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북' 빌 머레이, 벤 킹슬리, 스칼렛 요한슨까지! 싱크로율 100% 캐릭터 VS 배우 스페셜 화보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2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캐리비안의 해적> 제작진
<아이언맨> 존 파브로 감독 작품
빌 머레이, 벤 킹슬리, 스칼렛 요한슨까지!
정글 속 모글리의 모험에 함께 한 캐릭터 VS 배우 스페셜 화보 공개!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제작진과 <아이언맨> 존 파브로 감독이 경이로운 정글 속 모험의 세계를 실사로 재현한 <정글북>이 영화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이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할리우드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 한 스페셜 화보를 공개했다. [감독: 존 파브로 | 출연: 닐 세티, 빌 머레이, 스칼렛 요한슨, 벤 킹슬리, 이드리스 엘바, 루피타 뇽오, 크리스토퍼 워큰 외 | 개봉: 6월 2일]



2,000:1의 경쟁률! 유일한 인간 캐릭터 모글리를 재현한 신예 닐 세티 부터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 빌 머레이, 벤 킹슬리, 스칼렛 요한슨, 이드리스 엘바, 루피타 뇽오까지!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들과 캐릭터 이미지의 놀라운 싱크로율!
<정글북> 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 숨결을 불어넣은 배우들의 스페셜 화보!

전 세계에서 총 5억 2,847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 2주 연속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해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정글북>이 개성 넘치는 정글 속 캐릭터와 이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할리우드의 대표적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한 스페셜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정글북>은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가 유일한 안식처였던 정글이 더 이상 그에게 허락되지 않는 위험한 장소가 된 것을 깨닫고, 그를 지켜줘 온 정글 속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모글리의 위대한 모험을 담은 이야기. 영화 속 모글리의 모험에서 가족, 친구, 적으로 등장하는 정글 속 캐릭터들은 빌 머레이, 벤 킹슬리, 스칼렛 요한슨, 이드리스 엘바, 루비타 뇽오, 크리스토퍼 워큰 그리고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까지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빛나는 목소리 열연을 통해 마치 입체적으로 되살아났다. 


still_01.jpg

[모글리 / 닐 세티]



still_02.jpg

[발루  / 빌 머레이]



<정글북>에서 어릴 때 정글에 버려진 뒤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인 모글리는 신예 닐 세티가 맡았다. 2,000대 1이라는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주인공으로 낙점된 그는 거대한 정글 속 유일한 인간의 아이 ‘모글리’를 연기하며 위대한 모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문라이즈 킹덤>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등 수많은 작품에서 대체할 수 없는 개성과 연기력으로, 영국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등 유수의 연기상을 수상한 빌 머레이는 모글리가 정글을 떠나는 길에서 만나게 되는 자유로운 영혼의 곰 발루를 연기했다. 모글리와 둘도 없는 친구가 된 '흥 부자' 발루는 빌 머레이 특유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생생하게 되살아나, <정글북>의 가장 유쾌하고 신나는 장면들을 완성했다. 


정글북캐릭터화보_벤 킹슬리_바기라.jpg

[바기라  / 벤 킹슬리]



정글북캐릭터화보_스칼렛 요한슨_카아.jpg

[카아  / 스칼렛 요한슨]



정글북캐릭터화보_이드리스엘바_쉬어칸.jpg

[쉬어칸  / 이드리스 엘바]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VS 배우 스페셜 포스터는 모글리의 든든한 멘토 바기라부터 거부할 수 없는 유혹 카아, 정글의 무법자 쉬어칸, 반다르 족의 왕 루이, 어머니 늑대 락샤, 늑대들의 리더 아킬라까지, <정글북> 속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들과 목소리로 그들을 연기한 배우들의 표정과 포즈를 통해 각각의 개성을 엿볼 수 있다. 동물 캐릭터와 실제 배우의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정글북>에서 이들이 선보일 생생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쉬어칸의 위협으로 정글을 떠나게 된 모글리와 함께 위험한 여정에 오르는 든든한 멘토 바기라와, 영화 <간디>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이후 <아이언 맨3> <하늘을 걷는 남자> <쉰들러 리스트> 등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주었던 벤 킹슬리가 함께 한 화보는 모글리의 멘토로서 사려 깊은 면모와 위엄을 보여준다. 

이어 정글 속에서 길을 잃고 혼자가 된 모글리에게 눈독을 들이고 마성의 목소리와 빠져들 것 같은 눈빛으로 그를 유혹하는 비단뱀 카아와, <그녀>에서 목소리만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스칼렛 요한슨이 함께한 화보는 묘하게 닮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여기에 인간에게 큰 상처를 입은 후 인간에 대한 증오로 모글리를 쫓는 호랑이 쉬어칸과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주토피아> 등을 통해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었던 이드리스 엘바의 화보는 묵직한 존재감으로 정글의 무법자 쉬어칸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정글북캐릭터화보_루피타 뇽_락샤.jpg

[락샤  / 루피타 뇽오]



정글북캐릭터화보_크리스토퍼 워큰_루이.jpg

[루이 / 크리스토퍼 워큰]



정글북캐릭터화보_지안카를로에스포지토_아킬라.jpg

[아킬라 /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인간의 아이인 모글리를 자식으로 거두어 기른 어머니 늑대 락샤와, 첫 작품인 <노예 12년>으로 단번에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루피타 뇽오의 화보는 영화 속에서 쉬어칸에게 죽음의 위협을 받으면서도 모글리를 보호하고자 노력하는 따뜻한 모성애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인간만이 가진 붉은 꽃을 차지하기 위해 모글리를 이용하려는 반다르 족의 왕 루이와, <디어 헌터>로 아카데미와 뉴욕비평가협회 남우조연상 수상, <헤어 스프레이> <캐치 미 이프 유 캔> <펄프 픽션> 등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인 크리스토퍼 워큰의 화보는 거대한 포스를 풍기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 마지막으로 정글의 법칙을 엄격하게 수호하는 늑대들의 리더 아킬라와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말콤 X> 뿐만 아니라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연기를 보여준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의 화보는 단호한 표정으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처럼 모글리의 모험에 함께 하는 정글 속 캐릭터들은 빌 머레이와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한 명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간보다 더 인간적이고 매력적인 정글 속 캐릭터 열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글북>은 실제 정글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경이로운 풍광과 연기파 배우들이 매력적이고 입체적으로 되살려낸 생생한 정글 속 캐릭터들의 모습이 한데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깊은 정글 속 한 가운데에 놓인 듯한 경험을 하게 만들 것이다.

전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기록, 전 세계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극찬 세례를 받으며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정글북>은 6월 2일 국내 개봉, 관객들을 경이로운 정글 속 모험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

  1. '미운 오리 새끼의 모험' 어린이날엔 역시 에듀메이션! '겨울왕국' X '마당을 나온 암탉' 보다 재미UP, 감동UP!

  2. '곡성'에 현혹됐다! 온라인 뜨겁게 달군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현장!

  3. '해어화' 작약 한효주&도라지꽃 천우희&진달래꽃 차지연! 꽃처럼 화사한 여배우들 한복 컨셉 화제!

  4. '엽기적인 그녀 2' 송중기-f(x) 응원영상 대공개! 차태현&빅토리아 위해 직접 나섰다!

  5. 공룡 덕후 아빠들의 무한 도전! '다이노X 탐험대'의 정준하&하하부터 삼둥이, 쌍둥이 아빠까지!

  6. '레이스' 기대감 증폭시키는 보도스틸 8종 공개! 스크린으로 부활한 위대한 전설 '제시 오언스'

  7. '제이슨 본' 기다림은 끝났다! 1차 예고편 및 2차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8.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가 밝히는 ‘시빌 워’의 모든 것! 마블 히어로 인터뷰 영상 공개!

  9. '아가씨' 아가씨의 이중적 후견인! 조진웅의 파격 변신!

  10. '정글북' 빌 머레이, 벤 킹슬리, 스칼렛 요한슨까지! 싱크로율 100% 캐릭터 VS 배우 스페셜 화보 공개!

  11. '5월 1일' 첫사랑에게 드디어 고백하다! 설렘 속 오늘 대개봉!

  12. '싱 스트리트' 존 카니 감독 영화 중 단언컨대 가장 사랑스러운 캐릭터들 등장!

  13. '걷기왕' 충무로 흥행퀸 심은경의 새로운 도전! 뚜벅뚜벅 활기찬 크랭크업!

  14. '앵그리버드 더 무비' 욱! 하는 앵그리버드! 각양각색 ‘버드액션’ 필살기 대공개!

  15. <히어 애프터> 강렬한 이미지의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절대 놓쳐선 안 될 올해의 필람 영화를 예고하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