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대한민국 대표 나쁜남자! '몽루아' 속 뱅상 카셀과 함께 여심을 사로 잡는 나쁜 남자 1위 선정!

by burning posted May 2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제68회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몽루아>
영화 속 ‘뱅상 카셀’처럼 치명적인 매력의 ‘나쁜 남자’는?
대세 배우 김우빈, 여심을 사로잡는 마성남 선정 화제!

누구나 공감할만한 현실적인 사랑을 그려낸 영화 <몽루아>가 한국의 ‘뱅상 카셀’을 뽑는 이색 설문조사를 실시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감독: 마이웬 르 베스코┃주연: 뱅상 카셀, 엠마누엘 베르코, 루이스 가렐, 이실드 르 베스코┃수입: (주)미디어로그┃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현실 공감 멜로 <몽루아> 치명적인 매력의 마성남, 뱅상 카셀처럼 여심을 저격하는 한국 배우는?
<상속자들>을 통해 대한민국 여심을 들썩이게 한 대세 배우 김우빈! 
자유분방한 나쁜 남자 ‘뱅상 카셀’-김우빈 이색 매칭 화제!

01.jpg

<몽루아> ‘조르조’ 역의 뱅상 카셀


02.jpg

김우빈 [출처: 네이버 DB]

 

자유분방한 나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뱅상 카셀의 흡입력 있는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몽루아>가 ‘<몽루아> 영화 속 ‘뱅상 카셀’처럼 치명적인 매력의 ‘나쁜 남자’는?’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그 결과 개성있는 외모와 치명적인 마성남의 매력을 뿜어내는 김우빈이 1위로 선정되어 눈길을 끈다. 
지난 5월 12일부터 진행된 설문조사에는 1위에 등극한 김우빈을 비롯, <베테랑>의 안하무인 카리스마 유아인, 서늘한 미소로 여성의 마음을 저격한 <리멤버>의 남궁민, 강력 츤데레의 매력을 지닌 <결혼계약> 이서진이 후보에 올라 그 결과를 주목케했다. 이에 <상속자들>에서 여성을 사로잡은 나쁜 남자 카리스마로 신드롬을 일으킨 김우빈이 24%, 영화 <베테랑>의 유아인이 21%에 오르며 1, 2위를 차지하였다. 이어 이서진이 4%, 남궁민이 3%를 차지한 것에 비해 두 사람을 합한 지지도가 45%로 과반수에 가까운 것. 

03.jpg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거친 남자 같아 보이지만, 사랑 표현에 서툴러 모성애를 자극하는 ‘최영도’ 역을 훈훈한 외모와 강렬한 눈빛으로 연기하며 대한민국 여심을 단숨히 사로잡은 김우빈.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함부로 애틋하게]에서도 안하무인 슈파갑 톱스타 역할을 맡아 어린 시절 악연으로 헤어진 슈퍼을 다큐 PD와의 아슬아슬 로맨스를 펼치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나쁜 남자 캐릭터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뱅상 카셀은 현실 공감 멜로 <몽루아>에서 자유분방한 나쁜 남자 ‘조르조’를 반항기 가득한 특유의 눈빛으로 표현하며, 여주인공 ‘토니’(엠마누엘 베르코 분)’ 뿐만 아니라 여성 관객들의 마음 또한 사로잡는 매력을 발산한다. 그는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조르조’를 지극히 현실적으로 표현해내며,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사랑 이야기를 더욱 설득력있게 만들며 3040 여성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성의 나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한국의 뱅상 카셀로 김우빈이 선정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몽루아>는 오는 5월 26일 개봉해, 3040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

  1. '데몰리션' 7월 개봉 확정! 메마른 감성을 툭 건드리는 메인 예고편&영화 스틸 공개!

  2.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이런 캐릭터들은 처음 볼 걸?! 4인 4색 특별 캐릭터 열전 영상 전격 공개!

  3. '아가씨' 매혹적인 그들의 촬영 현장을 포착하다! 촬영 현장 스틸 공개!

  4.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X자이언티, 콜라보레이션 엔딩송 '터틀 파워' 참여 화제!

  5. 김우빈, 대한민국 대표 나쁜남자! '몽루아' 속 뱅상 카셀과 함께 여심을 사로 잡는 나쁜 남자 1위 선정!

  6. '굿바이 싱글' 톱스타 김혜수의 대국민 임신 스캔들?! 1차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7. 꼭! 극장 스크린으로 봐야 할 아름다운 영상미! '환상의 빛' 추천열기 거세다!

  8. '봉이 김선달' 7월 개봉 확정! 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 티저 포스터&예고편 최초 공개!

  9. '인천상륙작전' 역사를 바꾼 비밀 연합작전의 시작! 압도적 스케일의 티저 예고편 공개!

  10. '우리들' 강렬하고 섬세하다! 마음을 뒤흔드는 메인 포스터, 30초 예고편 공개!

  11. '미라클 프롬 헤븐'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 전격 공개! 올봄 가장 따스한 감동 실화 예고!

  12. '비밀은 없다' 이경미 감독 X 손예진,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독과 최고 여배우의 만남!

  13. '아가씨' in Cannes!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비하인드 스틸 공개!

  14. '사냥' 티저 예고편X티저 포스터 공개! 그 산에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

  15. '본 투 비 블루' ‘꿈의 미학’ 에단 호크가 직접 추천하는 독창적인 영상미 시선 집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