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해즈 폴른> 심쿵! 상남자 트리오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Feb 26,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런던 해즈 폴른>

박력 비주얼에 심쿵! 심장 박동 UP!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오는 3 10일 개봉을 앞둔 영화 <런던 해즈 폴른>이 강렬한 비주얼의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수입: 우성엔터테인먼트 | 제공/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 감독: 바박 나자피 | 주연: 제라드 버틀러, 아론 에크하트, 모건 프리먼 | 러닝타임: 98 | 15세 이상 관람가 | 개봉: 2016310]



<런던 해즈 폴른>의 상남자 트리오 캐릭터 포스터 공개!

제라드 버틀러 아론 에크하트 모건 프리먼까지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에 시선 강탈!


ch_poster01.jpg


ch_poster02.jpg


ch_poster03.jpg


영국 런던 전체를 무대로 한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화제를 몰고 있는 영화 <런던 해즈 폴른>이 강렬하고 압도적인 비주얼의 캐릭터 포스터 3종을 전격 공개한다. <런던 해즈 폴른>은 전 세계 28개국 정상들을 타겟으로 한 사상 최악의 테러가 벌어진 런던에서 5개국 정상이 무자비한 테러에 희생되고, 미국 대통령이 납치되는 최악의 위기 상황에 맞서는 일급 경호원과 영국 정보국 MI6의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가장자리에 불꽃과 함께 유리 파편이 깨진 효과가 더해져 영화에서 벌어질 거대한 액션과 충격적인 테러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제라드 버틀러부터 아론 에크하트, 모건 프리먼까지, 주연 3인방 캐릭터 각각의 매력이 드러나 더욱 시선을 끈다. 먼저 극중 일급 경호원 마이크 배닝(제라드 버틀러)’은 깔끔한 경호원 수트를 입고 총구를 겨냥하는 포즈로 화끈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는 <런던 해즈 폴른>에서 고난이도의 카 체이싱부터 총격전까지 모든 것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액션 영웅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성조기를 배경으로 서있는 미국 대통령 벤자민 애셔(아론 에크하트)’는 젠틀한 이미지와 진지한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밴자민 애셔는 흔들리지 않는 의지와 신념으로 테러리스트들이 목숨을 위협하는 극한의 상황에서도 강인함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한편, ‘벤자민 애셔가 신뢰하는 인물 중 하나인 부통령 앨런 트럼불(모건 프리먼)’의 놀란 듯한 표정은 <런던 해즈 폴른>에서 벌어질 최악의 테러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앨런 트럼불은 대통령 일행의 귀환을 위해 갖은 방안을 고안하는 전략가의 모습으로 극의 중심추 역할을 할 것이다.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결합이 뿜어내는 시너지에 <런던 해즈 폴른>의 제작진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프로듀서 레스 웰돈은 “<런던 해즈 폴른>의 중심은 캐릭터들이다. 바박 나자피 감독은 모든 배우들과 함께 작업하며 각 캐릭터의 변화를 살리려고 노력했다라며 할리우드의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호흡과 개성만점의 캐릭터들이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라 전했다. 이처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몰고 있는 <런던 해즈 폴른>은 리얼하고 압도적인 영상미로 전국 관객들을 열광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강렬한 액션 블록버스터의 등장을 예고한 영화 <런던 해즈 폴른>은 오는 310일 개봉 예정이다.










?

  1. <널 기다리며> 심은경X배철수, 41년 나이차를 뛰어 넘는 음악적 교감! 오늘 오후 7시 [배철수의 음악캠프] 생방송 출연!

  2. 바로 오늘! 19:30!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한 시인! <동주>를 [서울극장 詩네마살롱]에서 만난다!

  3. <스포트라이트>! 개봉 후 폭발적인 호평세례! 압도적인 관람후기로 이어지다!!

  4. <조이>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는 계속된다! [덤인] 정경자 대표 & 장성란 기자와 함께하는 스페셜 GV 3탄 개최!

  5. <헝거> 속 '단식 투쟁(Hunger Strike)'부터 필리버스터(Filibuster)까지! 왜 우리는 저항하는가?

  6. <런던 해즈 폴른> 심쿵! 상남자 트리오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7. <제5침공> 1% 생존 인류, 클로이 모레츠가 알려주는 재난 대처 가이드 공개!

  8. <갓 오브 이집트> 미녀 3인방! <매드맥스> 코트니 이튼&애비 리, <지.아이.조 2> 에로디 영!

  9.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소장욕구 200%! 감각적인 미니멀리즘 포스터 공개!

  10. <오 마이 그랜파> 제2의 전성기 맞은 로버트 드니로 신작에 대한 팬들의 관심 집중!

  11. [왕좌의 게임] 아리아 <폴링>으로 미스터리 히로인 등극!

  12. <트윈스터즈> 기적의 쌍둥이 자매! 바로 오늘, 손석희 앵커와 만난다! 저녁 8시 JTBC [뉴스룸] 출연!

  13. <순정>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의 추천 릴레이! ‘셀럽 추천 영상’ 전격 공개!

  14. "절친 이현욱 위해 나섰다" <섬. 사라진 사람들> 변요한+엑소 수호+이동휘+지수, 응원 영상 공개!

  15. 여심저격 <남과 여>, 남심자극 <데드풀>과 청불영화 흥행세!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