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프롬 헤븐'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 전격 공개! 올봄 가장 따스한 감동 실화 예고!

by burning posted May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올봄 가장 따스한 감동 실화! 
<미라클 프롬 헤븐>의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 공개!

믿음 그 이상의 사랑으로 절망을 이겨낸 한 가족의 감동 드라마 <미라클 프롬 헤븐>이 영화의 실제 주인공 빔 가족의 인터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수입/배급: UPI코리아 l 감독: 패트리시아 리건 l 출연: 제니퍼 가너, 마틴 헨더슨, 카일리 로저스 외]


“반드시 제가 나을 거란 걸 알았어요!”, “기적은 존재하고 믿음을 주죠!”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 선사하는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 전격 공개!



01.png


                  
<부활> 제작진이 선사하는 감동 실화 <미라클 프롬 헤븐>이 영화의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을 공개해 가정의 달을 맞은 우리에게 유의미하고 따뜻한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미라클 프롬 헤븐>은 불치병에 걸린 어린 딸 ‘애나’를 둔 ‘크리스티’와 그녀의 가족이 믿음, 그 이상의 사랑을 통해 절망을 이겨내고 희망의 빛을 선사하는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다.

이번에 공개된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에는 '빔 가족'의 밝고 화목한 모습과 함께 건강을 완전히 되찾은 애나가 여느 또래들처럼 뛰어노는 장면이 담겨있다. 이제는 누구보다 건강하고 해맑아 보이는 애나의 ”반드시 제가 나을 거란 걸 알았어요”라는 대사와 “기적은 존재하고 믿음을 주죠, 보이지 않아도 항상 곁에 있죠”라는 아빠 케빈의 대사는 우리 곁에 존재하는 기적에 대한 믿음과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우리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어떤 역경에서도 희망을 갖고 믿음을 잃지 않아야 해요"라는 엄마 크리스티의 대사 역시 한 가족이 우리에게 전해 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최고조로 증폭시키는 대목이다. 가족의 소중함과 함께 벅찬 감동과 여운을 안겨주는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을 공개한 <미라클 프롬 헤븐>은 올봄 우리에게 가장 따뜻한 실화영화가 되어줄 예정이다. 

크리스티 빔의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미라클 프롬 헤븐>은 <부활><영 메시아> 등의 기독 서사 대작들을 제치고 제작비의 약 5배를 뛰어넘는 흥행 기록을 세우며 전미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화제작. 특히, <미라클 프롬 헤븐>은 할리우드의 대형 제작사 어펌 필름스에서 기독교인이 만드는 올바른 종교영화를 제작한다는 장기적인 계획 아래 선보이는 웰메이드 종교 영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부활>에 이어 국내에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어서 더욱 그 귀추가 주목된다.

믿을 수 없는 기적, 그리고 기적을 만들어 낸 한 가족의 감동 러브스토리! 영화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배가시키는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을 공개한 <미라클 프롬 헤븐>은 5월 26일 개봉한다. 




?

  1. '데몰리션' 7월 개봉 확정! 메마른 감성을 툭 건드리는 메인 예고편&영화 스틸 공개!

  2.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이런 캐릭터들은 처음 볼 걸?! 4인 4색 특별 캐릭터 열전 영상 전격 공개!

  3. '아가씨' 매혹적인 그들의 촬영 현장을 포착하다! 촬영 현장 스틸 공개!

  4.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X자이언티, 콜라보레이션 엔딩송 '터틀 파워' 참여 화제!

  5. 김우빈, 대한민국 대표 나쁜남자! '몽루아' 속 뱅상 카셀과 함께 여심을 사로 잡는 나쁜 남자 1위 선정!

  6. '굿바이 싱글' 톱스타 김혜수의 대국민 임신 스캔들?! 1차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7. 꼭! 극장 스크린으로 봐야 할 아름다운 영상미! '환상의 빛' 추천열기 거세다!

  8. '봉이 김선달' 7월 개봉 확정! 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 티저 포스터&예고편 최초 공개!

  9. '인천상륙작전' 역사를 바꾼 비밀 연합작전의 시작! 압도적 스케일의 티저 예고편 공개!

  10. '우리들' 강렬하고 섬세하다! 마음을 뒤흔드는 메인 포스터, 30초 예고편 공개!

  11. '미라클 프롬 헤븐'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 전격 공개! 올봄 가장 따스한 감동 실화 예고!

  12. '비밀은 없다' 이경미 감독 X 손예진,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독과 최고 여배우의 만남!

  13. '아가씨' in Cannes!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비하인드 스틸 공개!

  14. '사냥' 티저 예고편X티저 포스터 공개! 그 산에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

  15. '본 투 비 블루' ‘꿈의 미학’ 에단 호크가 직접 추천하는 독창적인 영상미 시선 집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