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 종의 전쟁' 영상혁명 이룬 웨타 제작진 내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라이브톡&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전격 출연!

by burning posted Aug 03,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혹성탈출: 종의 전쟁> 웨타 제작진 내한 화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라이브톡 & 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연 예정!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본격 흥행을 예고한 올 여름, 가장 독보적인 블록버스터 <혹성탈출: 종의 전쟁>(원제: WAR FOR THE PLANET OF THE APES, 감독: 맷 리브스, 주연: 앤디 서키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의 시각효과를 담당한 세계적인 디지털 스튜디오 웨타 디지털(WETA Digital) 제작진이 오는 7일(월) 내한을 앞두고 있다. 프레젠테이션 및 기자 간담회를 비롯해 웨타 제작진과 이동진 평론가가 함께하는 스페셜 라이브톡, 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웨타 제작진 X 이동진의 스페셜 라이브톡,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 기록!
7일(월) 오전 11시, 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 출연 확정!
웨타 디지털 제작진이 말하는 <혹성탈출: 종의 전쟁>의 비밀!

main_poster (2).jpg


8월 15일 개봉을 앞둔 <혹성탈출: 종의 전쟁>에서 CG와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영상으로 완성도를 높인 세계적인 디지털 스튜디오 웨타 디지털의 제작진이 오는 7일(월) 내한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09년 웨타 디지털에 입사해 <아바타>, <혹성탈출> 시리즈, <어벤져스>, <정글북> 등 다수의 규모 있는 작품에 참여한 한국인 스태프 임창의 라이트닝 기술 감독과, <마션>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시각효과상 후보에 오른바 있으며 <혹성탈출: 종의 전쟁>을 통해 웨타 디지털에서 첫 프로젝트를 완수한 앤더스 랭글랜즈 시각효과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내한에는 웨타 디지털의 그래픽 기술 관련 프레젠테이션 및 기자 간담회와 함께 스페셜 GV, 라디오 출연 등 관객과의 만남도 진행된다. 먼저 7일(월) 오전 11시에는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씨네 초대석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갖는다. 그 동안 관객들이 쉽게 접하지 못했던 영화 속 다양한 시각효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실시간으로 청취자들의 질문을 받아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등 유쾌하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7일(월) 오후 7시 CGV왕십리에서는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웨타 제작진 X 이동진의 스페셜 라이브톡’이 열린다. 이동진 평론가와 웨타 제작진이 함께해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진화해온 웨타 디지털의 눈부신 기술 발전과 영화 속에 숨겨진 다양한 특수효과 등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CGV 왕십리를 비롯해 CGV 압구정, 강변, 구로, 목동, 상암, 영등포, 인천, 동수원, 소풍, 오리, 일산, 대전, 천안펜타포트, 광주터미널, 대구, 서면 등 전국 17개 극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웨타 제작진 X 이동진의 스페셜 라이브톡 예매가 오픈 되자마자 행사에 참여하려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행사가 진행되는 CGV왕십리 상영관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매진을 기록해 그 열기를 입증해 보였다. 웨타 제작진 X 이동진의 스페셜 라이브톡은 CGV홈페이지(www.cgv.co.kr)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인간과 공존할 수 있다고 믿었지만 가족과 동료들을 무참히 잃게 된 유인원의 리더 시저와 인류의 존속을 위해 인간성마저 버려야 한다는 인간 대령의 대립, 그리고 퇴화하는 인간과 진화한 유인원 사이에서 벌어진 종의 운명을 결정할 전쟁의 최후를 그린 작품이다. 언론시사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가장 눈부신 3부작 완결판. 진짜 리더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아름다운 결말”(마이데일리), “3부작 시리즈의 끝판왕”(아시아경제), “상상력•스케일•메시지의 완벽한 3박자”(스포츠경향), “기립박수를 보내고 싶은 이별”(맥스무비), “스크린 속 광활한 자연 장면은 한 폭의 그림을 연상케 한다”(조이뉴스24), “품위와 위엄의 극단을 보여준 블록버스터. 볼거리가 풍부한 대작이자 캐릭터를 깊이 있게 탐구한 수작”(영화평론가 이동진),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감동적이고 장엄한 결말의 걸작! 블록버스터의 품위란 이런 것이 아닐까”(익스트림 무비) 등 극찬을 얻고 있다. 

전편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에서 힘있는 연출력으로 호평을 얻은 맷 리브스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고, <혹성탈출>,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 등 모션캡처 연기의 1인자 앤디 서키스가 유인원을 이끄는 카리스마 있는 리더 시저로 분해 또 한 번 열연을 펼친다. 여기에 <나우 유 씨 미>,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확인시켜 준 우디 해럴슨이 인간 군대를 이끄는 특수요원 출신 대령으로 등장해 시저와의 강렬한 대결을 예고한다.

국내외 압도적인 호평과 함께 로튼 토마토(https://www.rottentomatoes.com) 신선도 96%를 장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




?

  1. 2018년 첫 번째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본격 출격! 다시 미로다! 비주얼만으로 시리즈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 공개!

  2. <메리와 마녀의 꽃>

  3.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4. 신과함께 - 죄와벌 메인 예고편 공개 직후 폭발적 반응 화제! 神들의 강림에 이승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5. 한국 영화 사상 최초! 핵전쟁 시나리오가 스크린에 펼쳐진다!

  6. 맷 데이먼 X 벤 애플렉 제작 <벤딩 디 아크: 세상을 바꾸는 힘> 개봉기념GV 현장 후기!

  7. <침묵>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침묵>을 향한 네티즌 기대감 폭발! 올 가을 가장 뜨거운 영화 입증

  8.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들이 뭉쳤다!

  9.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그땐 그 말의 의미를 알지 못했다 관객들의 마음에 완벽하게 저장! ‘너의 췌장’ 명장면X명대사 BEST 3 공개!

  10. 토르: 라그나로크 흥행神 토르 <스파이더맨: 홈커밍>사전예매량 기록 추월!

  11. '혹성탈출: 종의 전쟁' 영상혁명 이룬 웨타 제작진 내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라이브톡&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전격 출연!

  12. '애나벨: 인형의 주인' 8월 10일 자정 개봉 확정! 개봉일 밤부터 '새로운 친구'를 만난다!

  13. '더 테이블'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14. '브이아이피' 박훈정부터 류승완, 크리스토퍼 놀란까지 작품성과 흥행 모두 잡을 감독들이 온다!

  15. '덩케르크' ‘이런 영화를 본 적이 없다’ 해외 리뷰 화제! 2차 12종 스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