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은 없다' 손예진, 김주혁의 유쾌한 비밀 토크! 폭발적 반응의 쇼케이스 현장 공개!

by burning posted Jun 0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유력한 후보, 사라진 딸, 15일 간의 미스터리
<비밀은 없다>
이경미 감독과 손예진, 김주혁의 유쾌한 비밀 토크! 
역대급 팬서비스에 뜨거운 호응! 비밀 공유 쇼케이스 현장 공개!

2016년 가장 충격적인 미스터리 스릴러 <비밀은 없다>가 6월 3일(금) ‘비밀 공유 쇼케이스’를 개최, 유쾌한 이야기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감독 이경미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제작 영화사 거미, 필름 트레인]

still_01.jpg




이경미 감독과 손예진, 김주혁의 특별한 호흡! 새로운 변신 기대! 
다채로운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
<비밀은 없다>에 대한 기대감 끌어올린 ‘비밀 공유 쇼케이스’ 현장!

<비밀은 없다>는 국회입성을 노리는 ‘종찬’(김주혁)과 그의 아내 ‘연홍’(손예진)에게 닥친, 선거기간 15일 동안의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는 <비밀은 없다>가 6월 3일(금) ‘비밀 공유 쇼케이스’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나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번에 진행된 <비밀은 없다> ‘비밀 공유 쇼케이스’는 박경림의 유쾌한 진행 속 이경미 감독과 손예진, 김주혁의 진솔하면서도 유쾌한 이야기가 더해져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와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메인 예고편과 생생한 촬영 현장이 담겨있는 제작기 영상이 공개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still_02.jpg


still_03.jpg


still_04.jpg



<아내가 결혼했다> 이후 8년만에 다시 만난 소감에 대해 손예진은 "전작과 다른 장르고 서로 많이 변신하는 캐릭터라 재미있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또한 <비밀은 없다> 시나리오에 대해 손예진은 "배우로서 연기적으로 매너리즘에 빠져 있었고 새로움에 대한 갈증이 있었는데 그런 면에서 연기적인 갈증을 많이 풀어준 시나리오였다", 김주혁은 "다른 장르에 대한 갈증이 있었는데 이런 좋은 시나리오가 왔고,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딸의 실종 후 충격적 진실과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정치인의 아내 ‘연홍’ 역을 맡은 손예진은 "아이가 실종된 이후 감정의 변화를 전형적이지 않게 표현하는 것이 어려웠다"며 전에 볼 수 없던 색다른 캐릭터를 소화하는 데 어려움을 밝혔다. 이경미 감독은 "김주혁씨는 손예진씨와 상반된 캐릭터다. 손예진씨가 아이를 잃고 감정을 폭발한다면 김주혁씨는 오히려 감정을 감추는 역할이다. 야망이 큰 남자고 욕망을 끝까지 버리지 못하는 캐릭터이다 보니 마음껏 발산하는 쪽이 아니었다"고 전해 극중에서 딸이 실종된 후 상반된 반응을 보이는 강렬한 캐릭터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손예진은 "이경미 감독님이 가는 방향을 제가 많이 신뢰했던 것 같다. 제가 다르게 연기하게끔 만들어 주시는 게 있었다"며 이경미 감독에 대한 남다른 신뢰를 드러냈다.



현장 관객들과 함께한 ‘우리끼리 비밀 공유’ 이벤트!
포옹, 셀카 등 특별한 팬서비스로 분위기 뜨겁게 달군 손예진과 김주혁! 
   
still_05.jpg


still_06.jpg


still_07.jpg


still_08.jpg


still_09.jpg


still_10.jpg


한편, <비밀은 없다>는 이경미 감독과 배우들에게 자신의 고민이나 비밀을 털어놓는 ‘우리끼리 비밀 공유’ 이벤트를 진행해 한층 열기를 더했다. 다양한 비밀들이 쏟아진 가운데 감독과 배우들이 직접 선택,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셀카, 포옹 등 역대급 팬서비스 선사했으며, 관객들 역시 환호성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렇듯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이경미 감독과 배우들의 다채로운 이야기, 팬서비스로 즐거움이 가득했던 ‘비밀 공유 쇼케이스’를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비밀은 없다>는 새로운 스타일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미쓰 홍당무>로 호평 받은 이경미 감독의 차기작으로, 부부로 조우한 충무로 대표 여배우 손예진과 국민 매력남 김주혁의 강렬한 변신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비밀은 없다>는 탄탄한 전개, 새로운 스타일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6월 23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

  1. 위플래쉬+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아이 인 더 스카이' 7월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2. '빅뱅 메이드' 무대 위에서 더욱 빛나는 빅뱅, 스크린X로 스페셜해진 MADE 투어 스틸 전격 공개!

  3. 'CHIMFF 2016' 배우 김무열, 제1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4. '트릭' 함께 울고, 웃었던 대한민국 모든 것은 조작되었다! 긴장감 가득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5. <봉이 김선달> 풍성한 웃음, 시원한 볼거리로 꽉찼다! 제작기 영상 최초 공개!

  6.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전국 누비는 ‘꽃보다 아재들의 3박 4일 영상’ 전격 공개!

  7. '미스터 라잇' 안나 켄드릭부터 [또 오해영] 서현진까지, 엉뚱발랄 그녀들과 사랑에 빠지다!

  8. '마이 리틀 자이언트' 디즈니와 스티븐 스필버그의 첫 번째 만남! 8월 개봉 확정 X 1차 예고편 공개!

  9. '환상의 빛' 7월 7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다시 처음으로 되돌아갈 시간"

  10. '비밀은 없다' 손예진, 김주혁의 유쾌한 비밀 토크! 폭발적 반응의 쇼케이스 현장 공개!

  11. '아가씨' '임이 오는 소리’의 가인, 민서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깊은 여운 더한다!

  12. '언더 워터' 7월 7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1차 스틸 공개!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13. '부산행' 초호화 배우군단 7인이 밝힌 출연 이유 전격 공개!

  14.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자이언티가 뜬다! HIP하고 HOT한 이색 시사회 릴레이 화제!

  15. '나우 유 씨 미 2' 대규모 캠페인 두 번째 미션 공개! UMF에서 마술사기단에 도전하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