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싱글' 김혜수 "내 아이가 아들일까, 딸일까?" 임신스틸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Jun 0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굿바이 싱글>
상상초월! ‘갓혜수’ 임신 충격!
임신 스틸 2종 전격 공개!

올 여름, 역대급 임신 스캔들에 휘말린 김혜수의 코믹 연기변신으로 가장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굿바이 싱글>이 임신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 공동제작: ㈜영화사람 | 감독: 김태곤 | 출연: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 김용건, 서현진, 곽시양, 황미영 | 개봉: 2016년 6월 29일]



“여러분, 저 임신했어요”
오 마이 갓! ‘갓혜수’의 사상 첫 임신 스틸 2종 전격 공개!

10.Still_01.jpg


10.Still_02.jpg




2016년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단 하나의 코믹 영화 <굿바이 싱글>이 배우 김혜수의 임신한 모습을 담은 임신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영화 <굿바이 싱글>은 톱스타 독거 싱글 ‘주연’이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며 벌어진 레전드급 대국민 임신 스캔들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톱스타 독거 싱글 ‘주연’이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여 임신 스캔들에 성공(?)한 모습을 담아 화제를 모은다. 먼저, 플라워 패턴의 옐로우 톤 원피스를 입은 채 만삭의 모습으로 서 있는 배우 김혜수의 모습에서는 원톱 여배우다운 우아한 면모와 입가에 살짝 핀 미소를 통해 그녀의 행복한 감정과 긍정적인 에너지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 손은 불러온 배를, 다른 한 손은 허리를 받친 능숙한 손길은 이전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예고하며 그녀의 새로운 연기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블루 톤의 체크 앞치마와 두건을 착용한 김혜수의 모습은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화사한 모습을 담아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특히, 임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유 있는 미소와 눈빛을 전하며 광고모델까지 섭렵한 톱스타 ‘주연’을 완벽하게 소화해 영화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한층 고조시킨다. 

한편, 배우 김혜수는 이번 <굿바이 싱글>을 통해 인위적인 만삭의 모습보다 실제 임신을 방불케 하는 연기를 소화하기 위해 잔뜩 부푼 임산부의 특수 분장까지 마다하지 않는 노력을 펼쳤다. 제작진 또한 리얼리티를 위해 김혜수의 몸 상태에서 임신을 했을 경우 어떤 형태가 되는지 과학적인 방식으로 산출해내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고. 반면 김혜수는 “아이가 아들일까, 딸일까?”라는 궁금증을 지닌 채 촬영에 임하는 등 ‘주연’으로서의 모습을 즐겼다고 전해 영화에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배우 김혜수의 임신 스틸 2종을 공개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는 영화 <굿바이 싱글>은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

  1. '사냥' 6월 29일 개봉 확정! 쫓고 쫓기는 자들의 목숨을 건 추격 스틸 공개!

  2.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 "일본 공포 소설의 대가 오노 후유미가 직접 [잔예] 영화화를 제안했다!"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로 공포 마니아들의 기대감 UP!

  3. '에브리바디 원츠 썸!!' 핫한 무비로 돌아온 감독 리처드 링클레이터! 이번에는 발칙한 청춘이다!

  4. '굿바이 싱글' 김혜수 "내 아이가 아들일까, 딸일까?" 임신스틸 전격 공개!

  5. <터널> 안과 밖 포스터 2종 공개! 그날 무너진 것은 터널만이 아니었다!

  6.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스타셰프 최현석과 함께 한 '전사의 탄생' 이벤트 성황리 개최!

  7. '트릭' 강예원의 파격적인 반전 화보 화제!

  8. '곡성' 숨겨진 제작 비하인드 3탄! 박재인 안무가로부터 완성된 인물들의 동작!

  9. '컨저링2' 1977년 사건 당시 빙의된 목소리 '실화 증언 영상' 공개!

  10. '노마: 뉴 노르딕 퀴진의 비밀' 서울국제음식영화제 최고 화제작 등극! 폭발적 관심 속 매진 기록!

  11. '대결' 크랭크업! 2016년을 접수할 강력한 한방!

  12. '나의 산티아고' 800km, 42일간의 기록, 낭만적 여행에 빠져들다! 7월 개봉 확정!

  13. '나의 소녀시대' 전격 내한 '왕대륙' 무대인사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록! 한국말 V앱 예고 영상 화제!

  14. '봉이 김선달' 올 여름을 책임질 유쾌한 오락영화의 탄생!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15. '사냥'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지독한 추격전!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