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춘할망' 배우 윤여정, 김고은이 서로에게 전하는 진심! 스페셜 공감 포스터 대공개!

by burning posted May 1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대한민국이 공감하고, 감동한 ‘영원한 내 편’
할머니와 손녀, 서로에게 전하는 진심 “당신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스페셜 공감 포스터 공개!


언론의 호평 뿐만 아니라 일반 시사회에서 관객들의 공감과 추천 속에서 5월, 단 하나의 감동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계춘할망>이 배우 윤여정과 김고은이 서로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감독: 창ㅣ출연: 윤여정, 김고은, 김희원, 신은정, 양익준, 최민호, 류준열ㅣ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주)ㅣ배급: (주)콘텐츠 난다긴다ㅣ제작: ㈜지오엔터테인먼트ㅣ 공동제작: (주)퍼플캣츠필름, (주)빅스토리픽쳐스ㅣ개봉: 2016년 5월 19일 |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당신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배우 윤여정, 김고은이 서로에게 전하는 진심을 담아낸 스페셜 공감 포스터
삶의 소중한 가치를 일깨워주는 단 하나의 감동 영화를 만난다! 

sposter_01.jpg


sposter_02.jpg


언론시사회 이후, 잊고 있던 삶의 소중한 가치를 일깨워주는 올해 단 하나의 감동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계춘할망>이 일반 시사회에서도 관객들의 뜨거운 공감과 추천이 끊이지 않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이자 카피인 “당신에게도 있나요? 영원한 내편”에 많은 공감을 하며, 바쁘고 힘든 일상에 지친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함께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것. 이에 영화 <계춘할망>은 관객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스페셜 2종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가 전하는 감동에 잔잔한 파장을 더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스페셜 포스터는 ‘계춘’역의 윤여정과 ‘혜지’역의 김고은이 서로를 마치 가슴에 영원히 품기라고 하듯이, 꼭 껴안고 있는 자세와 따뜻한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미소와 눈물을 똑같이 머금고 있는 ‘계춘’(윤여정) 할머니와 ‘혜지’(김고은)의 모습은 그 어떤 말 한마디보다 더 강렬한 진심을 전하고 있다. 특히 “당신이 있어서 다행입니다”라는 카피는 계춘 할머니와 손녀 혜지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각자의 소중한 사람을 떠올리게 하며 깊이 있는 공감과 함께 여운을 안겨준다. 또한, 눈부신 햇살 속에서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하는 모습은 영화 <계춘할망>이 관객들에게 선사할 아름답고 포근한 감성을 기대케 한다.  

이 세상 모든 할머니를 떠오르게 하며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 <계춘할망>은 12년의 과거를 숨긴 채 집으로 돌아온 수상한 손녀 혜지와 오매불망 손녀바보 계춘할망의 이야기를 그린 가족 감동 드라마로, 오는 5월 19일 개봉해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따뜻한 위로를 안겨줄 것이다. 




?

  1. '곡성'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의 호평과 추천 터졌다! 뜨거운 반응의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2. '히어 애프터' 추억의 '말괄량이 삐삐' 소녀, 잉거 닐슨 출연! 녹슬지 않은 연기력과 외모로 화제!

  3.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6월 9일 개봉 확정! 관람욕 자극하는 흥행 요소 전격 공개!

  4. '트릭' 강예원! 정신병원 납치감금녀에서 방송 중독녀로 완벽 변신 화제!

  5. '계춘할망' 배우 윤여정, 김고은이 서로에게 전하는 진심! 스페셜 공감 포스터 대공개!

  6. '환상의 빛' CGV아트하우스 '스크린문학전2016' 상영! 5/21(토) 이동진 영화평론가 GV 진행!

  7. '부산행' 런칭 예고편 최초 공개! 압도적인 스케일, 스펙터클한 재미에 탑승하라!

  8.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황금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은 이제훈-김성균-고아라! 뜨거웠던 무대인사 현장 공개!

  9. '아가씨'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CGV용산 아가씨展 오픈!

  10. '임금님의 사건수첩' 크랭크인! 충무로 개성파 배우들 총집결!

  11. "내 소중한 추억이 되어줘서 고마워" '나의 소녀시대' 주제곡 '작은 행운' 뮤직비디오 공개!

  12. '고산자, 대동여지도' 사계절 풍광 담기 위한 대장정 마치고 크랭크업!

  13. '신과함께' 염라대왕 이정재, 김향기, 김동욱, 도경수, 김해숙, 김하늘까지! 주요 캐스팅 확정!

  14. 마이클 베이 제작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국내용 메인포스터 X 30초예고편 전격공개!

  15. '바르샤 드림스' 극장에서 꼭 봐야 하는 이유? 축덕을 사로잡을 관람 포인트 BEST 3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