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X자이언티, 콜라보레이션 엔딩송 '터틀 파워' 참여 화제!

by burning posted May 2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자이언티, 영화와 최초 콜라보레이션 화제!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 엔딩송 ‘터틀 파워’ 참여
  

‘음원깡패’ 자이언티가 오는 6월 개봉 예정인 할리우드 액션블록버스터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의 로컬 엔딩송 ‘터틀 파워’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영화와 최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영화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감독: 데이브 그린 | 출연: 메간 폭스, 스티븐 아멜, 로라 리니 |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전세계 4억 9천만불 흥행기록을 세운 ‘닌자터틀’ 시리즈로 전편보다 강력해진 악당에 맞선 닌자터틀 4총사와 조력자들의 활약을 그린 액션 영화이다.


힙합 스웨그 넘치는 엔딩송, 힙합 R&B 최강자 자이언티와 완벽 매치!
자이언티 엔딩송으로 올 여름 최고의 팝콘 블록버스터 기대!

01.jpg


02.jpg



자이언티가 부르게 될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 엔딩송 ‘터틀 파워’는 전세계 메가히트의 오리저널 TV애니메이션 주제곡을 바탕으로 새롭게 제작되는 음원이다. 경쾌한 비트와 신나는 가사로 오래전부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은 원곡이 자이언티의 트렌디한 힙합 감성과 만나 재탄생할 예정이다. 자이언티가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로 최초 영화음악에 참여한 것은 힙합 스웨그가 폭발하는 엔딩송과 힙합 R&B의 대표 뮤지션 자이언티와 완벽한 매칭이 되기 때문이다.

자이언티는 “양화대교’”, “꺼내 먹어요’’, “No Make Up’’, “그냥(Just)” 등 내놓는 음악마다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음원깡패’’, “음원재벌”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2016년 가온차트 K-POP 올해의 발견상 알앤비부문, 2016년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본상 등을 수상하며 저력을 입증하는 자이언티는 MNET 쇼미더머니 프로듀서로 활동할 만큼 프로듀싱 능력이 뛰어난 아티스트인 동시에 ‘무한도전’에서 보여준 폭발적인 예능감으로 예능과 음악 실력을 겸비한 전천후 아티스트로 이름을 날렸다. 여기에 선글라스로 대표되는 패션 스타일 아이콘으로도 그의 매력은 무한대이다.

자이언티는 그만의 특색 있는 목소리,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가사,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리듬으로 대체할 수 없는 음원 강자로 떠올랐다. 이번에 발표될 엔딩송 ‘터틀 파워’는 자이언티의 목소리를 통해 전달하는 ‘Teenage Mutant Ninja Turtle’, ‘등껍질 속에 영웅들’, ‘Go Ninja Go Ninja Go’ 등 간결하면서도 특색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영화관을 나가서도 귓속을 맴돌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의 엔딩송 ‘터틀 파워’ 또한 닌자터틀 4총사만의 경쾌함과 특색 있는 캐릭터에 자이언티의 매력이 더해져 국내 영화팬과 자이언티의 음악팬들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신개념 히어로 닌자터틀과 독보적 뮤지션 자이언티의 환상적인 OST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6월 영화 개봉과 함께 만날 수 있다.




?

  1. '데몰리션' 7월 개봉 확정! 메마른 감성을 툭 건드리는 메인 예고편&영화 스틸 공개!

  2.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이런 캐릭터들은 처음 볼 걸?! 4인 4색 특별 캐릭터 열전 영상 전격 공개!

  3. '아가씨' 매혹적인 그들의 촬영 현장을 포착하다! 촬영 현장 스틸 공개!

  4.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X자이언티, 콜라보레이션 엔딩송 '터틀 파워' 참여 화제!

  5. 김우빈, 대한민국 대표 나쁜남자! '몽루아' 속 뱅상 카셀과 함께 여심을 사로 잡는 나쁜 남자 1위 선정!

  6. '굿바이 싱글' 톱스타 김혜수의 대국민 임신 스캔들?! 1차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7. 꼭! 극장 스크린으로 봐야 할 아름다운 영상미! '환상의 빛' 추천열기 거세다!

  8. '봉이 김선달' 7월 개봉 확정! 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 티저 포스터&예고편 최초 공개!

  9. '인천상륙작전' 역사를 바꾼 비밀 연합작전의 시작! 압도적 스케일의 티저 예고편 공개!

  10. '우리들' 강렬하고 섬세하다! 마음을 뒤흔드는 메인 포스터, 30초 예고편 공개!

  11. '미라클 프롬 헤븐'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 전격 공개! 올봄 가장 따스한 감동 실화 예고!

  12. '비밀은 없다' 이경미 감독 X 손예진,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독과 최고 여배우의 만남!

  13. '아가씨' in Cannes!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비하인드 스틸 공개!

  14. '사냥' 티저 예고편X티저 포스터 공개! 그 산에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

  15. '본 투 비 블루' ‘꿈의 미학’ 에단 호크가 직접 추천하는 독창적인 영상미 시선 집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