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VS 주온 마침내 두 개의 저주가 격돌한다! '사다코 대 카야코'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by burning posted Jun 1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링>  VS  <주온>
<사다코 대 카야코>
링 VS 주온, 마침내 두 개의 저주가 격돌한다!
<사다코 대 카야코> ‘역대급 공포 유발’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공포영화 역사상 역대 최강의 프로젝트 <사다코 대 카야코>가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역대급 공포 유발’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감독: 시라이시 코지 | 수입: ㈜해머픽쳐스 | 배급: ㈜영화사 빅 | 개봉: 2016년 7월 14일]



전 세계 6000억원의 흥행 신화를 기록한 <링>과 <주온>이 마침내 격돌한다!
<사다코 대 카야코> 역대급 최강 공포 유발하는 메인 예고편 네이버 최초 공개!

05_still02.jpg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은 <링>과 <주온>의 대격돌을 그린 공포영화 역사상 최강의 프로젝트 <사다코 대 카야코>가 ‘역대급 공포 유발’ 메인 예고편을 네이버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사다코 대 카야코>는 저주 받은 비디오 테이프를 뚫고 나오는 <링>의 원혼 ‘사다코’와 죽음의 집에 들어서는 모든 사람을 잔인하게 살해하는 <주온>의 ‘카야코’와의 대결을 그린 공포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공포 영화의 대명사 <링>의 ‘저주의 비디오’ 영상으로부터 시작돼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비디오에서만 존재할 것 같았던 ‘사다코’가 어느새 주인공 ‘유리’의 뒤로 다가가 미동 없이 서 있는 모습은 예고편만으로도 소름 끼치도록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의문의 집 옆으로 이사 온 또 다른 주인공 ‘스즈카’와 그녀를 위협하는 <주온>의 ‘카야코’와 ‘토시오’의 섬뜩한 모습이 공개돼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극한의 공포를 예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두 여인을 구하기 위해 등장한 퇴마사 ‘케이조’의 “괴물에겐 괴물을 붙이는 수밖에!”라는 비장한 대사는, 죽음을 부르는 <링>의 ‘사다코’와 저주받은 원혼 <주온>의 ‘카야코’ 가장 강력한 두 저주가 마침내 격돌한다는 ‘세기의 공포 대결’을 예고하고 있어 영화 <사다코 대 카야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링>과 <주온> 시리즈의 오리지널 제작팀이 참여하여 더욱 치밀해진 스토리로 극한의 공포를 선사할 공포영화 역사상 역대 최강의 프로젝트 <사다코 대 카야코>는 오는 7월 14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

  1. 슈퍼사이즈 어드벤쳐 ​'빅' 댄싱왕 '빅' & '레밍스' 삼총사의 버라이어티한 모험 예고할​ ​스틸 18종 공개!

  2. '굿바이 싱글' 일상이 화보! 우주대스타! 김혜수 하이컷 4종 화보 전격공개!

  3. '백엔의 사랑' 안도 사쿠라 체중조절위해 닭고기로 연명?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공개!!

  4. 링 VS 주온 마침내 두 개의 저주가 격돌한다! '사다코 대 카야코'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5. 40만 돌파 예고 '나의 소녀시대' 아시아 첫사랑 '왕대륙' 전무후무한 내한 현장 전격 공개!

  6. '봉이 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사기패'의 막내 사기 꿈나무 '견이'로 스크린 도전장!

  7. '언더 워터'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생존을 위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8. '사냥' 조진웅X권율, 예비 관객 100명 VIP 시사회 초대 이벤트 20초 만에 매진 기록!

  9.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공포 영화 촬영 현장의 반전 뒷모습?! 화기애애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10. '터널' 티저 예고편 공개! 재난영화의 공식을 비튼, 올 여름 가장 현실적인 재난드라마 탄생!

  11. '특별시민' 크랭크인! 최민식, 최초로 정치인 도전!

  12. '데몰리션' 7월 13일 개봉 확정! 마음을 툭 건드리는 30초 예고편 전격 공개!

  13. '부산행' 대한민국 NO.1 배우 공유! 액션부터 감성연기까지 관객을 사로잡을 열연 기대!

  14.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의 강력 추천 영화! 폭발적 반응 속 VIP시사회 성황리 개최!

  15. '아가씨'의 매혹적인 순간! 뜨거운 흥행 힘입어 미공개 스틸 10종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