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6월 29일 개봉 확정! 쫓고 쫓기는 자들의 목숨을 건 추격 스틸 공개!

by burning posted Jun 0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사냥>
6월 29일 개봉 확정
잡을 때까지 절대 멈추지 않는다! 
숨 막히는 긴박감의 연속! 
추격 스틸 전격 공개! 

2016년 상반기 스크린을 저격할 단 하나의 추격 스릴러 <사냥>[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Ⅰ제작: 빅스톤픽쳐스Ⅰ감독: 이우철 Ⅰ 출연: 안성기, 조진웅, 한예리, 권율 그리고 손현주]이 오는 6월 29일 개봉을 확정 짓고 숨 막히는 긴박감이 느껴지는 추격 스틸을 공개한다.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할 영화 <사냥> 6월 29일 개봉 확정! 
출구 없는 산속 한가운데 있는 듯 숨통을 조여온다! 
쫓고 쫓기는 자들의 목숨을 건 추격 스틸 공개! 

10_still01.jpg


10_still02.jpg


10_still03.jpg


10_still04.jpg


10_still05.jpg


10_still06.jpg



우연히 발견된 금을 독차지하기 위해 오르지 말아야 할 산에 오른 엽사들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봐버린 사냥꾼 기성의 목숨을 건 16시간의 추격을 그린 영화 <사냥>이 오는 6월 29일 개봉을 확정 짓고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추격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쫓는 자 동근(조진웅)의 엽사 무리와 쫓기는 자 기성(안성기), 양순(한예리)의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지는 추격전의 순간을 포착했다.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목격한 사냥꾼 기성과 우연히 산에 올랐다가 함께 쫓기게 된 양순. 금에 눈이 멀어 이성을 잃은 엽사 무리를 피해 필사적으로 달아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함께 쫓기는 듯한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금을 향한 탐욕으로 사람에게 총구를 겨눈 동근과 정체불명의 엽사 무리. “처음에는 금을 차지하려는 욕심에 기성을 쫓지만 나중에는 원래의 목적도 잊은 채 쫓는 것 그 자체에만 맹목적으로 매달리게 된다”는 동근 역의 조진웅의 말처럼 그들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지독한 광기는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든다. 여기에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가는 상처와 흐트러진 모습은 한 치의 양보 없는 치열한 사투를 예상케 하며 이들이 왜 멈출 수 없는 추격전을 시작하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증폭 시킨다. 
쫓고 쫓기는 이들의 숨 가쁜 호흡이 고스란히 전해져 오는 추격 스틸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사냥>은 오는 6월, 오감을 자극 하는 추격 스릴러의 진수를 선보일 것이다.
 
심장 조이는 스릴러를 기다려왔던 관객들에게 단비가 되어줄 영화 <사냥>은 오는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

  1. '사냥' 6월 29일 개봉 확정! 쫓고 쫓기는 자들의 목숨을 건 추격 스틸 공개!

  2.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 "일본 공포 소설의 대가 오노 후유미가 직접 [잔예] 영화화를 제안했다!"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로 공포 마니아들의 기대감 UP!

  3. '에브리바디 원츠 썸!!' 핫한 무비로 돌아온 감독 리처드 링클레이터! 이번에는 발칙한 청춘이다!

  4. '굿바이 싱글' 김혜수 "내 아이가 아들일까, 딸일까?" 임신스틸 전격 공개!

  5. <터널> 안과 밖 포스터 2종 공개! 그날 무너진 것은 터널만이 아니었다!

  6.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스타셰프 최현석과 함께 한 '전사의 탄생' 이벤트 성황리 개최!

  7. '트릭' 강예원의 파격적인 반전 화보 화제!

  8. '곡성' 숨겨진 제작 비하인드 3탄! 박재인 안무가로부터 완성된 인물들의 동작!

  9. '컨저링2' 1977년 사건 당시 빙의된 목소리 '실화 증언 영상' 공개!

  10. '노마: 뉴 노르딕 퀴진의 비밀' 서울국제음식영화제 최고 화제작 등극! 폭발적 관심 속 매진 기록!

  11. '대결' 크랭크업! 2016년을 접수할 강력한 한방!

  12. '나의 산티아고' 800km, 42일간의 기록, 낭만적 여행에 빠져들다! 7월 개봉 확정!

  13. '나의 소녀시대' 전격 내한 '왕대륙' 무대인사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록! 한국말 V앱 예고 영상 화제!

  14. '봉이 김선달' 올 여름을 책임질 유쾌한 오락영화의 탄생!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15. '사냥'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지독한 추격전!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