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산티아고' 800km, 42일간의 기록, 낭만적 여행에 빠져들다! 7월 개봉 확정!

by burning posted Jun 0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세계적 베스트셀러 영화화
<나의 산티아고>
독일 박스오피스 1위의 초화제작 국내상륙!
모두가 꿈꾸는 산티아고 길이 스크린에 펼쳐진다! 
7월 개봉 확정!

부와 명예를 모두 가진 독일 유명 코미디언 하페 케르켈링의 아주 특별한 산티아고 순례길을 그린 영화 <나의 산티아고>(수입/배급: ㈜영화사 진진)가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했다. 


800km, 42일간의 기록, 산티아고 순례길에서 나를 만나다! 
야근, 육아, 권태에 찌든 당신 이제는 떠나라! 
   
01_still01.jpg


01_still02.jpg


<나의 산티아고>는 부와 명예를 모두 가졌지만 번아웃 증후군에 시달리던 유명 코미디언  하페 케르켈링이 과로로 쓰러지며 휴식기를 가지던 중 돌연 순례 여행을 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일을 그린 영화다. 실제 코미디언, MC 등 다방면에서 활동했던 유명 엔터테이너 하페 케르켈링의 실화이자, 그가 직접 자신의 42일간의 여정을 기록한 에세이 ‘그 길에서 나를 만나다’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원작 ‘그 길에서 나를 만나다’는 2006년 독일에서 출간된 후 현재까지 500만부 이상이 팔린 스테디셀러로 화제가 되었고, 독일인들 사이에서 야고보 길 순례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를 원작으로 한 영화 <나의 산티아고> 역시 2015년 독일 개봉 당시 <007 스펙터><헝거게임><인사이드 아웃>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바 있다. 

과체중, 과로, 무력함에 빠져있던 하페 케르켈링이 산티아고 순례길에 오르고 고통이 동행하는 여행 속에서 소중한 우정과 삶의 의미를 찾게 된다는 영화의 스토리는 새로운 도전을 통한 좌절과 희망, 깨달음의 과정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살 예정이다. 특히 누구나 일생에 한번은 도전해보고 싶은 특별한 여행지이자 성찰의 길 ‘산티아고 길’의 아름다운 풍광과 장엄한 광경은 이 길을 꿈꾸는 모든 이들을 설레게 하며 수많은 영화 팬들과 여행 마니아들의 관심을 더하기에 충분하다. 독일 연기파 배우 데비드 슈트리조가 ‘하페 케르켈링’ 역으로 열연했고, <타인의 삶><리스본행 야간열차> 등에 출연한 명배우 마르티나 게덱은 딸을 하늘나라로 먼저 보낸 후 순례 여행에 나선 여성 ‘스텔라’ 역으로 등장해 이목을 끈다. 

진정한 자신을 찾기 위한 산티아고 순례길의 42일간의 여정을 그린 올 여름 가장 특별한 트래블 무비 <나의 산티아고>는 7월 개봉해 전세대의 공감을 얻을 예정이다.   




?

  1. '사냥' 6월 29일 개봉 확정! 쫓고 쫓기는 자들의 목숨을 건 추격 스틸 공개!

  2.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 "일본 공포 소설의 대가 오노 후유미가 직접 [잔예] 영화화를 제안했다!"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로 공포 마니아들의 기대감 UP!

  3. '에브리바디 원츠 썸!!' 핫한 무비로 돌아온 감독 리처드 링클레이터! 이번에는 발칙한 청춘이다!

  4. '굿바이 싱글' 김혜수 "내 아이가 아들일까, 딸일까?" 임신스틸 전격 공개!

  5. <터널> 안과 밖 포스터 2종 공개! 그날 무너진 것은 터널만이 아니었다!

  6.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스타셰프 최현석과 함께 한 '전사의 탄생' 이벤트 성황리 개최!

  7. '트릭' 강예원의 파격적인 반전 화보 화제!

  8. '곡성' 숨겨진 제작 비하인드 3탄! 박재인 안무가로부터 완성된 인물들의 동작!

  9. '컨저링2' 1977년 사건 당시 빙의된 목소리 '실화 증언 영상' 공개!

  10. '노마: 뉴 노르딕 퀴진의 비밀' 서울국제음식영화제 최고 화제작 등극! 폭발적 관심 속 매진 기록!

  11. '대결' 크랭크업! 2016년을 접수할 강력한 한방!

  12. '나의 산티아고' 800km, 42일간의 기록, 낭만적 여행에 빠져들다! 7월 개봉 확정!

  13. '나의 소녀시대' 전격 내한 '왕대륙' 무대인사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록! 한국말 V앱 예고 영상 화제!

  14. '봉이 김선달' 올 여름을 책임질 유쾌한 오락영화의 탄생!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15. '사냥'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지독한 추격전!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