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몰리션' 7월 개봉 확정! 메마른 감성을 툭 건드리는 메인 예고편&영화 스틸 공개!

by burning posted May 2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제40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개막작
아카데미 수상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와일드> 장 마크 발레 감독
<데몰리션>
오는 7월 개봉 확정!
메마른 감성을 툭 건드려줄 메인 예고편&영화 스틸 공개!

제40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개막작이자 아카데미 수상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와일드>의 장 마크 발레 감독이 연출한 영화 <데몰리션>(수입: ㈜메인타이틀 픽쳐스│배급: 리틀빅픽처스│감독: 장 마크 발레│주연: 제이크 질렌할, 나오미 왓츠, 유다 르위스)이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과 영화 스틸을 최초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소중한 사람을 잃은 후, 사소한 삶을 돌아보게 된 한 남자의 특별한 이야기!
메마른 감성을 가득 채워줄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movie_still01.jpg

소중한 사람을 잃은 후, 사소한 삶을 들여다보게 된 한 남자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데몰리션>이 오는 7월로 개봉을 확정하고 감각적인 메인 예고편과 영화 스틸을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데이비스 역을 맡은 제이크 질렌할의 호소력 있는 나레이션으로 시작해 귀를 기울이게 한다. 자판기 회사로 보내는 항의 편지에 아내가 죽었다고 밝힌 데이비스의 고백은 충격을 안겨준다. 성공한 투자 분석가 데이비스의 평범한 일상은 아내가 죽은 후 점차 무너지기 시작하고, 사소한 삶을 돌아보게 된 그는 “뭔가를 고치려면 전부 분해한 다음 문제가 뭔지 알아내야 돼”라는 장인의 말에 냉장고부터 전등까지 눈에 보이는 고장난 물건들을 모두 분해하기 시작한다. 한편 데이비스의 항의 편지를 읽고 눈물을 흘린 고객센터 직원 캐런(나오미 왓츠)과 그녀의 아들 크리스(유다 르위스)와의 만남 이후 위로 받기 시작한 데이비스는 “내 결혼을 분해해 보려구”라며 아내와의 추억이 깃든 자신의 집을 분해하기로 결심하고, 마침내 “저와 줄리아는 서로 사랑했어요. 제가 그 사랑에 무심했을 뿐”이라고 진심을 고백하며 보는 이에게 그 동안 느껴보지 못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제40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고 “아카데미 수상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와일드>의 장 마크 발레 감독 작품”이라는 점만으로도  신뢰감을 주는 영화 <데몰리션>. 해외 언론들은 “보편적이고 깊은 감정의 여정”(L.A.Biz) “잊지 못할 희망을 선사하는 영화”(Hindustan Times)라는 연이은 극찬을 쏟아내며 영화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movie_still02.jpg


movie_still03.jpg


movie_still04.jpg


movie_still05.jpg


movie_still06.jpg



또한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영화 스틸 12종은 아내를 잃은 후 인생을 분해하기 시작한 남자 데이비스가 그의 편지에 공감한 자판기 회사 직원 캐런과 그녀의 아들 크리스를 만나면서 시작되는 인생의 새로운 순간들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처럼 <러브&드럭스><소스코드><브로크백 마운틴>의 제이크 질렌할과 <인서전트><버드맨><다이애나>의 나오미 왓츠 그리고 할리우드가 주목한 신예 유다 르위스까지, 명실상부 할리우드 최고의 감독과 배우들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는 최고의 화제작 <데몰리션>은 살면서 한번쯤 상처 받은 적 있는 모든 사람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오는 6월 꼭 봐야 할 웰메이드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movie_still07.jpg


movie_still08.jpg


movie_still09.jpg


movie_still10.jpg


movie_still11.jpg


movie_still12.jpg



할리우드가 사랑하는 장 마크 발레 감독과 제이크 질렌할, 나오미 왓츠의 만남으로 웰메이드 영화의 탄생을 알리며 주목 받는 화제작 <데몰리션>은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1. '데몰리션' 7월 개봉 확정! 메마른 감성을 툭 건드리는 메인 예고편&영화 스틸 공개!

  2.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이런 캐릭터들은 처음 볼 걸?! 4인 4색 특별 캐릭터 열전 영상 전격 공개!

  3. '아가씨' 매혹적인 그들의 촬영 현장을 포착하다! 촬영 현장 스틸 공개!

  4.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X자이언티, 콜라보레이션 엔딩송 '터틀 파워' 참여 화제!

  5. 김우빈, 대한민국 대표 나쁜남자! '몽루아' 속 뱅상 카셀과 함께 여심을 사로 잡는 나쁜 남자 1위 선정!

  6. '굿바이 싱글' 톱스타 김혜수의 대국민 임신 스캔들?! 1차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7. 꼭! 극장 스크린으로 봐야 할 아름다운 영상미! '환상의 빛' 추천열기 거세다!

  8. '봉이 김선달' 7월 개봉 확정! 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 티저 포스터&예고편 최초 공개!

  9. '인천상륙작전' 역사를 바꾼 비밀 연합작전의 시작! 압도적 스케일의 티저 예고편 공개!

  10. '우리들' 강렬하고 섬세하다! 마음을 뒤흔드는 메인 포스터, 30초 예고편 공개!

  11. '미라클 프롬 헤븐'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 전격 공개! 올봄 가장 따스한 감동 실화 예고!

  12. '비밀은 없다' 이경미 감독 X 손예진,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독과 최고 여배우의 만남!

  13. '아가씨' in Cannes!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비하인드 스틸 공개!

  14. '사냥' 티저 예고편X티저 포스터 공개! 그 산에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

  15. '본 투 비 블루' ‘꿈의 미학’ 에단 호크가 직접 추천하는 독창적인 영상미 시선 집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