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 함께 울고, 웃었던 대한민국 모든 것은 조작되었다! 긴장감 가득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Jun 0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2016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
함께 웃고, 울었던 대한민국 모든 것은 조작되었다
긴장감 가득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7월 14일 개봉을 앞둔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이 긴장감 가득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이창열│주연: 이정진, 강예원, 김태훈│제공: ㈜스톰픽쳐스코리아│제작: 엘씨오픽쳐스│배급: ㈜이수C&E/㈜스톰픽쳐스코리아]


‘국민 다큐멘터리’로 엮인 세 사람, 이정진-강예원-김태훈!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의 전말이 밝혀진다!
 
main_poster.jpg



휴먼 다큐 PD ‘석진’과 도준의 아내 ‘영애’가 명예와 돈을 위해 시한부 환자 ‘도준’을 놓고 은밀한 거래를 하는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함께 웃고, 울었던 대한민국 모든 것은 조작되었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트릭>의 세 주인공 이정진, 강예원, 김태훈이 카메라 앞에 서 있다. 무표정한 모습의 강예원, 시선을 땅에 떨어뜨린 채 무기력해 보이는 김태훈과 달리 이정진은 날카로운 눈초리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더해 세 사람의 뒤편에 보이는 인기 절정의 ‘국민 다큐멘터리’ 화면 속 병상에 누워있는 김태훈과 그의 옆에서 오열하는 강예원의 모습이 비춰지며 과연 어떤 숨겨진 이야기가 있는지 관객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에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이 각각 다큐멘터리의 출연자로 등장하는 강예원, 김태훈과 다큐멘터리 PD 이정진을 중심으로 풀어나갈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긴장감 넘치는 메인 포스터 공개를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 시키고 있는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은 오는 7월 14일 개봉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

  1. 위플래쉬+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아이 인 더 스카이' 7월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2. '빅뱅 메이드' 무대 위에서 더욱 빛나는 빅뱅, 스크린X로 스페셜해진 MADE 투어 스틸 전격 공개!

  3. 'CHIMFF 2016' 배우 김무열, 제1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4. '트릭' 함께 울고, 웃었던 대한민국 모든 것은 조작되었다! 긴장감 가득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5. <봉이 김선달> 풍성한 웃음, 시원한 볼거리로 꽉찼다! 제작기 영상 최초 공개!

  6.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전국 누비는 ‘꽃보다 아재들의 3박 4일 영상’ 전격 공개!

  7. '미스터 라잇' 안나 켄드릭부터 [또 오해영] 서현진까지, 엉뚱발랄 그녀들과 사랑에 빠지다!

  8. '마이 리틀 자이언트' 디즈니와 스티븐 스필버그의 첫 번째 만남! 8월 개봉 확정 X 1차 예고편 공개!

  9. '환상의 빛' 7월 7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다시 처음으로 되돌아갈 시간"

  10. '비밀은 없다' 손예진, 김주혁의 유쾌한 비밀 토크! 폭발적 반응의 쇼케이스 현장 공개!

  11. '아가씨' '임이 오는 소리’의 가인, 민서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깊은 여운 더한다!

  12. '언더 워터' 7월 7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1차 스틸 공개!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13. '부산행' 초호화 배우군단 7인이 밝힌 출연 이유 전격 공개!

  14.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자이언티가 뜬다! HIP하고 HOT한 이색 시사회 릴레이 화제!

  15. '나우 유 씨 미 2' 대규모 캠페인 두 번째 미션 공개! UMF에서 마술사기단에 도전하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