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티저 예고편X티저 포스터 공개! 그 산에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

by burning posted May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그 산에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
끝을 알 수 없는 추격전의 전말!
<사냥> 티저 예고편&티저 포스터 공개!

2016년 새로운 추격 스릴러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영화 <사냥>[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Ⅰ제작: 빅스톤픽쳐스Ⅰ감독: 이우철 Ⅰ 출연: 안성기, 조진웅, 한예리, 권율 그리고 손현주]이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최종병기 활><끝까지 간다> 제작진의 새로운 추격 스릴러 스크린 정조준!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진 이들의 목숨을 건 16시간의 추격전!
<사냥> 티저 예고편 공개!

 
영화 <최종병기 활>, <끝까지 간다> 제작진이 다시 뭉쳐 내놓은 2016 최고의 기대작 <사냥>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사냥>은 우연히 발견된 금을 독차지하기 위해 오르지 말아야 할 산에 오른 엽사들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봐버린 사냥꾼 기성의 목숨을 건 16시간 동안의 추격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비밀을 간직한 산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거대한 금맥을 발견하고 기쁨에 들뜬 정체불명의 엽사 무리 앞에 금맥 나무 땅이 자기 것이라 주장하는 노파가 나타나면서 이야기는 이내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본인들이 저지른 짓을 감춰야 하는 엽사 무리의 우두머리 동근(조진웅)과 이 모든 것을 목격한 사냥꾼 기성(안성기)이 맞닥뜨리게 되며 긴장감은 최고조에 이른다. 들켜서는 안 될 장면을 들키고만 엽사들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봐버린 기성의 목숨을 건 추격전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그 산에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라는 카피는 미스터리를 품고 있는 산이라는 공간과 어우러져 절정에 이른 16시간의 추격전이 과연 어떻게 끝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끝이 보이지 않는 추격전에 휘말리게 된 기성 역으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준 안성기와 욕망 가득한 동근 역을 맡아 압도적 카리스마를 보여준 조진웅까지 충무로 대표 배우들이 선사하는 묵직한 존재감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파격 변신 안성기X광기 폭발 조진웅X카리스마 손현주! 
세 캐릭터의 팽팽한 시너지 폭발!
<사냥> 티저 포스터 공개!

tsch_poster04.jpg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추격전에 휘말린 세 캐릭터의 모습을 포착했다. 엽사 무리를 피해 달리는 기성(안성기)의 포스터는 긴박감을 보여주는 리얼한 표정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지치지 않고 달리며 기성을 추격하는 동근(조진웅)은 “잡을 때까지 멈추지 않는다”라며 끝이 보이지 않는 추격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출구 없는 산 속, 총구를 겨눈 손반장(손현주)의 모습과 “한순간도 방심하지 마라”라는 카피는 목숨을 건 추격의 결말을 더욱 궁금케 하고 있다. 

신뢰감 있는 배우들의 파격 변신과 예상치 못한 드라마 전개, 심장 터질 듯한 추격전으로 스크린을 저격할 영화 <사냥>은 6월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

  1. '데몰리션' 7월 개봉 확정! 메마른 감성을 툭 건드리는 메인 예고편&영화 스틸 공개!

  2.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이런 캐릭터들은 처음 볼 걸?! 4인 4색 특별 캐릭터 열전 영상 전격 공개!

  3. '아가씨' 매혹적인 그들의 촬영 현장을 포착하다! 촬영 현장 스틸 공개!

  4.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X자이언티, 콜라보레이션 엔딩송 '터틀 파워' 참여 화제!

  5. 김우빈, 대한민국 대표 나쁜남자! '몽루아' 속 뱅상 카셀과 함께 여심을 사로 잡는 나쁜 남자 1위 선정!

  6. '굿바이 싱글' 톱스타 김혜수의 대국민 임신 스캔들?! 1차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7. 꼭! 극장 스크린으로 봐야 할 아름다운 영상미! '환상의 빛' 추천열기 거세다!

  8. '봉이 김선달' 7월 개봉 확정! 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 티저 포스터&예고편 최초 공개!

  9. '인천상륙작전' 역사를 바꾼 비밀 연합작전의 시작! 압도적 스케일의 티저 예고편 공개!

  10. '우리들' 강렬하고 섬세하다! 마음을 뒤흔드는 메인 포스터, 30초 예고편 공개!

  11. '미라클 프롬 헤븐'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 전격 공개! 올봄 가장 따스한 감동 실화 예고!

  12. '비밀은 없다' 이경미 감독 X 손예진,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독과 최고 여배우의 만남!

  13. '아가씨' in Cannes!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비하인드 스틸 공개!

  14. '사냥' 티저 예고편X티저 포스터 공개! 그 산에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

  15. '본 투 비 블루' ‘꿈의 미학’ 에단 호크가 직접 추천하는 독창적인 영상미 시선 집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