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의 압도적 매력! 맥스무비 화보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26,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나홍진 감독 신작
<곡성(哭聲)>
‘맥스무비’ 5월호 커버 장식!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의 완벽한 케미스트리! 
 시선 압도하는 화보 공개!

나홍진 감독의 세 번째 작품 <곡성>[제작: 사이드미러,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코리아) | 제공: 이십세기폭스 | 공동제공: 아이반호 픽처스 |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의 강렬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맥스무비 화보를 공개했다.


<곡성>을 통해 호흡을 맞춘 연기파 배우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
영화 속 모습과 상반된 색다른 매력! 환상적인 케미스트리!
개성 강한 세 배우들이 함께한 맥스무비 화보 공개!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사건과 기이한 소문 속 미스터리하게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나홍진 감독의 6년 만의 신작이자 곽도원, 황정민, 쿠니무라 준, 천우희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곡성>이 세 배우의 완벽한 호흡을 엿볼 수 있는 맥스무비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곡성>에서 호흡을 맞춘 최고의 연기파 배우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가 맥스무비 5월호 표지를 장식, 영화 속 모습과 상반된 색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리스마 넘치는 곽도원과 황정민, 고혹적인 분위기의 천우희까지 개성 강한 세 배우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보는 이로 하여금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곡성>에서 경찰 ‘종구’ 역을 맡은 곽도원은 깊이 있는 눈빛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무속인 ‘일광’으로 분한 황정민은 여유 있는 포즈와 거친 표정으로 눈길을 끄는 가운데 목격자 ‘무명’을 연기한 천우희는 과감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특별한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흑백의 단독 화보는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의 각기 다른 개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렇듯 각양각색 세 배우들이 어우러져 압도적인 시너지를 보여주는 이번 화보는 <곡성>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과 앙상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의 강렬한 클로즈업 컷을 포함한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 내용은 맥스무비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것은 물론 전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곡성>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힘 있는 연출, 폭발적 연기 시너지가 더해진 올해 가장 강렬하고 독창적인 작품으로 오는 5월 12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

  1.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현실적이고 강렬하다! 액션 스틸 6종 및 액션 비하인드 전격 공개!

  2. '아가씨'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사기꾼 백작! 하정우의 치명적 매력을 만난다!

  3. '해어화' 한효주 생애 첫 흑화 연기 변신을 향한 극찬! 파격 미공개 스틸 4종 대공개!

  4. '5월 1일' 대만 명품 멜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 X 스페셜 포스터 대공개!

  5. '오베라는 남자' 까칠대마왕 '오베'의 희로애락 담긴 8종 스틸 전격 공개!

  6. 유전적 생부를 찾기 위한 기상천외 가족활극 '맨 앤 치킨' 5월 4일 개봉확정 X 포스터 공개

  7. '곡성'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의 압도적 매력! 맥스무비 화보 공개!

  8. 유명웹툰실화 '꺼져버려 종양군' 유쾌 발랄 예고편 X 스틸 6종 공개!

  9. '앵그리버드 더 무비' 심장저격! 역대급 캐릭터들의 등장! 9종 스틸 대공개!

  10.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인간이 창조한 가장 거대한 세계! 메인 포스터 X 2차 예고편 최초 공개!

  11. '미라클 프롬 헤븐' 가족의 달에 찾아온 보석 같은 영화! 진한 감동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12. '바이 더 씨' 브란젤리나 커플이 밝히는 사랑에 관한 모든 것! '남과 여'영상 공개!

  13. '아가씨' 사연을 감춘 귀족 아가씨! 김민희의 매혹적 변신!

  14. '45년 후' CGV 아트하우스 Club 시사회 확정! 스페셜 시네마톡부터 감성 엽서 세트 선물까지!

  15. '레이디 인 더 카' 뻔한 스릴러는 거부한다! 치명적인 관람 포인트 BEST 3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