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테이블'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by burning posted Jul 2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마음이 지나가는 곳
<더 테이블>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다른 시간, 같은 테이블에 머물다 간 그녀들!
캐릭터 포스터 4종 전격 공개!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네 명의 배우와 <최악의 하루> 김종관 감독이 선사하는 2017년 감성 프로젝트 <더 테이블>이 캐릭터 포스터 4종을 전격 공개했다.
(제작: 볼미디어㈜ / 제공•배급: ㈜엣나인필름 / 감독: 김종관 / 출연: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하나의 카페, 하나의 테이블에 하루 동안 머물다 간 네 개의 인연!
“마음이 지나가는 곳” <더 테이블>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cposter_01.jpg
cposter_02.jpg
cposter_03.jpg
cposter_04.jpg



8월 24일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영화 <더 테이블>이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의 4인 4색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더 테이블>은 하나의 카페, 하나의 테이블에 하루 동안 머물다 간 네 개의 인연을 통해 동시대의 사랑과 관계의 다양한 모습을 비추는 작품. 특히 <더 테이블>은 동시대 가장 독보적인 분위기와 연기력으로 사랑 받는 네 명의 배우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임수정이 총출동해 일찌감치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며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매진 사례를 기록한 화제작이다.

감성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더 테이블>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클로즈업 된 네 배우의 모습과 함께 각각의 캐릭터가 카페 테이블에 머무르는 간 시간과 “마음이 지나가는 곳”이라는 카피가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전 열한 시 스타 배우가 되어 전 남자친구를 만나게 된 ‘유진’, 오후 두 시 반 하룻밤 사랑을 나눈 후 떠난 남자와 재회한 ‘경진’, 오후 다섯 시 결혼 사기로 엮인 가짜 엄마와 만난 ‘은희’, 저녁 아홉 시 결혼을 앞두고 전 애인을 만난 ‘혜경’ 등 각자의 인연을 만나기 위해 서로 다른 시간, 같은 공간에 머물다 간 네 캐릭터의 모습이 공개되어, <더 테이블>이 담고 있는 하나의 테이블을 거쳐간 다양한 인물들의 인연과 삶에 관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 역시 고조되고 있다. 또한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네 명의 배우는 물론 김혜옥, 연우진, 정준원, 전성우 등 베테랑 배우부터 기대주 신인까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이 가세해 색깔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에서는 “네 분 모두 믿고 보는 배우 분들이 되신 것 같아 이 작품이 더 기대됩니다”(HwaJ******_페이스북), “배우 한 명 한 명 시간이랑 이미지 너무 잘 어울려”(이현*_페이스북), “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다 나온다”(김예*_페이스북), “이건 무조건 봐야 해”(백준*_페이스북) 등 주연배우들과 <더 테이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티저 예고편에 이어 감성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영화 <더 테이블>은 오는 8월 24일 개봉되어 관객들을 찾아간다.






?

  1. 2018년 첫 번째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본격 출격! 다시 미로다! 비주얼만으로 시리즈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 공개!

  2. <메리와 마녀의 꽃>

  3.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4. 신과함께 - 죄와벌 메인 예고편 공개 직후 폭발적 반응 화제! 神들의 강림에 이승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5. 한국 영화 사상 최초! 핵전쟁 시나리오가 스크린에 펼쳐진다!

  6. 맷 데이먼 X 벤 애플렉 제작 <벤딩 디 아크: 세상을 바꾸는 힘> 개봉기념GV 현장 후기!

  7. <침묵>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침묵>을 향한 네티즌 기대감 폭발! 올 가을 가장 뜨거운 영화 입증

  8.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들이 뭉쳤다!

  9.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그땐 그 말의 의미를 알지 못했다 관객들의 마음에 완벽하게 저장! ‘너의 췌장’ 명장면X명대사 BEST 3 공개!

  10. 토르: 라그나로크 흥행神 토르 <스파이더맨: 홈커밍>사전예매량 기록 추월!

  11. '혹성탈출: 종의 전쟁' 영상혁명 이룬 웨타 제작진 내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라이브톡&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전격 출연!

  12. '애나벨: 인형의 주인' 8월 10일 자정 개봉 확정! 개봉일 밤부터 '새로운 친구'를 만난다!

  13. '더 테이블'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그리고 임수정!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14. '브이아이피' 박훈정부터 류승완, 크리스토퍼 놀란까지 작품성과 흥행 모두 잡을 감독들이 온다!

  15. '덩케르크' ‘이런 영화를 본 적이 없다’ 해외 리뷰 화제! 2차 12종 스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