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본' 기다림은 끝났다! 1차 예고편 및 2차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2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제이슨 본>
기다림은 끝났다!  그가 돌아온다! 
1차 예고편 및 2차 티저 포스터 공개!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레전드 <제이슨 본>이 드디어 1차 예고편 및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랜 기다림 끝 공개된 1차 예고편과 2차 티저 포스터 만으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한다. 거기에 영화의 기대감을 배가시키는 5종의 스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수입/배급: UPI코리아) 

 

기다림은 끝났다! 드디어 1차 예고편 및 2차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전세계를 열광시킬 스파이 액션의 레전드가 베일을 벗다! 

제이슨본_2차티저포스터.jpg



기다림은 끝났다. <제이슨 본>이 올 여름 개봉을 앞두고 1차 예고편을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했다. 이와 함께 2차 티저 포스터와 1차 공식 스틸 5종이 공개되면서 단연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의 위용을 드러냈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제이슨 본> 1차 예고편은 대체불가의 스파이 ‘제이슨 본’의 완벽한 귀환과 전세계적 테러 전쟁에 맞선 거대한 소용돌이를 예고한다. ‘기다림은 끝났다. 그가 돌아온다’ 라는 카피만으로도 독보적인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특히 지난번 공개된 <제이슨 본> 퍼스트 룩 영상이 전세계적으로 역대급 조회수를 기록한 데 이어 이번에 공개된 <제이슨 본> 1차 예고편 역시 전세계 영화팬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2차 티저 포스터에는 그동안 기다려왔던 제이슨 본의 얼굴 만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거기에 “YOU KNOW HIS NAME” 카피는 그 동안의 본 시리즈로 대한민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었던 그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액션으로 스크린에서 관객들과 만날 그날을 예고했다.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또한, 1차 공식 스틸 5종은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새로운 인물까지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알리시아 비칸데르 및 토미 리 존스가 합류해 사건의 긴장감을 보여주는 스틸이 단연 시선을 압도한다. 뿐만 아니라 맷 데이먼과 함께 전 시리즈에서 뜨거운 활약을 선사했던 줄리아 스타일스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제이슨 본’과 얽힌 거대한 사건의 국면을 미리 보여준다. 

폴 그린그래스 감독과 맷 데이먼이 펼치는 세기의 만남이자, 전세계가 기다리는 올 여름 최고 기대작 <제이슨 본>은 7월 28일 국내 개봉 한다.




?

  1. '미운 오리 새끼의 모험' 어린이날엔 역시 에듀메이션! '겨울왕국' X '마당을 나온 암탉' 보다 재미UP, 감동UP!

  2. '곡성'에 현혹됐다! 온라인 뜨겁게 달군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현장!

  3. '해어화' 작약 한효주&도라지꽃 천우희&진달래꽃 차지연! 꽃처럼 화사한 여배우들 한복 컨셉 화제!

  4. '엽기적인 그녀 2' 송중기-f(x) 응원영상 대공개! 차태현&빅토리아 위해 직접 나섰다!

  5. 공룡 덕후 아빠들의 무한 도전! '다이노X 탐험대'의 정준하&하하부터 삼둥이, 쌍둥이 아빠까지!

  6. '레이스' 기대감 증폭시키는 보도스틸 8종 공개! 스크린으로 부활한 위대한 전설 '제시 오언스'

  7. '제이슨 본' 기다림은 끝났다! 1차 예고편 및 2차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8.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가 밝히는 ‘시빌 워’의 모든 것! 마블 히어로 인터뷰 영상 공개!

  9. '아가씨' 아가씨의 이중적 후견인! 조진웅의 파격 변신!

  10. '정글북' 빌 머레이, 벤 킹슬리, 스칼렛 요한슨까지! 싱크로율 100% 캐릭터 VS 배우 스페셜 화보 공개!

  11. '5월 1일' 첫사랑에게 드디어 고백하다! 설렘 속 오늘 대개봉!

  12. '싱 스트리트' 존 카니 감독 영화 중 단언컨대 가장 사랑스러운 캐릭터들 등장!

  13. '걷기왕' 충무로 흥행퀸 심은경의 새로운 도전! 뚜벅뚜벅 활기찬 크랭크업!

  14. '앵그리버드 더 무비' 욱! 하는 앵그리버드! 각양각색 ‘버드액션’ 필살기 대공개!

  15. <히어 애프터> 강렬한 이미지의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절대 놓쳐선 안 될 올해의 필람 영화를 예고하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