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그땐 그 말의 의미를 알지 못했다 관객들의 마음에 완벽하게 저장! ‘너의 췌장’ 명장면X명대사 BEST 3 공개!

by 관리자 posted Nov 0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main_poster (3).jpg

 

일본 열도를 너의 췌장신드롬으로 물들인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 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올가을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명장면X명대사 BEST3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입: ㈜미디어캐슬 l 배급: NEW l 감독: 츠키카와 쇼 l 출연: 하마베 미나미, 키타무라 타쿠미, 키타가와 케이코, 오구리 슌]

 

관객들의 마음 속에 영원히 기억 될 단 하나뿐인 고백!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명장면X명대사 BEST3 전격 공개!37_still04.jpg

 

'

!

 

2016 일본 서점 대상 2, 연간 베스트셀러 1위 등 누적 발행부수 250만 부를 돌파하며 열도를 뒤흔든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 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27만 관객을 돌파, 2017년 국내 개봉 일본 실사영화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며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선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영화 명장면X명대사 BEST3를 전격 공개했다.

 

 

 

#1. “너 한 사람밖에 없어. 나에게 평범한 나날을 선사해줄 사람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드라마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속 첫 번째 명장면은 학교 옥상에서 사쿠라가 자신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 ‘사쿠라에게 너 말이야, 정말 죽어?”라고 묻는 의 대답에 사쿠라는 미소를 지으며 담담하게 죽어라고 대답한다. “너에게만 말하기로 결심했어라며 너 한 사람밖에 없어. 나에게 평범한 나날을 선사해줄 사람이라고 덧붙이는 사쿠라의 대사는 자신의 비밀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에 대한 사쿠라의 진심을 알게함과 동시에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어가는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애틋함을 더한다.

 

#2.”네가 한 선택과 내가 해온 선택이 우리를 만나게 한 거야

 

관객들을 사로잡은 두 번째 명장면은 비에 젖은 사쿠라에게 나 같은 놈이 옆에 있어도 되려나라고 묻는 장면. ‘사쿠라를 바라보지 못한 채 그녀의 비밀을 알고 있는 존재가 자신이라는 사실에 의문을 가지는 의 말에 사쿠라는 우연이 아니야라고 대답한다. 빗소리만이 울려 퍼지던 적막한 집 안에서 사쿠라를 바라보며 네가 한 선택과 내가 해온 선택이 우리를 만나게 한 거야라고 답한다. 이러한 사쿠라의 대사는 사랑, 우정 그 어떤 말로도 형언할 수 없는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지금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을 떠올리게 만드는 잊혀지지 않는 대사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린다.

 

#3. “고백하자면...나는 네가 되고 싶어

 37_still03.jpg

 

마지막 명장면은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지 않던 사쿠라에게 진심을 이야기하는 장면이다. ‘사쿠라를 기다리며 문자를 보내는 너는 정말 대단해. 고백을 하자면, 나는 네가 되고 싶어라고 말한다. ‘사쿠라와 둘만의 비밀을 공유하며 보물 같은 순간들을 함께한 의 진솔한 고백이 담긴 대사는 관객들의 마음에 깊은 여운을 남기며 명장면으로 자리매김했다. 청춘의 설렘은 물론 누구나 가슴 속에 깊이 간직하고 있는 순간에 대한 아련한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마음 깊이 울려 펴지는 두 주인공의 명장면과 명대사들은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감동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영원히 화자 될 것이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은 너와 나만의 비밀싱그러운 감성과 함께 가슴을 뒤흔드는 강렬한 드라마로 관객들의 마음을 놓아주지 않을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TAG •
?

  1. 한국 영화 사상 최초! 핵전쟁 시나리오가 스크린에 펼쳐진다!

  2. 맷 데이먼 X 벤 애플렉 제작 <벤딩 디 아크: 세상을 바꾸는 힘> 개봉기념GV 현장 후기!

  3. <침묵>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침묵>을 향한 네티즌 기대감 폭발! 올 가을 가장 뜨거운 영화 입증

  4.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들이 뭉쳤다!

  5.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그땐 그 말의 의미를 알지 못했다 관객들의 마음에 완벽하게 저장! ‘너의 췌장’ 명장면X명대사 BEST 3 공개!

  6. 토르: 라그나로크 흥행神 토르 <스파이더맨: 홈커밍>사전예매량 기록 추월!

  7. '혹성탈출: 종의 전쟁' 영상혁명 이룬 웨타 제작진 내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라이브톡&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전격 출연!

  8. '애나벨: 인형의 주인' 8월 10일 자정 개봉 확정! 개봉일 밤부터 '새로운 친구'를 만난다!

  9. '더 테이블'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10. '브이아이피' 박훈정부터 류승완, 크리스토퍼 놀란까지 작품성과 흥행 모두 잡을 감독들이 온다!

  11. '덩케르크' ‘이런 영화를 본 적이 없다’ 해외 리뷰 화제! 2차 12종 스틸 공개

  12. '장산범', '군함도', '택시운전사' 올 여름 한국 영화 스크린 대격돌! '장산범' 단 하나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관객 사로잡는다!

  13. '스파이더맨: 홈커밍' 전미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 등극! 전세계적 흥행 열풍 화제!

  14. '리얼' 논란의 화제작! 오늘 드디어 개봉!

  15. '헤드윅' 뜨거운 기대와 관심 속 오늘 대개봉! 스크린에서 느끼는 록, 자유, 사랑의 전율!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3 Next
/ 103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02-585-0134

고객센터 : 02-585-0135

팩스 : 070-4275-5186

이메일 : red@moeum.kr

업무시간 : 02-585-4444

주소 : 06651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53길 54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moeum·planet

대표 :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MOEUMPLANET.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