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 세 사람의 팽팽한 긴장감이 돋보이는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Oct 0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비밀

 

지독하게 얽힌 세 사람의 악연!

팽팽한 긴장감과 호기심 자극하는

3 3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한국형 웰메이드 미스터리 드라마 <비밀>이 만나지 말았어야 할 세 인물의 팽팽한 긴장감과 이들의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캐릭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 영화사 도로시㈜, SH기획 | 제공: 산수벤처스㈜ | 공동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 | 감독: 박은경, 이동하 | 주연: 성동일, 김유정, 손호준]

 

살인자의 딸을 키운 형사, 살인자의 딸, 모든 비밀을 쥔 한 남자까지!

각자의 비밀과 사연을 가슴에 품은 성동일 손호준 김유정 캐릭터 영상 공개!

 

layout 2015-10-7 (1).jpg


올 가을 최고의 화제작 <비밀>이 지독한 악연으로 엮인 세 인물들의 비극적인 관계가 돋보이는 캐릭터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영화 <비밀>은 살인자의 딸, 그녀를 키운 형사 그리고 비밀을 쥐고 나타난 의문의 남자. 만나서는 안될 세 사람이 10년 뒤 재회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과거의 한 사건을 통해 각자의 사연과 비밀을 품은 세 인물 상원’, ‘철웅’, ‘정현까지, 세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들의 인터뷰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살인자의 딸을 기른 형사 상원역을 맡은 성동일은 “’상원은 과거 한 사건에 휘말린 강력계 형사이다. 정의사회구현이 목표인 보통 형사와는 달리 자신의 일을 풀어나가는 형사이다라고 자신의 캐릭터를 설명했다. 과거의 살인 사건을 시작으로 인연을 맺게 된 세 사람의 과거와 현재를 교차해 보여주며 그가 갖고 있는 비밀과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살인자의 딸 정현역을 맡은 김유정은 “’정현은 겉으로는 밝은 척을 하지만 속으로는 많은 상처와 비밀을 품고 있는 아이다. 촬영할 땐 몰랐는데 끝나고 나서 감당하기 힘든 감정들이 몰려왔다라며 자신의 캐릭터가 가진 다층적인 매력을 설명했다. 김유정은 갖고 있는 밝은 소녀의 모습과 깊은 내면이 돋보이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어 정현의 캐릭터가 갖고 있는 복합적인 감정을 표현해냈다. 마지막으로 모든 비밀을 거머쥔 남자 철웅역을 맡은 손호준은 “’철웅은 약혼녀를 잃고 죄책감을 갖고 사는 남자이다. 그리고 죄책감을 떨치기 위해 두 사람(‘상원정현’)을 찾아가게 된다라며 영화 속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한다. 특히, 그는 눈물씬을 촬영할 당시 감정이 최고조로 북받쳤을 때의 감정을 회상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약혼녀를 잃고 죄책감과 상실감에 빠진 과거의 모습부터 상원정현을 찾아가 10년만에 두 사람 앞에 등장하게 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객의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배우들이 직접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설명과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비밀>의 캐릭터 영상은 세 인물의 슬픈 악연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하며 영화 속에서 이들이 갖고 있는 비밀이 어떤 식으로 드러나게 될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성동일, 김유정, 손호준의 캐릭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비밀> 1015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

  1. <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 세 사람의 팽팽한 긴장감이 돋보이는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2. <극적인 하룻밤> 11월 개봉 확정! 네티즌들의 연애세포를 깨운 티저 예고편 화제!

  3. <맨 프롬 UNCLE> 메인 포스터 공개! '셜록 홈즈' 감독, 스파이 액션을 완성하다!

  4. <에베레스트> 산, <마션> 화성, <인턴> 회사 극한의 상황 속 살아남아야 한다!

  5. 10월 설렘 가득 로맨스 영화 열풍! <온리 유><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6. 골 때리는 두 남자의 최강 액션! <낫 마이 데이> 메인 예고편 공개!

  7. <욕망의 파나마> 욕망과 집착으로 물든 두 남녀의 지독한 러브 스토리 관심 집중!

  8. <챔피언 프로그램> 유럽 최고의 절경부터 치열한 사이클 경기까지! '투르 드 프랑스' 완벽 재현!

  9. <내부자들> 첫 콘텐츠 공개하자마자 온라인 초토화!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등극!

  10.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이색 컨셉시사회 개최! 비어 시사회부터 곽정은과 함께하는 GV시사회까지!

  11. <춘희막이> 제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관객 반응 영상 공개!

  12.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김성균, 비투비(BTOB) 콘서트장 습격하다! 실제 팬들의 뜨거운 열기가 담긴 콘서트장 현장 공개!

  13. <조선마술사> 12월 개봉! 비주얼 압권 1차 포스터 공개! 국내 최초 크로스 콘텐츠!

  14. <트윈스터즈> 부산도 매료시킨 사랑스러운 쌍둥이의 기적! Hot! 하고 Pop!했던 GV 현장 대공개!

  15. <사도> 송강호-유아인-이효제 3대가 한자리에! 부산국제영화제 야외무대인사 현장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