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프롬 UNCLE> 메인 포스터 공개! '셜록 홈즈' 감독, 스파이 액션을 완성하다!

by burning posted Oct 0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셜록 홈즈> 감독의 스파이 액션!

<맨 프롬 UNCLE>

메인 포스터 공개!

스타일이 다른 스파이가 온다!

 

10 29일 개봉을 확정한 <셜록홈즈> 가이 리치 감독의 신작 <맨 프롬 UNCLE>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슈퍼맨헨리 카빌과 아미 해머를 비롯해 알리시아 비칸데르, 엘리자베스 데비키, 그리고 휴 그랜트까지 배우들의 조합이 신선함을 전한다. 각각의 캐릭터를 대표하는 문구와 더불어 캐릭터에 어울리는 각기 다른 배경색이 영화가 보여줄 색다른 감각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 영화가 없었다면 <킹스맨>도 없었다! <셜록 홈즈>의 스파이 버전!

세계 스파이 연합 본부, 스타일이 다른 스파이들이 온다!

 

MFU_메인 포스터.jpg


<맨 프롬 UNCLE>은 냉전시대, 미스터리한 범죄조직에 맞서기 위해 한 팀이 된 미국 CIA 특급 요원과 러시아 KGB 최정예 요원의 활약을 그린 스파이 액션이다.

<맨 오브 스틸>의 슈퍼맨 헨리 카빌이 CIA 요원 나폴레옹 솔로역을 맡았다.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분방함을 추구하는 스파이로 색다른 스타일의 매력을 선사한다. 이와 정반대로 <소셜 네트워크>에서 윙클보스 쌍둥이로 분했던 아미 해머가 맡은 KGB 최정예 요원 일리야는 상남자 스파이. 극과 극의 두 요원의 만남이 만들어낼 예측불허의 화학작용이 극에 활력을 더할 것이다.

<엑스 마키나>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이 둘 사이에 등장하는 비밀 무기로서의 역할을 한다. 또한 <위대한 개츠비> 엘리자베스 데비키는 천재 악녀로 등장해 독보적인 캐릭터를 완성한다. 젠틀한 영국신사의 이미지를 대변하는 휴 그랜트도 세계 스파이 연합 본부의 수장으로 합류했다.

 

<맨 프롬 UNCLE>은 감각적인 영상의 대명사인 가이 리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새로운 스타일의 스파이 액션물을 완성한 것은 물론 <셜록 홈즈> 스파이 버전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인상적인 콤비 플레이를 선보일 것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처럼 가이 리치 감독은 <맨 프롬 UNCLE>을 통해 스파이 액션을 완성했다.

UNCLE은 국제적 스파이 연합 조직의 코드네임으로 세계 스파이 연합 본부(United Network Command for Law and Enforcement)’라는 뜻의 앞 글자를 딴 약자이다. 007의 저자 이안 플레밍이 제목을 짓고 원안을 제공한 스파이물의 원조 격이라 할 수 있다. 60년대 말 선풍적인 인기를 큰 TV 시리즈 <0011 나폴레옹 솔로>와 시리즈의 인기로 무려 8편의 영화로 제작되어 빅 히트를 친 <맨 프롬 U.N.C.L.E>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특히 수트를 입은 스파이라는 설정이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를 연상시키는데 실제로 뉴욕의 양복점이 비밀 첩보조직 본부 입구로 나오는 것이 이 시리즈의 특징으로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맨 프롬 UNCLE>을 참고해 영화를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다.

또 한 번 관객들의 대단한 사랑을 받을 스파이 액션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맨 프롬 UNCLE> 10 29일 개봉한다.

 

 

 




?

  1. <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 세 사람의 팽팽한 긴장감이 돋보이는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2. <극적인 하룻밤> 11월 개봉 확정! 네티즌들의 연애세포를 깨운 티저 예고편 화제!

  3. <맨 프롬 UNCLE> 메인 포스터 공개! '셜록 홈즈' 감독, 스파이 액션을 완성하다!

  4. <에베레스트> 산, <마션> 화성, <인턴> 회사 극한의 상황 속 살아남아야 한다!

  5. 10월 설렘 가득 로맨스 영화 열풍! <온리 유><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6. 골 때리는 두 남자의 최강 액션! <낫 마이 데이> 메인 예고편 공개!

  7. <욕망의 파나마> 욕망과 집착으로 물든 두 남녀의 지독한 러브 스토리 관심 집중!

  8. <챔피언 프로그램> 유럽 최고의 절경부터 치열한 사이클 경기까지! '투르 드 프랑스' 완벽 재현!

  9. <내부자들> 첫 콘텐츠 공개하자마자 온라인 초토화!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등극!

  10.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이색 컨셉시사회 개최! 비어 시사회부터 곽정은과 함께하는 GV시사회까지!

  11. <춘희막이> 제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관객 반응 영상 공개!

  12.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김성균, 비투비(BTOB) 콘서트장 습격하다! 실제 팬들의 뜨거운 열기가 담긴 콘서트장 현장 공개!

  13. <조선마술사> 12월 개봉! 비주얼 압권 1차 포스터 공개! 국내 최초 크로스 콘텐츠!

  14. <트윈스터즈> 부산도 매료시킨 사랑스러운 쌍둥이의 기적! Hot! 하고 Pop!했던 GV 현장 대공개!

  15. <사도> 송강호-유아인-이효제 3대가 한자리에! 부산국제영화제 야외무대인사 현장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