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설렘 가득 로맨스 영화 열풍! <온리 유><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by burning posted Oct 0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이탈리아로 떠나는 6일간의 로맨틱 여행

<온리 유>

올 가을엔 두근두근 로맨스와 함께!

<온리 유>&<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올 가을, 평생 기다려온 운명을 찾아 이탈리아로 떠나는 6일간의 로맨틱 여행을 그린 <온리 유>(수입: ㈜메인타이틀픽쳐스배급: ㈜영화사 빅감독: 장하오출연: 탕웨이, 리아오 판)와 함께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이 올 가을 감수성을 자극할 로맨스 영화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10월 가을 감성을 자극할 설렘 가득 로맨스 영화를 모두 만나다!

이탈리아에서의 6일간의 로맨틱 여행 <온리 유>

그리고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로맨틱한 사랑을 꿈꾸는 가을을 맞아 연애감성을 자극하는 최고의 로맨스 영화들이 관객들을 찾는다. 이탈리아에서의 운명적 로맨스부터 빛나는 고백을 선사함은 물론 리얼 어덜트 로맨스까지. 웃음과 감동을 안겨줄 각양각색 로맨스 영화가 10월 극장가를 로맨틱한 설렘으로 한껏 물들일 예정이다.

 

영화 <온리 유>는 결혼 직전, 거짓말처럼 나타난 운명을 찾아 이탈리아로 떠나는 6일간의 로맨틱한 여행으로 보는 이의 마음까지 설레게 한다. 어릴 적 점괘에서 2번이나 나타난 운명의 이름에게서 우연히 걸려온 전화를 받은 팡유안(탕웨이)은 그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이탈리아로 향한다. 밀라노부터 루카를 거쳐 피렌체까지, 평생 꿈꿔온 운명의 사랑를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녀의 여행이 운명적 로맨스에 대한 모두의 로망을 자극한다. <만추><, >의 멜로의 여신 탕웨이가 운명의 사랑을 찾아가는 그녀 팡유안 역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영화 <백일염화>로 제64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리아오 판이 일편단심 순정남 역을 맡아 환상의 커플 케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낭만적인 이탈리아의 풍경이 한눈에 펼쳐지고 감성적인 OST까지 더해져, 올 가을 사랑에 빠지고 싶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10 29일 개봉을 앞둔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각양각색 사람들에게 찾아온 일상의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그린다. 배우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각기 다른 세 커플의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스크린에 담아 감동 어린 로맨스를 선보인다. 또한 10 22일 개봉하는 대담한 리얼 어덜트 로맨스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은 다른 건 모두 함께해도 그것(?)만은 하지 않는조건부절친이 된 두 남녀의 내숭 없는 관계를 그린 작품으로, 섹스에 대한 성인 남녀의 솔직한 마음을 재기발랄하게 표현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애감성을 자극하는 각양각생 로맨스 영화들이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올 가을 운명의 사랑을 찾아가는 기적 같은 로맨스를 그린 영화 <온리 유>는 오는 1015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는다.

 

15_still01.jpg


 

 




?

  1. <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 세 사람의 팽팽한 긴장감이 돋보이는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2. <극적인 하룻밤> 11월 개봉 확정! 네티즌들의 연애세포를 깨운 티저 예고편 화제!

  3. <맨 프롬 UNCLE> 메인 포스터 공개! '셜록 홈즈' 감독, 스파이 액션을 완성하다!

  4. <에베레스트> 산, <마션> 화성, <인턴> 회사 극한의 상황 속 살아남아야 한다!

  5. 10월 설렘 가득 로맨스 영화 열풍! <온리 유><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6. 골 때리는 두 남자의 최강 액션! <낫 마이 데이> 메인 예고편 공개!

  7. <욕망의 파나마> 욕망과 집착으로 물든 두 남녀의 지독한 러브 스토리 관심 집중!

  8. <챔피언 프로그램> 유럽 최고의 절경부터 치열한 사이클 경기까지! '투르 드 프랑스' 완벽 재현!

  9. <내부자들> 첫 콘텐츠 공개하자마자 온라인 초토화!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등극!

  10.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이색 컨셉시사회 개최! 비어 시사회부터 곽정은과 함께하는 GV시사회까지!

  11. <춘희막이> 제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관객 반응 영상 공개!

  12.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김성균, 비투비(BTOB) 콘서트장 습격하다! 실제 팬들의 뜨거운 열기가 담긴 콘서트장 현장 공개!

  13. <조선마술사> 12월 개봉! 비주얼 압권 1차 포스터 공개! 국내 최초 크로스 콘텐츠!

  14. <트윈스터즈> 부산도 매료시킨 사랑스러운 쌍둥이의 기적! Hot! 하고 Pop!했던 GV 현장 대공개!

  15. <사도> 송강호-유아인-이효제 3대가 한자리에! 부산국제영화제 야외무대인사 현장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