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스크린으로 부활한 위대한 전설! 메인 포스터 X 메인 예고편 공개!

by burning posted May 0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레이스>
“트랙 위에선 누구나 자유다”
스크린으로 부활한 위대한 전설을 확인하라!
메인 포스터X메인 예고편 공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제시 오언스의 실화를 감동적으로 그려낸 영화 <레이스>가 5월 26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이미지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것은 물론, 네이버를 통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감독: 스티븐 홉킨스┃출연: 스테판 제임스, 제이슨 서디키스, 제레미 아이언스, 윌리암 허트┃수입: ㈜우성엔터테인먼트┃배급: ㈜영화사 빅]


불가능을 뛰어넘은 제시 오언스의 감동 실화 <레이스>!
시선강탈 메인 포스터 X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main_poster.jpg




1936년 베를린 올림픽에서 희대의 독재자 히틀러에 맞선 전설의 육상선수 '제시 오언스'의 감동 실화를 담은 영화 <레이스>가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긴장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숨막히는 질주를 준비하는 듯한 제시 오언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실제 올림픽 경기장을 방불케 하는 10만명의 관중들 사이로 비장한 눈빛을 한 주인공 제시 오언스의 모습에서 긴장감이 엿보인다. 또한 “트랙 위에선 누구나 자유다”와 “히틀러에 맞선 한 남자의 감동실화”라는 카피는 1936년 차별과 편견이 극에 달했던 시대에 자유를 향한 강렬한 질주를 시작하는 흑인 육상선수 제시 오언스의 숨겨진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제시, 넌 최고야”,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람이야”라는 대사와 함께 스펙터클한 훈련장면이 어우러지며 그의 위대한 전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코치 래리 스나이더와의 만남은 앞으로 펼쳐질 둘의 특별한 인연을 추측하게 한다. 세계 신기록을 연이어 경신하며 베를린 올림픽에 대한 꿈을 키워나가는 제시 오언스. 하지만, 히틀러가 주최한 베를린 올림픽은 흑인의 참가를 꺼리며 인종차별을 종용하고, 이에 제시 오언스의 출전도 불확실해지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예고편은 “1936년 베를린, 히틀러에 맞선 한 남자”라는 인상 깊은 카피와 함께 제시 오언스가 그려낼 피부색, 돈, 증오 조차 이겨낸 감동 실화에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현장감 넘치는 역동적인 비주얼이 엿보이는 메인 포스터와 폭발적인 긴장감을 자아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레이스>는 오는 5월 26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

  1.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메인 예고편 공개! 6월, 전세계 관객들이 느낄 충격! 그날이 온다!

  2. '45년 후' 캐릭터 영상 공개! 긴 시간에도 여전히 다른 남녀의 사랑에 공감 댓글 폭발!

  3. 유전적 생부를 찾기위한 기상천외 가족활극 '맨 앤 치킨' 개성만점 스페셜 3종 포스터 공개!

  4. <곡성> 완벽한 한 컷을 위한 치열한 노력! '180일간의 기록' 스틸 제작기 영상 최초 공개!

  5. '엽기적인 그녀 2' 차태현의 방부제 외모! Before & After 스틸 공개!

  6. '앵그리버드 더 무비' 신동엽 ‘안녕하새요’ 특별영상 공개! “대국민 분노 사연 모집합니다!”

  7. '레이스' 스크린으로 부활한 위대한 전설! 메인 포스터 X 메인 예고편 공개!

  8. '클랜' [마리텔] 김복준 범죄학 연구위원과 허남웅 평론가가 함께하는 릴레이 시네마톡 2탄 확정!

  9. '계춘할망' 5월 2일(월)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웃음과 감동을 즐겨라!

  10. '여동생의 비밀' 그녀가 숨긴 충격적 비밀! 5월 12일 개봉일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11. '위대한 소원' 본편만큼이나 유쾌하고, 화기애애했던 촬영현장 비하인드 전격 공개!

  12. '미 비포 유' 원작가 조조 모예스 그리팅 예고편 공개! "지구가 반쪽 나도 볼 영화" 폭발적인 반응 대단!!

  13. '아가씨' ‘박찬욱 감독, '아가씨'를 만나다’ 특별 영상 공개!

  14.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폭발적 관심 속 흥행 돌풍! 관객들을 사로잡은 만족 포인트 TOP3 전격 공개!

  15. '레고 무비' 재개봉 기념 이벤트! 영화도 보고 레고 아이템도 받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