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매력만점 캐릭터 포스터 6종 공개! 원작의 캐릭터가 생생하게 살아났다!

by burning posted May 0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월드워Z><킹스맨>제작진, 세기의 로맨스가 좀비로 부활한다!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원작의 캐릭터가 더욱 생생해졌다!
‘걸크러쉬’ 엘리자베스부터 좀비사냥꾼, 액션여신까지!
매력만점 캐릭터 포스터 6종 전격 공개!

세기의 로맨스 명작 [오만과 편견]에 기발한 상상력과 강렬한 스케일을 더해 탄생한 영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수입: ㈜누리픽쳐스│배급: ㈜이수C&E│감독: 버 스티어스│주연: 릴리 제임스, 샘 라일리, 더글러스 부스, 벨라 헤스콧, 맷 스미스)가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


훈훈한 외모는 기본, 강렬한 카리스마! 거부할 수 없는 매력까지!
흥미진진 & 스펙타클 스토리 예고하는 6인 6색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캐릭터포스터(다아시).jpg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캐릭터포스터(빙리).jpg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캐릭터포스터(엘리자베스).jpg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캐릭터포스터(위컴).jpg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캐릭터포스터(제인).jpg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캐릭터포스터(콜린스).jpg



세기의 로맨스 소설 [오만과 편견]을 새롭게 재 탄생시킨 영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는 원인을 알 수 없는 전염병으로 인해 죽은 자들이 좀비로 되살아나 살아 있는 자들을 공격하는 19세기 영국, 베넷 가문의 둘째 딸 엘리자베스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좀비 사냥꾼 다아시의 블러디 로맨스 액션 영화이다.

먼저, 극중 베넷 가의 둘째 딸이자, 강인한 여전사 엘리자베스의 캐릭터 포스터는 좀비들에 맞서는 그녀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비장한 표정이 화끈한 걸크러쉬 액션을 예고하며 짜릿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결혼 때문에 내 칼을 포기할 수 없어’라는 카피는 좀비와의 전쟁을 선포한 그녀의 굳은 결심을 드러내는 반면, 그녀에게 다가올 뜻밖의 로맨스가 과연 어떻게 펼쳐질 것인지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좀비 사냥꾼 다아시는 장총을 어깨에 얹은 여유만만한 모습이 좀비에 맞서 싸울 준비가 된 다아시의 자신감을 내비치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산자와 되살아난 자들의 전투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라는 카피는 그들에게 펼쳐질 거대한 스케일의 좀비 전쟁을 예고하며 보는 이에게 폭발적인 기대감을 선사한다.

한편, 청초한 외모로 남심을 설레게 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베넷 가의 첫째 딸 제인은 그녀의 어여쁜 외모와는 달리, 한 손에 총을 쥐고 있는 반전의 모습으로 좌중의 시선을 압도한다. ‘살아남으려면 다른 능력도 갖춰야해’라는 카피는 좀비와의 전투에서 살아남고자 하는 그녀의 의지를 확고히 드러내고 ‘액션여신’이라는 타이틀은 영화 속에서 보여줄 파워풀한 액션에 기대를 높인다.

이어 재력가 빙리는 여유 넘치는 표정에서 풍겨져 나오는 부드러운 분위기와 훈훈한 외모가 여심을 설레게 하며, 제인과의 낭만적인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감염된 좀비는 구별이 불가능해’라는 카피는 좀비들의 습격으로 인해 혼란스러워진 상황을 암시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혁명가 위컴은 깔끔하게 제복을 차려 입은 모습이 강렬한 포스를 뿜어낸다. 야심에 가득 찬 눈빛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좀비의 무차별 공격은 시작됐다’라는 카피는 과연 그가 영국을 뒤덮은 좀비들의 공격으로부터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지 의문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 콜린스 목사의 포스터에는 영국 드라마 [닥터 후]로 국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맷 스미스가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좀비가 속임수까지 쓰는지 몰랐어’라는 카피는 산 자의 육체를 탐하기 위해 한층 더 진화된 좀비들의 모습을 암시하며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렇듯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더해, 원작보다 더욱 생생하게 재탄생한 캐릭터들이 영화 속 흥미진진하고도 스펙타클한 스토리를 예고해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에 대한 기대를 더욱 드높이고 있다. 

다채로운 캐릭터뿐만 아니라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아슬아슬한 로맨스 그리고 압도적인 스케일로 중무장한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는 가운데, 세기의 명작 [오만과 편견]에 ‘좀비’라는 독특한 발상을 접목시켜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는 오는 5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

  1. '오베라는 남자' "사는 게 이런 거구나" 가슴 찡한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2. '싱 스트리트'에 초절정 인기걸그룹 [트와이스]가 떴다! 1318 클럽 CHEER UP 시사 개최!

  3. '레이스' 제시 오언스 X 래리 스나이더,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는 찰떡 사제 케미 공개!

  4. '밀정' 해외 포스터 공개! 2016년을 대표하는 기대작의 면모 과시!

  5. '본 투 비 블루' 전주국제영화제 통해 베일 벗다! 감독들과 함께한 뜨거웠던 현장 공개!

  6. '원라인' (가제) "이렇게 잘생긴 사기꾼 본 적 있나요?" 임시완, 진구, 박병은, 이동휘 '사기 전문가'로 변신!

  7. '트릭'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충격적 실체를 담은 티저 예고편 공개!

  8. '클랜' 전주 찍고, 서울까지! 파블로 트라페로 감독의 한국 나들이 SNS 인증샷 화제!

  9. '계춘할망' 배우 윤여정, 한국 대표로 '꼰대(?)시대'를 말하다! 5/9(월) JTBC[비정상회담] 출연 예고!

  10. '우리들' 6월 개봉 확정! 베를린영화제 2연속 초청, 윤가은 감독의 빛나는 데뷔작!

  11.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한국 특별판 영상 공개와 동시에 개봉예정영화 1위, 폭발적 반응 화제!

  12.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신스틸러로 시선강탈! 새롭게 합류하는 슈퍼히어로 블랙 팬서&앤트맨&스파이더맨!

  13. '오베라는 남자' 5월 26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4. '본 투 비 블루' "누구에게나 들려주고 싶은 인생이 있다" 무드 넘치는 메인 예고편 공개!

  15.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매력만점 캐릭터 포스터 6종 공개! 원작의 캐릭터가 생생하게 살아났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