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들이 뭉쳤다!

by 관리자 posted Nov 0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꾼_메인 포스터.jpg

 

대한민국 최초! 사기꾼만 속이는 사기꾼 등장!

진짜 들이 나타났다!

 still_01 (2).jpg

 

<꾼>은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다룬 범죄오락 영화다.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것은 영화적으로 흔히 사용하는 소재다. 하지만 이를 사기꾼들이 한다면? 타짜가 타짜를 알아보듯, 사기꾼은 사기꾼이 잡는 게 제격이다”는 생각에 다다른 장창원 감독은 사기꾼들이 다른 사기꾼을 잡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는 발칙한 상상에서 출발, 처음부터 끝까지 예측을 벗어나는 꾼들의 세계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차별화된 재미를 추구했다.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놓고 급작스런 죽음을 맞이한 희대의 사기꾼 ‘장두칠’. 사기꾼만 노리는 지능형 사기꾼 ‘지성’은 그의 죽음 또한 사기라고 확신하고 검사 ‘박희수’에게 손을 내민다. 여기에 연기 좀 되는 베테랑꾼 ‘고석동’부터 거침없는 비주얼과 손기술로 상대를 매혹시키는 현혹꾼 ‘춘자’, 어떤 정보든 수집할 수 있는 뒷조사꾼 ‘김 과장’까지 한자리에 모이며 대한민국 최초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이라는 환상의 팀이 완성된다. 검사는 자신의 욕망을 위해 사기꾼과 손잡고 그들을 비공식 루트로 활용하며 정보를 수집하고, 사기꾼은 목적 달성을 위해 검사의 공식 루트를 이용하기도 한다. 서로를 속고 속이고 이용하는 것에 전혀 거리낌 없는 이들. 뛰는 사기꾼 위에 나는 사기꾼들, 진짜 ‘꾼’들이 나타났다.

 

 

#데뷔 이래 최초! 사기꾼으로 변신한 현빈!
능청스럽고 섹시한 현빈을 기대하라!

 still_05 (2).jpg

 

성실하고 올곧은 이미지였던 배우 현빈이 사기꾼으로 돌아온다. 작품 선택의 1순위 원칙이 ‘다름’이라는 그는 같은 장르나 설정이어도 캐릭터, 소재, 표현 등에서 다른 부분을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을 선택해왔다. 항상 새로운 변화를 갈망한다는 현빈, 그런 의미에서 <꾼>은 그의 데뷔 이후 가장 색다른 변신을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장창원 감독은 “좋은 캐스팅은 역할에 어울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관객들이 궁금하고 기대가 되게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 그런 의미에서 현빈은 너무 기대되고 잘 어울리는 캐스팅이었다”며 현빈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하였다.

 

현빈이 맡은 사기꾼 ‘지성’은 사기꾼만 골라 속이는 사기꾼들 중 전체 판을 기획하고 설계하는 브레인을 담당하는 인물로 두둑한 배짱은 기본, 완벽한 사기를 위해 특수 분장까지 소화하는 영리하고 세련된 사기꾼이다. “사기꾼들을 주도해나가는 사기꾼 ‘지성’의 리더십 있는 모습과 사기를 치지만 사기꾼만 골라 속인다는 캐릭터에 끌렸다”는 그는 때로는 거칠게 때로는 부드럽게 카멜레온처럼 변하는 ‘지성’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장창원 감독은 “현빈은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부터 진중한 모습까지 모두 표현이 가능한 배우다. 특히 귀여운 사기꾼으로 변신한 그의 모습은 계속 보고 싶을 정도다”라며 그의 캐릭터 변신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지금까지 보여드린 연기와는 다르다. 조금 더 풀어진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는 현빈, 능청스러운 사기꾼으로 돌아온 그의 변신을 기대해도 좋다




TAG •
?

  1. 2018년 첫 번째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본격 출격! 다시 미로다! 비주얼만으로 시리즈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 공개!

  2. <메리와 마녀의 꽃>

  3.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4. 신과함께 - 죄와벌 메인 예고편 공개 직후 폭발적 반응 화제! 神들의 강림에 이승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5. 한국 영화 사상 최초! 핵전쟁 시나리오가 스크린에 펼쳐진다!

  6. 맷 데이먼 X 벤 애플렉 제작 <벤딩 디 아크: 세상을 바꾸는 힘> 개봉기념GV 현장 후기!

  7. <침묵>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침묵>을 향한 네티즌 기대감 폭발! 올 가을 가장 뜨거운 영화 입증

  8.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들이 뭉쳤다!

  9.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그땐 그 말의 의미를 알지 못했다 관객들의 마음에 완벽하게 저장! ‘너의 췌장’ 명장면X명대사 BEST 3 공개!

  10. 토르: 라그나로크 흥행神 토르 <스파이더맨: 홈커밍>사전예매량 기록 추월!

  11. '혹성탈출: 종의 전쟁' 영상혁명 이룬 웨타 제작진 내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라이브톡&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전격 출연!

  12. '애나벨: 인형의 주인' 8월 10일 자정 개봉 확정! 개봉일 밤부터 '새로운 친구'를 만난다!

  13. '더 테이블'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14. '브이아이피' 박훈정부터 류승완, 크리스토퍼 놀란까지 작품성과 흥행 모두 잡을 감독들이 온다!

  15. '덩케르크' ‘이런 영화를 본 적이 없다’ 해외 리뷰 화제! 2차 12종 스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