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은 없다' 이경미 감독 X 손예진,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독과 최고 여배우의 만남!

by burning posted May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유력한 후보, 사라진 딸, 15일 간의 미스터리
<비밀은 없다>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독과 충무로 최고 여배우의 만남!
이경미 감독과 손예진의 강렬한 시너지!


2016년 가장 충격적인 미스터리 스릴러 <비밀은 없다>가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독인 이경미 감독과 충무로 최고의 여배우 손예진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감독 이경미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제작 영화사 거미, 필름 트레인]


<미쓰 홍당무>의 독보적 여성 캐릭터로 호평 이끈 이경미 감독!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여배우 손예진!
<비밀은 없다>를 통해 감독과 배우로 첫 호흡! 강렬한 시너지 선보인다! 
 
still_01.jpg



<비밀은 없다>는 국회입성을 노리는 ‘종찬’(김주혁)과 그의 아내 ‘연홍’(손예진)에게 닥친, 선거기간 15일 동안의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데뷔작 <미쓰 홍당무>(2008)로 제29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과 각본상을 수상한 이경미 감독과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폭넓고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보여온 충무로 대표 여배우 손예진이 <비밀은 없다>를 통해 감독과 배우로 만나 강렬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08년 박찬욱 감독의 첫 제작 작품이자 비교 불가한 캐릭터와 스토리로 화제를 불러모았던 <미쓰 홍당무>로 데뷔한 이경미 감독. 남다른 시선과 뛰어난 상상력의 결합으로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평단의 뜨거운 주목을 받은 데뷔작을 통해 제29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과 각본상을 수상한 이경미 감독은 차세대 충무로 대표 여성 감독의 탄생을 알리며 차기작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모았다. 한편, <아내가 결혼했다> <오싹한 연애> <공범> <타워>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는 손예진은 2014년 86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으로 그 해 대종상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독보적 여배우의 위상을 공고히 하였다. 이렇듯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독인 이경미 감독과 최고 여배우 손예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비밀은 없다>는 두 사람이 감독과 배우로 첫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특히 <미쓰 홍당무>의 ‘양미숙’ 역을 통해 공효진의 새로운 모습을 이끌어낸 바 있는 이경미 감독은 <비밀은 없다>에서 실종된 딸의 흔적을 쫓는 정치인의 아내 ‘연홍’ 역을 맡은 손예진의 전에 보지 못한 강렬한 연기를 끌어내며 또 한번 독보적인 여성 캐릭터를 창조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연출을 맡은 이경미 감독은 “배우 손예진을 보면서 그녀의 뒤에 감춰진 광기 어린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시나리오를 완성했을 때, 처음부터 그녀와 함께 작업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첫 호흡을 맞춘 손예진에 대한 애정을 전했으며, 손예진은 “여성 감독님과의 작업은 처음이었는데 색다른 재미가 있었다. 배우의 감정선과 새로운 모습을 디테일하게 끌어내는 능력이 탁월한 감독님이다”라며 함께 작업한 이경미 감독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이렇듯 이경미 감독 특유의 창의적인 플롯과 섬세한 연출 스타일에 파격적 연기 변신을 선보인 손예진의 열연이 더해진 강렬한 호흡으로 극적 긴장감을 더하는 영화 <비밀은 없다>는 2016년 가장 충격적인 미스터리 스릴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미쓰 홍당무>로 호평 받은 이경미 감독의 차기작으로, 부부로 조우한 충무로 대표 여배우 손예진과 국민 매력남 김주혁의 강렬한 변신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비밀은 없다>는 탄탄한 전개, 새로운 스타일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6월 23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

  1. '데몰리션' 7월 개봉 확정! 메마른 감성을 툭 건드리는 메인 예고편&영화 스틸 공개!

  2.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이런 캐릭터들은 처음 볼 걸?! 4인 4색 특별 캐릭터 열전 영상 전격 공개!

  3. '아가씨' 매혹적인 그들의 촬영 현장을 포착하다! 촬영 현장 스틸 공개!

  4.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X자이언티, 콜라보레이션 엔딩송 '터틀 파워' 참여 화제!

  5. 김우빈, 대한민국 대표 나쁜남자! '몽루아' 속 뱅상 카셀과 함께 여심을 사로 잡는 나쁜 남자 1위 선정!

  6. '굿바이 싱글' 톱스타 김혜수의 대국민 임신 스캔들?! 1차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7. 꼭! 극장 스크린으로 봐야 할 아름다운 영상미! '환상의 빛' 추천열기 거세다!

  8. '봉이 김선달' 7월 개봉 확정! 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 티저 포스터&예고편 최초 공개!

  9. '인천상륙작전' 역사를 바꾼 비밀 연합작전의 시작! 압도적 스케일의 티저 예고편 공개!

  10. '우리들' 강렬하고 섬세하다! 마음을 뒤흔드는 메인 포스터, 30초 예고편 공개!

  11. '미라클 프롬 헤븐' 실제 주인공 가족 영상 전격 공개! 올봄 가장 따스한 감동 실화 예고!

  12. '비밀은 없다' 이경미 감독 X 손예진, 대한민국 대표 여성 감독과 최고 여배우의 만남!

  13. '아가씨' in Cannes!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비하인드 스틸 공개!

  14. '사냥' 티저 예고편X티저 포스터 공개! 그 산에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

  15. '본 투 비 블루' ‘꿈의 미학’ 에단 호크가 직접 추천하는 독창적인 영상미 시선 집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