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이 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사기패'의 막내 사기 꿈나무 '견이'로 스크린 도전장!

by burning posted Jun 1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인기 그룹 엑소(EXO)의 시우민,
신인 연기자로 첫 스크린 도전장!
김선달 동경하는 사기 꿈나무 ‘견이’로 변신!

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 <봉이 김선달>을 통해 처음으로 스크린에 데뷔하는 최정상의 인기 그룹 EXO의 멤버 시우민이 유승호-고창석-라미란과 함께 ‘김선달 사기패’의 일원으로 관객과 만난다.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ㅣ제작: ㈜엠픽처스, SNK 픽처스ㅣ 감독: 박대민ㅣ 출연: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김선달을 동경해 ‘김선달 사기패’에 합류한 귀여운 막내, 사기 꿈나무 ‘견이’
시우민, “첫 영화 현장, 매일 찍고 싶을 만큼 즐거웠다”
박대민 감독, “처음 보자 마자 ‘딱 견이구나’라는 확신이 들었다”

still_01.JPG


still_02.JPG


<봉이 김선달>은 임금도 속여먹고, 주인 없는 대동강도 팔아 치운 전설의 사기꾼 김선달의 통쾌한 사기극을 다룬 영화. 국내외 최정상의 인기를 구가하는 EXO의 멤버 시우민이 첫 영화 <봉이 김선달>에서 본인 특유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사기 꿈나무 ‘견이’로 분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견이’는 ‘김선달 사기패’의 귀여운 막내로 전쟁터에서 목숨을 구해준 생명의 은인이자, 놀랍도록 비범한 재능의 천재 사기꾼 ‘김선달’을 동경해 사기패에 합류했다. 지나치게 해맑은 성품으로 인해 사기패에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선입견과는 달리 귀신도 못 속인다는 ‘김선달’을 한 번에 속이는데 성공하며 본격적인 사기판에 가세한다. 그저 형님들 그리고 윤보살과 함께 하는 것이 즐거워 사기꾼을 자처했지만 번 돈을 모아 청나라에 노예로 끌려간 동네 사람들을 구해오는데 쓰고 싶다는 꿈을 지닌 선하고 맑은 소년. ‘견이’는 시우민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에 신선한 연기가 더해져 톡톡 튀는 캐릭터로 탄생했다. 

연출을 맡은 박대민 감독은 “굉장히 사랑스러운 느낌이 드는 막내이지만, 결정적인 순간에서는 혼자만의 카리스마로 주변을 압도해야 하는 역할이었다. 시우민을 처음 보자마자 ‘딱 견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시우민에 대한 무한 신뢰를 드러낸바 있다. 함께 호흡을 맞춘 ‘윤보살’ 역의 라미란도 “이번 영화를 통해 시우민을 처음 만났는데 첫 연기지만 어색한 느낌은 전혀 없었다”라며 시우민이 보여줄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시우민은 영화 데뷔작인 <봉이 김선달>의 촬영현장에 대해 “엑소일 때는 늘 맏형으로 지내다 이번 현장에서는 너무 편했다, 승호 군을 졸졸 따라다니며 연기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제가 동생이 된 것처럼 행동을 했고, 선배님들도 너무 편하게 해주셔서 이런 현장이라면 영화를 매일 찍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행복했다”고 전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시우민은 첫 영화 데뷔작인 <봉이 김선달>로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등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호감 캐스팅, 그리고 이들이 그려낸 각양각색 캐릭터의 환상적인 앙상블과 통쾌한 볼거리로 가득한 영화 <봉이 김선달>은 7월 6일 개봉 예정이다.




?

  1. 슈퍼사이즈 어드벤쳐 ​'빅' 댄싱왕 '빅' & '레밍스' 삼총사의 버라이어티한 모험 예고할​ ​스틸 18종 공개!

  2. '굿바이 싱글' 일상이 화보! 우주대스타! 김혜수 하이컷 4종 화보 전격공개!

  3. '백엔의 사랑' 안도 사쿠라 체중조절위해 닭고기로 연명?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공개!!

  4. 링 VS 주온 마침내 두 개의 저주가 격돌한다! '사다코 대 카야코'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5. 40만 돌파 예고 '나의 소녀시대' 아시아 첫사랑 '왕대륙' 전무후무한 내한 현장 전격 공개!

  6. '봉이 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사기패'의 막내 사기 꿈나무 '견이'로 스크린 도전장!

  7. '언더 워터'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생존을 위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8. '사냥' 조진웅X권율, 예비 관객 100명 VIP 시사회 초대 이벤트 20초 만에 매진 기록!

  9.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공포 영화 촬영 현장의 반전 뒷모습?! 화기애애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10. '터널' 티저 예고편 공개! 재난영화의 공식을 비튼, 올 여름 가장 현실적인 재난드라마 탄생!

  11. '특별시민' 크랭크인! 최민식, 최초로 정치인 도전!

  12. '데몰리션' 7월 13일 개봉 확정! 마음을 툭 건드리는 30초 예고편 전격 공개!

  13. '부산행' 대한민국 NO.1 배우 공유! 액션부터 감성연기까지 관객을 사로잡을 열연 기대!

  14.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의 강력 추천 영화! 폭발적 반응 속 VIP시사회 성황리 개최!

  15. '아가씨'의 매혹적인 순간! 뜨거운 흥행 힘입어 미공개 스틸 10종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