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만지: 새로운 세계> 게임에 접속하는 순간, 아바타로 변신! 현실 VS 게임 180도 달라진 변신 전후 비교 분석

by 관리자 posted Dec 1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쥬만지_1차포스터.jpg

 

올 겨울을 책임질 액션 어드벤처의 끝판왕 <쥬만지: 새로운 세계>(원제: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감독: 제이크 캐스단, 주연: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현실의 10대들이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특별한 능력을 지닌 아바타로 180도 변신하는 독특한 설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공부벌레가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로, 퀸카가 비만 아재로 바뀐다면?!

상상을 초월하는 변신 전후 모습 전격 비교!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비디오 게임으로 업그레이드 된 쥬만지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4명의 10대들이 현실의 모습과 전혀 다른 아바타로 변신해 반전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현실에선 약골이었던 공부벌레 스펜서는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 아바타로 180도 변신한다. 강인한 신체와 넘치는 힘과 체력, 이글거리는 눈빛을 겸비한 약점 제로의 모험가인 닥터 브레이브스톤 역을 맡은 드웨인 존슨은 내면은 약골이지만 게임 속에서는 리더쉽을 발휘하는 고고학자로 열연하며 기존에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SNS 중독 퀸카 베서니는 잭 블랙이 연기한 중년의 암호 해독가 셸리 오베론으로 성별까지 180도 바뀌어버린다. 학교 퀸카에서 눈 깜짝할 사이에 비만 아재가 되어버린 자신의 모습에 비명을 지르는 장면은 잭 블랙의 완벽한 10대 소녀 연기와 어우러져 코믹함을 더한다. 잭 블랙은 내 안의 10대 소녀를 끌어내는 경험이었다고 말해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를 모은다. 건장한 체격에 유망한 예비 풋볼선수 프리지는 저질체력의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 아바타로 변해 반토막으로 줄어든 자신의 몸에 대한 불만을 쏟아낸다. 무스 핀바 역의 케빈 하트는 이를 멈추지 않는 입담으로 유쾌하게 그려내 드웨인 존슨과의 찰떡 케미를 창조했다. 운동신경 제로의 마사는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의 몸 속으로 들어가 댄스 격투와 같은 놀라운 무술 실력을 펼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어벤져스> 시리즈로 친숙한 카렌 길런이 루비 라운드하우스 역을 맡아 내성적인 소녀에서 당찬 모습으로 성장하는 캐릭터로 열연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 1996년 개봉해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추억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전편의 아날로그 감성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수효과와 상상력을 더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지의 세계를 스크린 위에 펼쳐 보인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아이.2>더 락드웨인 존슨, <쿵푸팬더> 시리즈와 MBC [무한도전] 출연 등으로 국내에서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잭 블랙, <마이펫의 이중생활>, <미트 페어런츠 3>의 케빈 하트 그리고 <어벤져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카렌 길런 등 할리우드 막강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해외에서 먼저 공개 된 후 언론과 평단은 SNS를 통해 매우 성공적인 속편이 나왔다”, “배우들의 꿀케미! 액션과 웃음의 완벽한 조화!”, “온 가족을 위한 최고의 오락 영화!”, “잭 블랙은 완벽하다! 오스카 12개는 받아야 한다 등 호평을 쏟아냈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 2018 13일 국내 개봉한다.

 

 

REVIEW

★★★★★

 

“모든 우려를 단번에 잠재웠다.

<쥬만지> 속편은 매우 성공적이다!”

-SCREENRANT-

 

몸이 바뀐다는 설정이 완전히 통했다.

액션신도 훌륭하고, 게다가 감동적이다. 강추한다!”

-COLLIDER-

 

배우들의 꿀케미! 액션과 웃음의 완벽한 조화!”

-JOBLO-

 

 “온 가족을 위한 최고의 오락 영화!”

-INDIEWIRE-

 

“잭 블랙은 완벽하다! 오스카 12개는 받아야 한다!”

-FILMJOURNAL-

 

“핵꿀잼! 모든 캐릭터가 살아있다!”

-IGN-

 

“비디오 게임 소재 영화 중 최고!”

-SLASHFILM-

 

“원작과 전혀 다른 방향으로 풀어낸 것이 성공의 요인이다.

로빈 윌리엄스에 대한 오마주도 있다!”

-CINEMABLEND-

 

“대박잼! 잭 블랙은 완전 신 스틸러고, 드웨인 존슨과 케빈 하트,

사랑스러운 카렌 길런까지 다음 영화도 다 출연했으면 좋겠다!”

-COMICBOOK-

 

 

 

SYNOPSIS

 

학교 창고를 청소하다가 낡은 쥬만지비디오 게임을 발견한 네 명의 아이들.

게임 버튼을 누르는 순간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버렸다!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드웨인 존슨)으로 변한 공부벌레 스펜서,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카렌 길런)가 된 운동신경 제로 마사,

저질체력의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케빈 하트)가 된 예비 풋볼선수 프리지,

중년의 지도 연구학 교수 셸리 오베론(잭 블랙)으로 변해버린 SNS 중독 퀸카 베서니까지.

이들은 자신의 아바타가 가진 능력으로 게임 속 세계를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현실로 돌아가야만 하는데

 

전설의 게임이 다시 시작된다!




TAG •
?

  1. '스카이스크래퍼'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세대 열광하는 올여름 최고의 오락영화 등극! "역시 드웨인 존슨! 믿고 본다"

  2. '호텔 아르테미스' 데이브 바티스타 ASMR 테라피 영상 3종 공개! 이것이 진정한 호캉스 끝판왕!

  3. 특별한 그녀 '델마' 8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

  4. 용서 받을 수 있을까? '루나' 티저 포스터 2종 공개!

  5. YES24 “사전 예매 100만 돌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압도적 점유율로 예매 1위”

  6. 성난황소, 영화 낙인(FALLEN) 크랭크인… 신인배우들 대거 발탁

  7. 키위미디어그룹 영화 <범죄도시>, <기억의 밤> 제20회 우디네 극동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8.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이번 편도 놓치지 않을 거에요! 2월 8일 개봉 확정 & 2차 포스터 공개!

  9. <오스> <커뮤터> 가족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들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10.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둘이 아닌 '셋'이 되어 돌아왔다! 부제 확정 & 1차 보도스틸 8종 전격 공개!

  11. <코코> 골든 글로브 D-7, 유력 수상후보 등극! 전세계 흥행과 평단을 강타한 비결은?

  12. <블랙 팬서> 마블의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가 온다! 2018 '마블의 해'를 알리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3. <위대한 쇼맨> 휴 잭맨이 전한다! 위대한 명대사 Best 3 전격 공개!

  14.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감독&배우가 직접 뽑았다! 이번 작품만의 차별 포인트 3 전격 공개!

  15. <쥬만지: 새로운 세계> 게임에 접속하는 순간, 아바타로 변신! 현실 VS 게임 180도 달라진 변신 전후 비교 분석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