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에디> 관객들이 응답했다!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BIG3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Mar 2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독수리 에디

내 인생 최고의 감동

희망&도전&감동까지 다 있다!

놓쳐서는 안될 관전 포인트 BIG3 전격 공개!


 

1차 언론시사회와 대규모 시사회 이후 보는 즐거움은 물론 듣는 즐거움 거기에 영화가 주는 도전 메시지까지 전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은 영화 <독수리 에디>가 영화 관람 전 놓쳐서는 안될 관전 포인트를 공개한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06.jpg


#1. 관객들이 응답했다! 내 인생 최고의 감동! 최고의 유쾌함!

<독수리 에디>의 감독 덱스터 플레처와 제작자 매튜 본은 목표를 향한 에디의 열정에 고스란히 초점을 두는 영화가 되기를 원했다. 덱스터 플레처 감독은 에디가 어떻게 목표를 이루는가를 보여주는 이야기다라고 전한 만큼 영화는 도전보다 과정에 큰 의미를 둔다. 올림픽의 영웅이라면 전 세계인 중 1위를 상징, 금메달을 획득한 선수라고 받아들여지지만 <독수리 에디>는 이 시대의 진정한 영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영화 속 에디와 브론슨의 도전은 어렵고 험난하지만 영화는 후반으로 갈수록 자연스럽게 힘찬 감동을 안겨준다. 또한 힘든 훈련 과정을 위트 있게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예측불허의 유쾌함까지 선사한다. 빠른 속도감, 유쾌한 스토리, 영화적인 즐거움까지 전부 만날 수 있다. 거기에 희망적인 메시지는 <독수리 에디>의 웃음과 감동을 조화롭게 아우르는 감독의 연출과 태런 에저튼&휴 잭맨의 환상적인 콤비 케미스트리의 연기도 큰 역할을 한다. 우승보다 더 큰 도전과 희망의 감동을 선사하는 <독수리 에디>는 모든 것을 판단하는 냉혹한 사회적 기준에 지쳐 있는 관객들의 기분 좋은 웃음과 피부에 와 닿는 현실적인 위로와 감동을 전한다. 



 

05.jpg


#2. 가슴이 뻥 뚫리게 시원한 영화!

영화는 그야말로 볼거리의 향연이다. 스키 점프 장면에서 볼 수 있는 시원한 활강장면과 80년대의 흥취를 돋구는 팝음악, 그리고 비주얼까지 모든 것 하나 놓칠 수 없다. 특히 카메라로 담기 힘든 점프 장면을 실제보다 더 실감나게 담아내기 위해 제작진은 배우의 머리에 헬멧캠을 장착하고 슬로프를 내려갈 때의 스피드를 최대한 담기 위해 점프대 안팎으로 카메라를 설치하는 등 최선을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최고의 CG기술력까지 동원해 완벽한 스키 점프 장면이 탄생할 수 있었다. 태런 에저튼은 TV 중계로 보면 얼마나 높은지 실감나지 않지만 영화 속에서는 실제의 아찔함이 느껴진다. 조지 리치몬드 촬영 감독의 카메라워크는 탁월했다. 생명의 위협이 느껴질 정도로 높다는 사실적으로 그려진다라고 전하며, 그야말로 가슴이 뚫리는 볼거리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80년대를 그대로 느낄 있는 스타일과 문화, 음악들은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1988년도가 전혀 어색함이 없을 정도로 완벽 재현된 배경은 3040세대들의 감성까지 자극하며 흥행몰이를 예고한다. 특히 사람이 부른 Thrill me 엔드크레딧에 만날 있어 관객들은 자리를 떠나기 까지 감동을 안고 돌아갈 있을 것이다.   




02.jpg



#3. 열정 콤비의 완벽한 버디플레이! 놓쳐서는 안될 연기 투혼!

<킹스맨><엑스맨>의 감독이자 <독수리 에디>의 제작자 매튜 본은 태런 에저튼에게 다시 한번러브콜을 보냈다. 태런 에저튼은 에디를 연기하기 위해 실존 인물의 외형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내적인 면도 끊임없이 연구했다. 매튜 본은 나는 에디가 조롱 받는 캐릭터로 표현되는 것을 결코 원하지 않았다. 웃기기도 하고 온갖 시련도 당하지만 열정과 진심이 있는 사실적인 모습으로 그려져야만 한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태런은 영화를 위해 실존 인물과 만나기도 했으며 매튜 본의 바람처럼 캐릭터의 진심을 있는 그대로 스크린에 표현할 수 있었다. 또한, 열정 콤비에서 빠질 수 없는 브론슨 피어리 역의 휴 잭맨은 실제 독수리 에디(마이클 에드워즈)를 기억하고 있었다. 어릴 적 마이클 에드워즈의 팬이었던 휴 잭맨은 흔쾌히 영화를 승낙했다. 휴 잭맨은 역할을 위해 태런과 친밀도를 높였고, 그야말로 유쾌한 작업을 할 수 있었으며, 태런 에저튼과 함께 하면서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발산 할 수 있었다는 것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영화 속 두 사람의 즐거운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나면서 두 사람의 콤비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휘하게 된다. 진정한 버디 무비가 탄생할 수 있었다.

 

<독수리 에디> 1차 언론시사회와 대규모 관객 시사회 이후 평단과 일반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을 일으키고 있다. 온 가족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영화!”_스포츠한국 박흥진 기자, “위로와 감동을 건네는 영화!”_마이데일리 김미리 기자, “휴 잭맨-태런 에저튼의 케미, 안 볼 수가 없다!”_bnt뉴스 김희경 기자, “당신의 열정을 깨워줄 두 배우의 연기 앙상블”_MBN뉴스 최윤나 기자, “태런 에저튼의 연기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휴 잭맨의 연기!_국민일보 권남영 기자, “가슴이 뻥 뚫리는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영화!_데일리안 부수정 기자, “휴 잭맨과 태런 에저튼의 합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_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휴 잭맨, 태런 에저튼의 완벽한 브로맨스”_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등 개봉 2주가 남은 현재 평단의 폭발적인 리뷰가 이어지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열정만큼은 금메달급이지만 실력미달 국가대표 에디’(태런 에저튼)와 비운의 천재코치 브론슨 피어리’(휴 잭맨)가 펼치는 올림픽을 향한 유쾌한 도전 플레이를 그린 작품 영화 <독수리 에디>는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4 7일 관객과 만난다




?

  1. '덕혜옹주' 크랭크업! 손예진, 박해일 현장 스틸 공개!

  2. '곡성' 6년 만의 신작! 나홍진 감독이 직접 전하는 ‘곡성의 시작’ 공개!

  3.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역대급 기록 세우며 전 세계 박스오피스 강타!

  4. '오 마이 그랜파' MC할배 로버트 드 니로와 소울킹 잭 에프론의 콜라보! 무삭제 영상 공개!

  5. <해어화> 2016년 뷰티 트렌드도 ‘해어화’! 1943년 한복부터 메이크업까지 완벽 재현한 뷰티 화보 화제!

  6. <대배우> 쿠키영상까지 놓치지 마라! 관객과 평단의 호평 세례, 스페셜 리뷰 포스터 공개!

  7. <아노말리사> 미공개 본편 영상 공개! "세상에서 유일한 당신을 마침내 찾았어요"

  8. 로컬수사극 '보안관' 이성민-조진웅-김성균 캐스팅 확정!

  9. '헌츠맨: 윈터스 워'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압도적인 비주얼! 시선강탈 커플 포스터 전격 공개!

  10. '날,보러와요' 모션 포스터 공개! 더욱 서늘하고 압도적인 분위기로 기대감 UP!

  11. '해어화' 한효주&유연석, 뮤지션과 그의 뮤즈로 만나다! 엘르 커플 화보 전격 공개!

  12. '위대한 소원' 친구야 ㅅㅅ하고 싶어? 류덕환X김동영X안재홍 3인3색 캐릭터포스터 공개!

  13. <브루클린> 로튼 토마토 97% 해외 평단의 뜨거운 호평! 2016년 아카데미 3개 부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화제작!

  14. <독수리 에디> 관객들이 응답했다!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BIG3 전격 공개!

  15. <헤일, 시저!> CGV아트하우스 예매율 1위 오늘 대개봉! 믿고 보는 코엔 형제 '마스터 영상'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