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메인 예고편 공개! 6월, 전세계 관객들이 느낄 충격! 그날이 온다!

by burning posted May 0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새롭고 거대하고 강렬하다! 
6월, 전세계 관객들이 느낄 충격! 
메인 예고편 공개! 

전세계가 주목하는 화제의 SF재난블록버스터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기 전에 한국 특별판 영상이 공개되면서 관객들은 이미 그 전율을 온몸으로 실감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상상 이상의 우주 전쟁 스케일을 경험하라!
6월,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 
메인 예고편 공개와 동시 온라인을 휩쓴 뜨거운 반응 화제!

ASIA.jpg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는 20년 전 외계의 침공으로 인류의 절반을 잃고, 재건에 힘쓴 지구에 다시 찾아온 멸망의 위기를 그린 SF재난블록버스터.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가 압도적인 스케일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 했다. 이번 작품은 <인디펜던스 데이>, <2012>, <투모로우> 등 할리우드 재난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온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야심작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SF재난블록버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케일과 테크놀로지의 최상급만을 볼 수 있어, 전세계인의 기대감을 얻기에 충분해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메인 예고편은 지구의 절반을 잃었던 최악의 전쟁 이후 20년이 지난 지구를 배경으로 시작된다. 영화 속 다양한 인물들은 20년 전 전쟁의 상흔을 기억하고 있다. 비록 20년 전 어렵게 승리를 거뒀지만 앞으로 있을 외계 침공을 대비해 전세계가 연합 훈련 중이다. “20년간 우리는 강해졌고, 그들은 더 진화했다”는 문구는 20년 동안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테크놀로지와 <인디펜던스 데이>의 스토리가 더욱 완벽하게 진화했음을 함의한다. 그러나 지구가 준비해온 것이 무색할 정도로 거대하고 충격적인 외계의 공격이 시작되고, 이것이 지구 최후의 날이 될 수도 있음을 예감케 한다. 

메인 예고편의 공개와 동시에 20년 간의 세월을 무색하게 만드는 기대감 가득한 리뷰들이 화제를 모은다. “20년 만에 후속작 이네, 전편 만큼 재미있을 듯”, “전편에 비해 업그레이드 되서 돌아왔네”, “예고편만 보고 닭살이 돋았다”, “역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완전 기대된다!”, “역대급 예고편이다”. “20년이 지난 만큼 스케일도 커졌네 내게 최고의 영화가 될듯!”, “전편 역시 CG와 스토리는 범접불가인데.. 속편이라니 기대 된다”, “예고편 만으로 온몸에 전율이 돋는다” “지금껏 모든 재난 블록버스터, 영상혁명의 한계를 넘었다”, “예고편만으로 울컥하고 소름돋게 만드네..” 등 전편에 비해 업그레이드 된 후속작, 단연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블록버스터, 생동감 넘치는 최고의 CG와 영상 기술에 대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에는 1편의 주요 인물들과 할리우드의 라이징 스타들이 함께했다. 1편의 대통령 빌 풀만, 과학자 제프 골드브럼은 외계의 침공이 다시 시작될 것을 예감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여기에 <헝거게임> 시리즈의 리암 헴스워스가 전투기 조종사로, 전편의 영웅 윌 스미스의 아들 역할은 제시 어셔가 맡았다. 이 외에도 비비카 A. 폭스, 샤를로뜨 갱스부르, 안젤라 베이비 등 다양한 국적의 배우들이 대거 등장해 기대감을 높인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상상 이상의 새로운 테크놀로지로 무장한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는 올 여름 SF재난블록버스터의 신화를 쓸 것이다. 




?

  1.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메인 예고편 공개! 6월, 전세계 관객들이 느낄 충격! 그날이 온다!

  2. '45년 후' 캐릭터 영상 공개! 긴 시간에도 여전히 다른 남녀의 사랑에 공감 댓글 폭발!

  3. 유전적 생부를 찾기위한 기상천외 가족활극 '맨 앤 치킨' 개성만점 스페셜 3종 포스터 공개!

  4. <곡성> 완벽한 한 컷을 위한 치열한 노력! '180일간의 기록' 스틸 제작기 영상 최초 공개!

  5. '엽기적인 그녀 2' 차태현의 방부제 외모! Before & After 스틸 공개!

  6. '앵그리버드 더 무비' 신동엽 ‘안녕하새요’ 특별영상 공개! “대국민 분노 사연 모집합니다!”

  7. '레이스' 스크린으로 부활한 위대한 전설! 메인 포스터 X 메인 예고편 공개!

  8. '클랜' [마리텔] 김복준 범죄학 연구위원과 허남웅 평론가가 함께하는 릴레이 시네마톡 2탄 확정!

  9. '계춘할망' 5월 2일(월)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웃음과 감동을 즐겨라!

  10. '여동생의 비밀' 그녀가 숨긴 충격적 비밀! 5월 12일 개봉일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11. '위대한 소원' 본편만큼이나 유쾌하고, 화기애애했던 촬영현장 비하인드 전격 공개!

  12. '미 비포 유' 원작가 조조 모예스 그리팅 예고편 공개! "지구가 반쪽 나도 볼 영화" 폭발적인 반응 대단!!

  13. '아가씨' ‘박찬욱 감독, '아가씨'를 만나다’ 특별 영상 공개!

  14.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폭발적 관심 속 흥행 돌풍! 관객들을 사로잡은 만족 포인트 TOP3 전격 공개!

  15. '레고 무비' 재개봉 기념 이벤트! 영화도 보고 레고 아이템도 받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