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스타셰프 최현석과 함께 한 '전사의 탄생' 이벤트 성황리 개최!

by burning posted Jun 0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뜨거운 열기 입증!
최현석 셰프와 함께 한 ‘전사의 탄생’ 이벤트 성황리 개최!

2016년 단 하나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이 지난 6월 4일(토)부터 6일(월)까지 3일간 여의도 IFC몰에서 최현석 셰프와 관객들이 직접 영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전사의 탄생’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수입/배급 : UPI 코리아 | 감독: 던칸 존스 | 출연: 트래비스 핌멜, 벤 포스터, 폴라 패튼, 도미닉 쿠퍼, 클랜시 브라운, 토비 켑벨 | 개봉: 2016년 6월 9일]


와우저 최현석 셰프가 떴다!
여의도 IFC몰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 특급 이벤트!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캣츠’의 등장부터 나만의 예고편 소장까지! 기대감 UP!
   
31_still01.jpg


31_still02.jpg


31_still03.jpg


31_still04.jpg


전세계 관객들이 기다리는 단 하나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이 지난 6월 4일(토)부터 6일(월)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개최한 ‘전사의 탄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세상의 운명을 건 인간과 오크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을 그린 작품. 이번에 진행된 이벤트는 관객들이 직접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자신만의 예고편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 특별한 추억을 전했다. 그린 스크린을 통해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의 화려하고 압도적인 비주얼 속 주인공이 되어 직접 전쟁에서 활약할 수 있는 ‘전사의 탄생’ 이벤트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현장에 모인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으며 오는 9일 개봉을 앞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는 평소 게임 ‘워크래프트’ 마니아로 알려진 최현석 셰프가 함께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워크래프트’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애정으로 함께 참여하게 된 최현석 셰프는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이어 나갔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관객들과 함께 그린 스크린을 체험, 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여기에 국내 유명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캣츠’가 무대에 올라 게임 ‘워크래프트’ 속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재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된 17개 팀이 재미 있고 독창적인 영상을 만드는 ‘샤우팅 어워즈’ 이벤트가 함께 열렸으며 참가 팀들은 개성 넘치는 연기는 물론, 직접 소품을 만들어 오는 등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을 향한 애정을 유감없이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전사의 탄생’ 이벤트는 예비 관객들의 열띤 참여와 함께 6월 6일(월)까지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영화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전사의 탄생’ 이벤트를 개최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판타지 블록버스터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오는 6월 9일 개봉 예정이다.




?

  1. '사냥' 6월 29일 개봉 확정! 쫓고 쫓기는 자들의 목숨을 건 추격 스틸 공개!

  2.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 "일본 공포 소설의 대가 오노 후유미가 직접 [잔예] 영화화를 제안했다!"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로 공포 마니아들의 기대감 UP!

  3. '에브리바디 원츠 썸!!' 핫한 무비로 돌아온 감독 리처드 링클레이터! 이번에는 발칙한 청춘이다!

  4. '굿바이 싱글' 김혜수 "내 아이가 아들일까, 딸일까?" 임신스틸 전격 공개!

  5. <터널> 안과 밖 포스터 2종 공개! 그날 무너진 것은 터널만이 아니었다!

  6.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스타셰프 최현석과 함께 한 '전사의 탄생' 이벤트 성황리 개최!

  7. '트릭' 강예원의 파격적인 반전 화보 화제!

  8. '곡성' 숨겨진 제작 비하인드 3탄! 박재인 안무가로부터 완성된 인물들의 동작!

  9. '컨저링2' 1977년 사건 당시 빙의된 목소리 '실화 증언 영상' 공개!

  10. '노마: 뉴 노르딕 퀴진의 비밀' 서울국제음식영화제 최고 화제작 등극! 폭발적 관심 속 매진 기록!

  11. '대결' 크랭크업! 2016년을 접수할 강력한 한방!

  12. '나의 산티아고' 800km, 42일간의 기록, 낭만적 여행에 빠져들다! 7월 개봉 확정!

  13. '나의 소녀시대' 전격 내한 '왕대륙' 무대인사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록! 한국말 V앱 예고 영상 화제!

  14. '봉이 김선달' 올 여름을 책임질 유쾌한 오락영화의 탄생!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15. '사냥'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지독한 추격전!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