 봄아가씨를 함께 부르는 등 1940년대의 아름다운 노래와 선율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17일 개봉한 윤동주 시인의 이야기를 그린 <동주>를 시작으로 근현대사를 수놓은 예술인들의 삶을 다룬 영화들이 제작 열기를 띠고 있다. 한국영화 첫 연작이자 아티스트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최근 <동주>의 바통을 이어 이난영의 삶을 재조명한 영화가 제작을 확정 짓고 캐스팅이 진행 중이라 전해져 1940년대 당시 이난영의 모습과 그녀의 주옥 같은 노래들을 담아낸 <해어화>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1943년 비운의 시대,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해어화> 20164 13일 개봉 예정이다.








?

  1. <해어화> 국민가수 이난영의 불후의 명곡 재현! <동주> 잇는 근현대 예술인 연속 영화화 화제!

  2. <널 기다리며> '천의 얼굴' 정성호와의 특급 콜라보 드디어 베일 벗다! [그것을 알려줄까] 본편 풀영상 공개!

  3. <성월동화> 영원한 청춘 장국영의 17년전 모습 담은 티저 포스터 공개!

  4. <조이> ‘오스카 제조기’ 데이빗 O. 러셀 감독, 2016년 또 한번 트로피 노린다!

  5. <대배우> 주연배우는 정해져 있었다! <올드보이>는 오달수와 석민우 감독의 연결 고리!

  6. <귀향> CGV-롯데-메가 등 전사이트 예매1위 올킬! 오늘 기적의 개봉!

  7. 2016년 최고의 영화! <스포트라이트> 폭발적인 기대 속 오늘 대개봉!

  8. <무수단> 이지아, 2월 24일(수)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 2월 25일(목)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 전격 출연!

  9.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잭 스나이더 감독이 밝힌 제목의 의미 '저스티스 리그' 프리퀄!

  10. <남과 여> 전도연X공유 심쿵 팬 서비스! ★들도 사랑에 빠졌다! VIP시사회&레드카펫 성황리 개최!

  11.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첫사랑 아이콘' 츠마부키 사토시 최강 리즈시절 스틸 대공개! 남친의 정석을 보여준다!

  12. <해어화> 한효주 최초의 파격 변신! 청순 아이콘에서 도발 아이콘으로! 1차 스틸 공개!

  13. <트윈스터즈> 쌍둥이 자매, ‘량현량하’ 만난다! 시네마톡 개최 확정!

  14. <대배우>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오달수, 단 한번도 웃기게 연기한 적이 없다?!

  15. <순정> 대한민국 스타들을 울린 감성드라마!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