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베이 제작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국내용 메인포스터 X 30초예고편 전격공개!

by burning posted May 0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블록버스터 명장 마이클 베이의 속~시원한 썸머액션!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
국내 메인포스터 & 30초 예고편 전격공개!

2016년 여름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열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감독: 데이브 그린 | 출연: 메간 폭스, 스테판 아멜, 로라 리니 |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6월 개봉을 앞두고 긴장감 넘치는 메인포스터와 경쾌함이 폭발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더욱 화끈하게 돌아온 닌자 4총사의 논스톱 액션!
올여름 가장 짜릿한 블록버스터 등판 예고!
국내용 스페셜 포스터로 시선 강탈!
 
mpo.jpg


액션 블록버스터의 명장 마이클 베이 제작, 닌자터틀 4총사가 발산하는 허를 찌르는 경쾌한 매력으로 2014년 전 세계 4억 8천 5백만 달러 흥행 기록을 세웠던 <닌자터틀>의 두 번째 액션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가 공개한 메인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은 전편을 압도할 재미와 스케일을 담아낸다.

이번에 공개된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의 국내 메인포스터는 닌자터틀 4총사뿐만 아니라 그들의 든든한 조력자인 메간폭스와 스테판 아멜을 포함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비행 물체의 공격으로 무너지기 일보 직전의 뉴욕 도심을 배경으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강한 적수와 맞설 준비를 마친 닌자터틀 4총사와 두 인물을 담은 메인포스터는 금방이라도 적에게 맞설 준비가 된 그들의 모습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준다. 이번에 공개된 국내용 메인포스터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의 블록버스터급 스케일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담아내어 한국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메인포스터의 진지하고 긴장감 넘치는 비주얼과는 반대로, 날아가는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닌자터틀 4형제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30초 예고편에서는 전 세계 관객들이 사랑하는 ‘비글미’ 넘치는 닌자터틀의 모습을 조금 더 엿볼 수 있다. ‘끝내준다!’라는 감상과 함께 고공낙하의 순간을 즐기는 명랑 보스 ‘미켈란젤로’와, 긴장감을 숨기며 뛰어내렸으나 지나가는 항공기에 불시착하는 터프가이 ‘라파엘’의 반전 허당 매력이 담긴 장면을 시작으로, 이어지는 빠른 박자감의 액션은 보는 이의 마음을 30초 만에 들썩이게 만든다. 또한 30초 예고편 영상에는 1편에 이어 등장하는 악당 ‘슈레더’와 그를 따르는 코뿔소, 돼지 형상의 돌연변이 악당의 엄청난 파괴력과 메인포스터에 등장했던 뉴욕 상공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포털의 모습까지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은 돌연변이 악당을 필두로 돌아온 1편의 악당 ‘슈레더’와 뉴욕 상공을 점령한 정체불명의 포털 등 더욱더 거대해진 악의 세력과 그에 직면한 닌자터틀이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지에 대한 기대와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긴장감 넘치는 국내용 메인포스터와 경쾌하고 신나는 닌자터틀 4총사의 닌자 액션을 담은 30초예고편 공개로 두 가지 반전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가 오는 6월 영화팬들의 마음을 빼앗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1. '곡성'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의 호평과 추천 터졌다! 뜨거운 반응의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2. '히어 애프터' 추억의 '말괄량이 삐삐' 소녀, 잉거 닐슨 출연! 녹슬지 않은 연기력과 외모로 화제!

  3.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6월 9일 개봉 확정! 관람욕 자극하는 흥행 요소 전격 공개!

  4. '트릭' 강예원! 정신병원 납치감금녀에서 방송 중독녀로 완벽 변신 화제!

  5. '계춘할망' 배우 윤여정, 김고은이 서로에게 전하는 진심! 스페셜 공감 포스터 대공개!

  6. '환상의 빛' CGV아트하우스 '스크린문학전2016' 상영! 5/21(토) 이동진 영화평론가 GV 진행!

  7. '부산행' 런칭 예고편 최초 공개! 압도적인 스케일, 스펙터클한 재미에 탑승하라!

  8.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황금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은 이제훈-김성균-고아라! 뜨거웠던 무대인사 현장 공개!

  9. '아가씨'의 방으로 초대합니다! CGV용산 아가씨展 오픈!

  10. '임금님의 사건수첩' 크랭크인! 충무로 개성파 배우들 총집결!

  11. "내 소중한 추억이 되어줘서 고마워" '나의 소녀시대' 주제곡 '작은 행운' 뮤직비디오 공개!

  12. '고산자, 대동여지도' 사계절 풍광 담기 위한 대장정 마치고 크랭크업!

  13. '신과함께' 염라대왕 이정재, 김향기, 김동욱, 도경수, 김해숙, 김하늘까지! 주요 캐스팅 확정!

  14. 마이클 베이 제작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국내용 메인포스터 X 30초예고편 전격공개!

  15. '바르샤 드림스' 극장에서 꼭 봐야 하는 이유? 축덕을 사로잡을 관람 포인트 BEST 3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