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북' 뜨거운 애정 가득한 금손 팬들의 샌드아트, 드로잉 영상 공개!

by burning posted Jun 0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캐리비안의 해적> 제작진
<아이언맨> 존 파브로 감독 작품

<정글북>

금손 팬들의 애정이 가득한 
<정글북> 샌드아트 & 드로잉 영상 공개!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제작진과 <아이언맨> 존 파브로 감독이 경이로운 정글 속 모험의 세계를 실사로 재현한 <정글북>에 대한 애정이 가득 묻어나는 금손 팬들의 샌드아트 및 드로잉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독: 존 파브로 | 출연: 닐 세티, 빌 머레이, 스칼렛 요한슨, 벤 킹슬리, 이드리스 엘바, 루피타 뇽오, 크리스토퍼 워큰 외 | 개봉: 6월 9일]



금손들이 모두 모였다!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뜨거운 애정이 가득!
한 땀, 한 땀 수공예로 탄생한 샌드아트 & 드로잉 영상 공개!
  
still_01.PNG

<정글북> 샌드아트 영상 (샌드일러스트 하랑) 



still_02.PNG

<정글북> 드로잉 영상(임세환)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가 유일한 안식처였던 정글이 더 이상 그에게 허락되지 않는 위험한 장소가 된 것을 깨닫고, 그를 지켜줘 온 정글 속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모글리의 위대한 모험을 담은 <정글북>이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애정이 담긴 팬아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팬아트는 오로지 <정글북>만을 위해 수작업으로 완성되었고, 팬아트가 탄생하기까지의 노력과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영화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한다. 먼저, 한 줌의 모래만으로 세상 만물을 그려내는 샌드아트가 공개되었다. 샌드일러스트 하랑의 손으로 탄생한 샌드아트는 마치 금방이라도 살아 숨쉴 것 같은 동물들의 생생한 모습이 시선을 압도한다. 모글리의 성장부터 정글을 떠나야만 하는 슬픔, 발루와의 우정, 카아와 쉬어칸 등 자신을 위협하는 동물들의 등장까지 영화 속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여기에 스칼렛 요한슨이 직접 부른 ‘Trust In Me’가 함께 녹여져 웅장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샌드일러스트 하랑은 “책에서 애니메이션 그리고 영화로 이어지는 디즈니의 열정과 노력이 깃든 감동을 샌드아트로 재미있게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샌드아트를 작업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함께 공개된 드로잉 아트 역시 높은 퀄리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드로잉 아트는 사람의 얼굴 형태 안에 정글 속 경이로운 풍광과 동물 캐릭터들의 특징을 생생하게 담아내어 실사와 같은 느낌을 부여한다. 오로지 펜과 종이만으로 탄생한 드로잉 아트는 선 하나, 하나 섬세한 터치가 더해져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을 완성해 영화와는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진 팬아트를 본 관객들은 “옛날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모습과 이번 영화의 모습을 모두 보여주는 엄청난 영상이네요!”(김**), “와.. 내가 본 샌드일러스트 중에 최고인 듯”(박**), “헐.. 노래 스칼렛 요한슨이 한 거..ㄷㄷ”(박**), “나 이거 너무 기대돼!”(한**), “신의 손이구만”(이**), “이거 하신 분 엄청 대단하심”(허**), “동화책에서 튀어 나온 줄ㅎㅎ 완전 생동감 짱이당!”(김**), “한땀, 한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구만”(서**), “완전 멋지다! 같이 나오는 OST랑 잘 어울리는 듯! 개봉하면 당장 보러 가야디!”(정**), “대박 신기하다…영화 기다리고 있습니다!”(황**) 등 팬들의 애정이 담긴 높은 퀄리티의 팬아트에 대한 감탄을 자아내며, 개봉을 앞둔 <정글북>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팬들의 애정이 가득 담긴 샌드아트 및 드로잉 영상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정글북>은 6월 9일 개봉, 관객들을 경이로운 정글 속 모험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

  1.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대한민국 HOT스타들도 얼어붙게 만든 충격 공포! 뜨거운 관심 속 VIP시사회 성황리 개최!

  2. '더 보이' 방심 금물! 소름 끼치는 공포 명장면 BEST3 전격 공개!

  3. '싱 스트리트' 속 '토끼소년' 캐스팅, U2와의 협업 사연까지 감독이 직접 밝히는 흥미진진한 이야기!

  4. '메이드 인 코리아' 김무열+박희순+이경영+전광렬+임원희+오정세+김민교 캐스팅 확정! 크랭크 인!

  5. '곡성' 뜨거운 반응 불러일으킨 잊을 수 없는 명대사 공개!

  6. '백엔의 사랑' 안습작렬 노답인생 네이버 포토예고편 최초공개!!

  7. 공포영화 역사상 역대 최강의 프로젝트! '사다코 대 카야코' 7월 14일 개봉 확정&메인포스터 대공개!

  8. '빅뱅 메이드' 'MADE' 월드투어를 스크린X로 만난다! 6월 30일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9. '엑스맨: 아포칼립스' ‘엑알못’도 알고 보면 더욱 흥미로운 비하인드 12가지 공개!

  10.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지구가 공격 받고 있다! 글로벌 랜드마크 포스터 4종 전격 공개!

  11. '정글북' 뜨거운 애정 가득한 금손 팬들의 샌드아트, 드로잉 영상 공개!

  12. '비밀은 없다' 부부로 다시 만난 손예진&김주혁! 완벽한 앙상블 담긴 퍼스트룩 화보 공개!

  13. '스타트렉 비욘드' 50th Anniversary! 오마주 포스터 공개!

  14. '사냥' 목숨을 건 16시간의 추격전이 시작됐다! 보도스틸 전격 공개!

  15. '나우 유 씨 미 2' EXO-방탄소년단, 마술사기단 멤버 되다?! 패러디 영상 봇물로 폭발적인 기대감 입증!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