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래쉬+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아이 인 더 스카이' 7월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by burning posted Jun 0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위플래쉬> <스포트라이트> 제작진
 <아이 인 더 스카이>
시공을 초월하는 드론 전쟁의 실체를 목격하라!
7월 국내 개봉 확정!
압도적인 카리스마의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위플래쉬>,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이 만들고 전 세계가 극찬한 화제작 <아이 인 더 스카이>가 오는 7월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감독: 개빈 후드│출연: 헬렌 미렌, 아론 폴, 앨런 릭먼, 바크하드 압디│수입/배급: 판씨네마㈜ | 개봉: 7월 예정]


<위플래쉬><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웰메이드 전쟁 스릴러!
전쟁의 키를 쥔 상공을 나는 감시자들! 현대 드론 전쟁의 실상이 밝혀진다!
<아이 인 더 스카이> 7월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mainposter.jpg



사상 최악의 테러에 맞서 원격으로 펼쳐지는 드론 전쟁의 숨겨진 실체와 예상치 못한 피해를 둘러싼 각국의 정치적, 도덕적 딜레마를 그린 드론 전쟁 스릴러 <아이 인 더 스카이>가 오는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위플래쉬>, <스포트라이트> 제작진과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콜린 퍼스의 제작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은 <아이 인 더 스카이>는 공격용 드론 MQ-9 리퍼부터 조류형, 곤충형 등 초소형 감시용 드론까지 실제 드론 전쟁의 긴박한 현장을 리얼하게 재현해 현재 전 세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드론 전쟁의 실상을 스크린으로 처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영국-미국-케냐 3개국이 각자의 나라에서 펼치는 실시간 합동작전이라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신무기 드론 사용에 따른 딜레마를 스릴 넘치게 그려내 미국의 영화비평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95%를 기록하며 “드라마와 스릴러 모두 최고의 요소를 갖춘 영화”(ReelViews), “새로운 무기의 가치와 위험, 즉 드론의 양면성에 대한 훌륭한 메시지”(Wall Street Journal),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Variety), “위트있고 진실하며 심오하다”(Time Out) 등 전 세계 언론과 평단의 호평 세례를 받은바 있다. 뿐만 아니라 <더 퀸>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헬렌 미렌, 인기 미드 [브레이킹 배드] 신드롬의 주역 아론 폴, <캡틴 필립스>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바크하드 압디 등 환상적인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해리 포터> 시리즈의 ‘스네이프 교수’ 역으로 전 세계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명배우 故 앨런 릭먼의 생애 마지막 출연작으로 <아이 인 더 스카이>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아이 인 더 스카이> 메인 포스터는 드론 작전을 지휘하는 영국 합동사령부 ‘캐서린 파월 대령’(헬렌 미렌)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그 뒤에 숨겨진 고뇌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드론을 주시하는 날카로운 눈빛과 관자놀이를 누르고 있는 강인한 손이 눈길을 끄는 헬렌 미렌의 강렬한 모습은 영화 속 사상 최악의 테러에 맞선 전쟁 중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해야만 하는 딜레마를 짐작하게 하고, 더 나아가 그 선택과 그에 따른 결과에 대한 궁금증까지 야기한다. 여기에 “영국에 있는 작전지휘관, 미국에 있는 드론조종사, 케냐에 있는 테러리스트, 그리고 상공을 나는 감시자들”, “시공을 초월하는 드론 전쟁의 실체”라는 카피가 더해져 전쟁이 벌어지는 지역이 한 공간이 아닌 각자의 나라에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현대 드론 전쟁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신무기 드론과 네트워크를 통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벌어지는 가장 현실적인 전쟁 스릴러를 예고해 <아이 인 더 스카이>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현대 드론 전쟁의 실체를 리얼하게 보여주며 올여름 극도의 스릴을 선사할 웰메이드 전쟁 스릴러 <아이 인 더 스카이>는 7월 개봉 예정이다.




?

  1. 위플래쉬+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아이 인 더 스카이' 7월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2. '빅뱅 메이드' 무대 위에서 더욱 빛나는 빅뱅, 스크린X로 스페셜해진 MADE 투어 스틸 전격 공개!

  3. 'CHIMFF 2016' 배우 김무열, 제1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4. '트릭' 함께 울고, 웃었던 대한민국 모든 것은 조작되었다! 긴장감 가득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5. <봉이 김선달> 풍성한 웃음, 시원한 볼거리로 꽉찼다! 제작기 영상 최초 공개!

  6.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전국 누비는 ‘꽃보다 아재들의 3박 4일 영상’ 전격 공개!

  7. '미스터 라잇' 안나 켄드릭부터 [또 오해영] 서현진까지, 엉뚱발랄 그녀들과 사랑에 빠지다!

  8. '마이 리틀 자이언트' 디즈니와 스티븐 스필버그의 첫 번째 만남! 8월 개봉 확정 X 1차 예고편 공개!

  9. '환상의 빛' 7월 7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다시 처음으로 되돌아갈 시간"

  10. '비밀은 없다' 손예진, 김주혁의 유쾌한 비밀 토크! 폭발적 반응의 쇼케이스 현장 공개!

  11. '아가씨' '임이 오는 소리’의 가인, 민서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깊은 여운 더한다!

  12. '언더 워터' 7월 7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1차 스틸 공개!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13. '부산행' 초호화 배우군단 7인이 밝힌 출연 이유 전격 공개!

  14.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자이언티가 뜬다! HIP하고 HOT한 이색 시사회 릴레이 화제!

  15. '나우 유 씨 미 2' 대규모 캠페인 두 번째 미션 공개! UMF에서 마술사기단에 도전하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