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싱글' 일상이 화보! 우주대스타! 김혜수 하이컷 4종 화보 전격공개!

by burning posted Jun 1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일상이 화보! 우주대스타! 
김혜수 하이컷 4종 화보 전격공개!

2016년 최고의 코미디 영화 <굿바이 싱글>이 배우 김혜수의 하이컷 화보 4종을 전격 공개했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 공동제작: ㈜영화사람 | 감독: 김태곤 | 출연: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 김용건, 서현진, 곽시양, 황미영 | 개봉: 2016년 6월 29일]


시선을 빼앗는 고혹적인 매력!
<굿바이 싱글> 김혜수 하이컷 4종 화보 전격 공개!

톱스타 독거 싱글 ‘주연’이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며 벌어진 레전드급 대국민 임신 스캔들을 그린 영화 <굿바이 싱글>에서 대한민국 대표 독거스타 ‘주연’으로 분해 역대급 최고의 코믹 캐릭터를 탄생시킨 배우 김혜수의 하이컷 화보 4종이 공개됐다. 

15.Still_01.jpg


15.Still_02.jpg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김혜수는 각 컷마다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공개된 커버 컷 속 배우 김혜수는 강렬한 레드 톤의 드레스에 하이힐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풍의 아우라를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화이트 톤의 수트를 입은 채 블랙 톤의 배경 앞에선 김혜수는 꽃잎을 흩뿌리는 모습의 우아한 자태로 여배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 톤의 슬림 핏 더블 버튼 원피스를 착용한 채 소파에 기대있는 김혜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마지막으로 투명한 피부에 어울리는 화이트 계열의 민소매 의상으로 특유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동시에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혜수의 모습은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고유의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15.Still_03.jpg


15.Still_04.jpg



특히, 이번에 공개된 하이컷 4종 화보에서는 극중 일상이 화보, 어떠한 순간에서도 자신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톱 여배우 ‘주연’과 실제 톱 여배우 김혜수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엿볼 수 있다. 
 
배우 김혜수의 하이컷 4종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는 영화 <굿바이 싱글>은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

  1. 슈퍼사이즈 어드벤쳐 ​'빅' 댄싱왕 '빅' & '레밍스' 삼총사의 버라이어티한 모험 예고할​ ​스틸 18종 공개!

  2. '굿바이 싱글' 일상이 화보! 우주대스타! 김혜수 하이컷 4종 화보 전격공개!

  3. '백엔의 사랑' 안도 사쿠라 체중조절위해 닭고기로 연명?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공개!!

  4. 링 VS 주온 마침내 두 개의 저주가 격돌한다! '사다코 대 카야코'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5. 40만 돌파 예고 '나의 소녀시대' 아시아 첫사랑 '왕대륙' 전무후무한 내한 현장 전격 공개!

  6. '봉이 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사기패'의 막내 사기 꿈나무 '견이'로 스크린 도전장!

  7. '언더 워터'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생존을 위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8. '사냥' 조진웅X권율, 예비 관객 100명 VIP 시사회 초대 이벤트 20초 만에 매진 기록!

  9.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공포 영화 촬영 현장의 반전 뒷모습?! 화기애애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10. '터널' 티저 예고편 공개! 재난영화의 공식을 비튼, 올 여름 가장 현실적인 재난드라마 탄생!

  11. '특별시민' 크랭크인! 최민식, 최초로 정치인 도전!

  12. '데몰리션' 7월 13일 개봉 확정! 마음을 툭 건드리는 30초 예고편 전격 공개!

  13. '부산행' 대한민국 NO.1 배우 공유! 액션부터 감성연기까지 관객을 사로잡을 열연 기대!

  14.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의 강력 추천 영화! 폭발적 반응 속 VIP시사회 성황리 개최!

  15. '아가씨'의 매혹적인 순간! 뜨거운 흥행 힘입어 미공개 스틸 10종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