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극장 스크린으로 봐야 할 아름다운 영상미! '환상의 빛' 추천열기 거세다!

by burning posted May 2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바닷마을 다이어리>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데뷔작
환상의 빛
 ‘스크린문학전2016’관객 호평 뜨겁다!
여름 정식 개봉 기대감 최고조

올 여름 국내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데뷔작 <환상의 빛>이 매진 행렬을 기록한 CGV아트하우스의 ‘스크린문학전2016’ 상영 이후, 폭발적인 관객 호평을 이끌어내며 정식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출연: 에스미 마키코, 나이토 다카시, 아사노 타다노부|수입배급: ㈜씨네룩스|개봉: 2016년 여름)


“역시 고레에다 히로카즈!” <환상의 빛> 추천 열기 거세다!
꼭 극장 스크린으로 봐야 할 아름다운 영상미!

04_still01.jpg

(출처: 인스타그램)



영화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데뷔작으로 손꼽히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장편영화 <환상의 빛>이 CGV아트하우스에서 개최되는 ‘스크린문학전2016’ 상영 이후 뜨거운 호평 속에 SNS 관람인증 행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관객들은 동시대 시네아스트의 데뷔작을 스크린으로 만날 기회가 주어진 것에 반색하며, “거장의 첫 영화라는 이유만으로도 가치는 차고도 남는다”(CGV 뒤로**), “서른 셋에 이 영화를 만들었다는 게 1도 믿기지 않는다”(트위터 ‏@LifeSuppo******), “그리움과 여운의 깊이를 그려낸 탁월한 연출력이 인상적이다”(CGV 말랭*) 등 믿고 보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에 대한 찬사를 보내고 있다.
 
또한 다수의 관객들은 영화의 아름다운 영상미에 주목했다. <환상의 빛>은 갑작스럽게 생을 떠난 남편 ‘이쿠오’(아사노 타다노부)의 그림자를 지고 살아가는 ‘유미코’(에스미 마키코)의 이야기. 서간문학인 동명의 원작소설과 다르게 3인칭 시점을 취하는 영화 <환상의 빛>은 자연 풍광이 어우러진 롱샷, 롱테이크 기법을 자주 사용해 서정적인 정서와 따뜻한 위로의 온기를 전한다. 이에 “영상미가 너무 좋아서 스크린으로 보길 잘 했다 싶다”(CGV 안개***), "이 영화를 극장에서 보며 그 감동을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네이버 b_nor******), “'환상의 빛'은 놓치지 않고 상영관에서 보고 싶다”(트위터 ‏@jaeyou******) 등 <환상의 빛>은 꼭 극장 스크린으로 봐야 할 작품이라는 추천 열기가 거세다.

이와 같은 ‘스크린문학전2016’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으로 정식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영화 <환상의 빛>은 2016년 여름에 찾아올 예정. 국내에서는 정식 개봉된 적이 없는 작품이기에 더욱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오는 21일(토)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는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하는 시네마톡 행사가 개최돼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외에도 CGV서면, 광주터미널, 대구, 대전에서 각각 상영된다.




?

  1. '데몰리션' 7월 개봉 확정! 메마른 감성을 툭 건드리는 메인 예고편&영화 스틸 공개!

  2.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이런 캐릭터들은 처음 볼 걸?! 4인 4색 특별 캐릭터 열전 영상 전격 공개!

  3. '아가씨' 매혹적인 그들의 촬영 현장을 포착하다! 촬영 현장 스틸 공개!

  4.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X자이언티, 콜라보레이션 엔딩송 '터틀 파워' 참여 화제!

  5. 김우빈, 대한민국 대표 나쁜남자! '몽루아' 속 뱅상 카셀과 함께 여심을 사로 잡는 나쁜 남자 1위 선정!

  6. '굿바이 싱글' 톱스타 김혜수의 대국민 임신 스캔들?! 1차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7. 꼭! 극장 스크린으로 봐야 할 아름다운 영상미! '환상의 빛' 추천열기 거세다!

  8. '봉이 김선달' 7월 개봉 확정! 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 티저 포스터&예고편 최초 공개!

  9. '인천상륙작전' 역사를 바꾼 비밀 연합작전의 시작! 압도적 스케일의 티저 예고편 공개!

  10. '우리들' 강렬하고 섬세하다! 마음을 뒤흔드는 메인 포스터, 30초 예고편 공개!

  11. '미라클 프롬 헤븐'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 전격 공개! 올봄 가장 따스한 감동 실화 예고!

  12. '비밀은 없다' 이경미 감독 X 손예진,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독과 최고 여배우의 만남!

  13. '아가씨' in Cannes!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비하인드 스틸 공개!

  14. '사냥' 티저 예고편X티저 포스터 공개! 그 산에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

  15. '본 투 비 블루' ‘꿈의 미학’ 에단 호크가 직접 추천하는 독창적인 영상미 시선 집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