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엔의 사랑' 안도 사쿠라 체중조절위해 닭고기로 연명?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공개!!

by burning posted Jun 1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꿈도, 직업도, 돈도 없는 
인생 노답녀의 개과천선 프로젝트
<백엔의 사랑>
완벽한 장면을 위한 치열한 노력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공개


영화 <백엔의 사랑>(감독ㅣ다케 마사하루, 출연ㅣ안도 사쿠라, 아라이 히로후미, 이나가와 미요코, 고이데 사오리, 수입ㅣ(주)미디어캐슬, 배급ㅣ㈜씨네룩스, 개봉ㅣ6월 16일) 이 치열하면서도 화기애애했던 제작현장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안도 사쿠라, 체중조절을 위해 닭고기로 연명 
아라이 히로후미, 시합 후 식당장면에서 실제로 폭식 
긴장감 넘치면서도 화기애애했던 제작현장 스틸 공개

16_still01.jpg


16_still02.jpg


16_still03.jpg


16_still04.jpg



꿈도, 직업도, 돈도 없는 32세 여자가 모든 것이 꼬여버린 인생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단 한번의 복싱시합을 준비하는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려낸 영화 <백엔의 사랑>이 긴장감과 웃음이 함께 했던 현장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영화에서 여주인공을 ‘이치코’ 역의 안도 사쿠라는 실감나는 권투 시합장면을 위해 촬영시작 3개월전부터 전문가에게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퇴물복서 ‘카노’ 역을 맡은 아라이 히로후미 역시 배역이 정해진 다음날부터 체육관으로 나가 연습을 했다. 안도 사쿠라의 경우, 촬영시작 초반에 뚱뚱한 체형의 이치코를 촬영한 후에 단 열흘만에 복서의 몸을 가진 이치코의 근육질의 몸을 만들어야 했기 때문에 세 시간마다 저지방 고단백질의 닭고기를 먹고 촬영중에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계속 운동을 했다. 그리고 아라이 히로후미는 담당 트레이너에게 권투선수는 시합 전날 몇 시쯤 몸무게를 재는지, 몇 시에 밥을 먹는지, 어떤 걸 먹는지, 무엇을 먹어야 좋은지 등을 세세하게 물어보며 실제 복서와 같은 생활을 이어나갔다. 실제로 종합격투기와 복싱을 좋아한다는 아라이 히로후미는 이번에 카노역을 맡으면서 프로선수들이 이렇게 절제된 생활과 체중관리를 하면서도 스피드나 체력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고 그들이 얼마나 대단한 노력을 하는 사람들인지 절감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은퇴시합 장면을 촬영한 뒤에 이어진 식사장면에서는 체중감량을 하느라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했던 아라이가 오랜만에 보는 푸짐한 만찬 앞에서 식욕을 참지 못하고 촬영 전부터 음식을 마구 먹어대서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배우와 스텝들이 치열한 노력과 열정으로 빚어낸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영화 <백엔의 사랑>은 오는 6월 16일 개봉하여 국내 관객들에게 그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

  1. 슈퍼사이즈 어드벤쳐 ​'빅' 댄싱왕 '빅' & '레밍스' 삼총사의 버라이어티한 모험 예고할​ ​스틸 18종 공개!

  2. '굿바이 싱글' 일상이 화보! 우주대스타! 김혜수 하이컷 4종 화보 전격공개!

  3. '백엔의 사랑' 안도 사쿠라 체중조절위해 닭고기로 연명?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공개!!

  4. 링 VS 주온 마침내 두 개의 저주가 격돌한다! '사다코 대 카야코'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5. 40만 돌파 예고 '나의 소녀시대' 아시아 첫사랑 '왕대륙' 전무후무한 내한 현장 전격 공개!

  6. '봉이 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사기패'의 막내 사기 꿈나무 '견이'로 스크린 도전장!

  7. '언더 워터'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생존을 위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8. '사냥' 조진웅X권율, 예비 관객 100명 VIP 시사회 초대 이벤트 20초 만에 매진 기록!

  9.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공포 영화 촬영 현장의 반전 뒷모습?! 화기애애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10. '터널' 티저 예고편 공개! 재난영화의 공식을 비튼, 올 여름 가장 현실적인 재난드라마 탄생!

  11. '특별시민' 크랭크인! 최민식, 최초로 정치인 도전!

  12. '데몰리션' 7월 13일 개봉 확정! 마음을 툭 건드리는 30초 예고편 전격 공개!

  13. '부산행' 대한민국 NO.1 배우 공유! 액션부터 감성연기까지 관객을 사로잡을 열연 기대!

  14.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의 강력 추천 영화! 폭발적 반응 속 VIP시사회 성황리 개최!

  15. '아가씨'의 매혹적인 순간! 뜨거운 흥행 힘입어 미공개 스틸 10종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